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드래곤플라이, ZOTAC배 ‘스페셜포스 VR: ACE’ 리그 진행 중

조회수 280 | 루리웹 | 입력 2019.08.26 (09:07:55)
[기사 본문]

- 8월 LENOVO VR MAGIC PARK 및 ‘VR MAGIC PARK 건국대점’에서 ZOTAC배 ‘스페셜포스 VR: ACE’ ‘리그전’ 성행

- 다양한 파트너사와 상호 시너지 효과를 강화할 VR E-SPORTS 이벤트 강화 


드래곤플라이가 국내외 파트너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VR E-SPORTS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VR E-SPORTS 문화를 리드하는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는 자사의 VR MAGIC PARK에서 최신 IT상품과 함께 VR E-SPORTS 리그를 절찬리에 진행 중임을 금일(26일) 밝혔다. 


VR 사업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글로벌 IT 제조사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 김성표)와 함께하는 ZOTAC배 ‘스페셜포스 VR: ACE’ 대회는 ‘리그랭킹전’과 ‘챔피언십토너먼트전’으로 이루어진다. 


‘리그랭킹전’은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LENOVO VR MAGIC PARK’ 및 건국대입구역에 위치한 ‘VR MAGIC PARK 건국대점’에서 8월 리그를 진행 중이며, ‘스페셜포스 VR: ACE’를 플레이하고 가장 많은 킬수를 달성한 유저에게 1위부터 3위까지 ZOTAC의 고성능 지포스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GeForce RTX 2070 SUPER’ 그래픽카드를 비롯한 최신 IT 제품을 증정한다. 


8월 31일 개최 예정인 ‘챔피언십토너먼트전’은 ‘VR MAGIC PARK’ 공식 페이스북에서 온라인으로, 또는 매장에서 직접 참여 할 수 있다. 대회 참가만으로 고객들에게 자유이용권 지급 및 대회 수상자에게는 ZOTAC 사의 최신 IT 기기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3월부터 VR게임 리그를 연중 무휴로 운영하며 VR MAGIC PARK를 VR E-SPORTS 전문 브랜드로 키워나가고 있다. 또한 리그를 후원하는 국내외 파트너사에게는 직원들을 위한 혜택 및 브랜드 홍보를 겸하며 B2B사업의 상생 모델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VR E-SPORTS 대회를 글로벌 IT 기업 조텍코리아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고 향후에도 발전적 관계를 기대한다."며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와 파트너사 모두에 이익이 될 수 있는 사업 모델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VR MAGIC PARK 공식 페이스북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19/08/26/16ccb401c11afd4.jpg

 

 

img/19/08/26/16ccb40219a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스페셜포스 VR: ACE

기     종

PC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VR 슈팅 게임

가     격

제 작 사

드래곤플라이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