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엔젤 게임즈, '히어로칸타레' x 노블레스 스페셜 콜라보 업데이트

조회수 1200 | 루리웹 | 입력 2019.09.03 (13:03:08)
[기사 본문]

- 신의 탑, 갓 오브 하이스쿨, 열렙전사, 노블레스가 최초로 하나의 게임에서 만남

- 접속 시 노블레스 주인공 캐릭터 “세이라” 획득

 

img/19/09/03/16cf549d736afd4.png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있는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가 노블레스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업데이트 했다고 9월 3일 밝혔다. 


<히어로칸타레>는 네이버 웹툰인 ‘신의 탑’ '갓 오브 하이스쿨' 그리고 '열렙전사'의 원작 캐릭터들이 게임의 오리지널 세계관인 테트라로 소환되어 색다른 모험을 펼치는 모바일 게임으로 이번에는 또다른 네이버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주인공들이 <히어로칸타레>으로 찾아왔다. 


이로써, 네이버 웹툰 3대작 신의 탑, 갓 오브 하이스쿨 그리고 노블레스의 캐릭터들이 처음으로 하나의 게임에서 만나게 되어 많은 웹툰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유저들은 라이제르와 세이라 J 로이아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콜라보 기간동안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노블레스 캐릭터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엔젤게임즈는 노블레스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영웅 던전을 업데이트도 진행하였고, 콜라보 뿐만 아니라 길드 미궁 개편부터 신규 잔영 3종, 액세서리 시스템 등도 추가하여 더욱 풍성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엔젤게임즈는 콜라보를 기념하여 접속만 해도 세이라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하여 유저들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웹툰 슈퍼히어로RPG <히어로칸타레>의 노블레스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의 세부 정보는 히어로칸타레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herocantare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엔젤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