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4399코리아, '파천: 신이 되는 자' 신규 캐릭터 ‘전우치’ 업데이트

조회수 827 | 루리웹 | 입력 2019.09.20 (11:11:00)
[기사 본문]

- 마법 공격형 도사 캐릭터 전우치 등장, 유저의 직업 선택 폭 확장

- 신규 유저 위해 리뉴얼된 초반 성장 과정, 신규 필드, 몬스터 추가

 

img/19/09/20/16d4c6eededafd4.jpg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고품격 무협 MMORPG  '파천: 신이 되는 자'에서 신규 직업 ‘전우치’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 밝혔다. 


새롭게 합류한 '전우치'는 저승의 주민과 저승차사를 소환해 함께 싸우는 마법 공격형 도사 캐릭터로 소환능력은 물론 지속적으로 피해를 주는 치명적인 독과 범위 공격 등 딜링에 특화된 기술을 겸비하고 있다. 


기존 유저들은 ‘전우치’의 등장으로 직업 선택에 대한 폭이 더욱 넓어졌으며, 완전히 새로워진 초반 육성 과정과 신규 필드 및 몬스터를 추가하는 등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하늘을 초월해 신의 길을 걷는 자들의 여정을 그린 '파천: 신이 되는 자'는 4399코리아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무협 MMORPG로 동양 판타지 콘셉에 어울리는 직업군이 주를 이루며 거문고를 사용하는 장가문 등 이색적인 캐릭터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신계에 존재하는 신들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천신 시스템과 '결혼'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상대 유저와 친밀도를 쌓아가는 선연 시스템은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 1대1 및 3대3, 대규모 연맹전쟁 등 최상의 경쟁구도가 이뤄지는 PVP 콘텐츠로 몰입도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고품격 무협 MMORPG  '파천: 신이 되는 자'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zxx4399kr.google&hl=ko

 

앱스토어 다운로드: https://apps.apple.com/kr/app/%ED%8C%8C%EC%B2%9C-%EC%8B%A0%EC%9D%B4-%EB%90%98%EB%8A%94-%EC%9E%90/id1449822312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chronicleofgod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파천: 신이 되는 자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4399코리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