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5주차 방송 안내

조회수 504 | 루리웹 | 입력 2019.09.20 (11:21:22)
[기사 본문]

- 9월 21일(토) 오후 6시 넥슨 아레나 생중계

- 문호준의 한화생명e스포츠 2번째 경기 진행

- 개인전 32강 D조 진행

 

img/19/09/20/16d4c77c309afd4.png


㈜넥슨(대표 이정헌)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넥슨의 인기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5주차 경기를 오는 9월 21일(토)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전했다. 


지난 팀전 경기에서는 1,2경기 모두 매우 치열한 경기가 진행되었다. 먼저 전 시즌 우승 팀인 샌드박스 게이밍과 유영혁이 이끄는 아프리카 프릭스 경기에서는 아이템전에서 명승부가 진행된 끝에 샌드박스 게이밍이 승리를 거뒀다. 이어지는 2경기에서는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치열한 접전 속에 긱스타가 승리를 거뒀다. 특히, 스피드전과 에이스 결정전에서 폭발적인 주행 능력을 보여준 전대웅의 활약이 돋보였다.


팀전의 기세를 이어받은 듯, 전대웅은 개인전 32강 C조 경기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16강에 진출했다. 뒤이어 황인호, 이준성이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오는 21일에는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8강 B조 풀리그 3,4 경기와 개인전 32강 D조 경기가 진행된다. 먼저 현재 1승을 기록 중인 문호준의 한화생명e스포츠와 페이소스팀의 경기가 진행된다. 뒤이어 락스 랩터스와, 지난 경기 에이스 결정전 끝에 신승을 거둔 스카이팀의 경기가 예정되어있다.


개인전 32강 D조 경기도 진행된다. 모든 선수들이 빼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어, 쉽사리 승부를 예측할 수 없을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서브 코너들도 준비되어 있다. 현장 관람객들과 선수를 활용한 토크쇼 ‘톡톡이’를 비롯하여 ‘주차별 HOT Clip’, ‘주차별 TOP5’ 등의 코너가 매주 유튜브 eSports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5주차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전원에게 푸짐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긱스타 고급 모니터 및 키보드를 제공하는 ‘현장 관람 럭키팡’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는 kt 5G e스포츠 라이브 앱을 통해 선수들의 개인화면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홈페이지(http://kart.nexon.com/League/2019/Season2/Media.aspx), eSportsTV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ESportsTV), 네이버 스포츠 e스포츠&게임 탭 (https://sports.news.naver.com/esports/index.nhn), 트위치tv(https://www.twitch.tv/kartleague), 아프리카tv(http://afreecatv.com/kartleague)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eSportsTV 유튜브에서 지난 경기의 VOD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