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호리온 TV, 블로그 사용 후기 콘테스트 진행

조회수 611 | 루리웹 | 입력 2019.08.26 (09:11:09)
[기사 본문]

- 호리온 TV 블로그 사용 후기 작성시, 다이슨 무선 청소기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뛰어난 제품 품질과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호리온 TV가, 자사 제품 후기를 블로그에 작성하면 다이슨 무선청소기 / 더블 이젤 TV 스탠드 /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호리온 TV 사용 후기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img/19/08/26/16ccb41cef6afd4.jpg


금번 행사는 호리온 TV가 자사 제품을 구매해 주시는 고객 분들께 더욱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호리온 TV를 구매하고 블로그에 사용 후기를 올려주시면 내부 심사를 거쳐 제일 잘 작성된 파워리뷰어에게는 다이슨 V7 무선 청소기, 차등으로 선정된 우수리뷰어에게는 더블 이젤 TV 스탠드, 블로그에 공감 및 댓글을 가장 많이 받은 리뷰어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호리온 티비는 세계적인 대기업 브랜드 TV를 OEM 생산하는 KTC 그룹이 직접 생산하는 자체 브랜드 TV다. 호리온 티비는 유명 대기업 브랜드 TV를 OEM 생산하면서 얻은 기술과 수십 년의 노하우를 통해, 18가지 QA 품질 테스트를 거쳐 완성도 높은 A급 품질의 제품으로 생산되고 있다.

 

호리온 TV는 작년 12월에 LG IPS 패널을 장착한 55인치 (H550) UHD TV와 65인치 (H650) UHD TV를 한국 시장에 출시하였으며, 올해는 32인치 (H320) / 40인치 (H400F) / 43인치 (H430) / 50인치 (H500U) / 75인치 (H750U) 티비 모델들을 출시하여 풀 라인업을 갖춘 상태이다.

 

호리온 TV 관계자는 "호리온 TV 제품을 사랑해주시고 선택해 주신 고객 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새로 호리온 TV를 구입하시는 고객 분들은 물론 기존에 호리온 TV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 분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다양한 고객 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호리온 TV는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 공급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호리온 TV 블로그 사용 후기 콘테스트

 

1. 행사 내용

- 호리온 TV 블로그 사용기 작성 시, 심사를 거쳐 푸짐한 사은품 증정

 

2. 사은품

- 파워리뷰어상 : 다이슨 V7 무선청소기 1명

- 우수리뷰어상 : 더블 이젤 TV 스탠드 2명

- 최다공감댓글상 :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 5명

- 아차상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명

 

3. 행사 기간

- 2019년 8월 26일 ~ 9월 25일

 

4. 행사 제품

- 호리온 32인치 / 40인치 / 43인치 / 50인치 / 55인치 / 65인치 / 75인치 UHD TV

 

5. 행사 대상

- 구입한 온라인 마켓에 포토상품평(리뷰/구매후기)을 작성한 모든 고객(기존 고객 포함)

 

6. 참여 방법

- 제품을 구입하신 온라인 마켓 포토상품평(리뷰/구매후기) 게시판에 상품평 남기기

- 네이버 블로그에 참신한 사용후기를 작성한 후 [블로그 사용기 URL / 구입한 상품 URL / 상품평 캡쳐 이미지 / 이름 / 연락처]를 작성하여 lsw@dshitek.com로 메일 발송

 

7. 당첨자 발표

- 2019년 9월 30일 / DSH 홈페이지(www.dshitek.com)

호리온 TV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패널 무상보증 2년 서비스 및 전국 망 A/S를 운영하고 있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호리온 TV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