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다크에덴, 라이칸의 폭주 이벤트 진행

조회수 528 | 루리웹 | 입력 2019.07.31 (11:52:27)
[기사 본문]

- 보스 처치 시 최강펫 획득 가능 (7/31~8/14)

- 8월 월드 보스 ‘에이델란테’ 출현, 9월 신규 필드 오픈

 

img/19/07/31/16c45f09ddeafd4.png

다크에덴 라이칸의 폭주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 (www.darkeden.com)에서 지난 4월 ‘라이칸의 침략: 다덴져스여~ 최강장비를 지켜라’ 이벤트, 7월 ‘라이칸의 역습: 다덴져스여~ 석상을 지켜라’ 이벤트 후속으로 이번에는 ‘라이칸의 폭주: 보스에게 최강펫을 탈환하라!’ 이벤트를 금일부터 시작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라이칸의 역습 이벤트 때 지하 공간 석상에 봉인 된 라이칸의 보스가 풀리게 되었고, 다시 다덴져스를 공격 한다는 배경을 가지고 있다.


기간은 7월 31일 수요일 점검부터 8월 14일 수요일 점검 전까지 단 2주 간 진행 될 예정으로 헬리아 주 전 지역 중 한 곳에서 ‘대장 라이칸 울프 아크’가 등장하며, 처치 시 ‘대장 라이칸 울프 아크의 상자’를 획득 할 수 있다. 해당 캐릭터 장바구니로 지급 되며, 이를 통해서 매혹의 혈흔, 광기의 혈흔, 헥사곤 대미지 감소 룬 (9%), ★7(Legend) 에이델란테 인젝션 등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라이칸 울프 아크’ 처치 시 주변 몬스터 보다 높은 1.5배 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지난 4월, 7월 진행 된 라이칸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보여 주신 유저 분들에게 보다 나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서 이번 시리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유저 분들을 위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변화 하는 다크에덴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 그리고, 8월 초 다크에덴 최초로 월드 보스 몬스터가 게임 내 출현하여 유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물 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된다. 추가적으로 리뉴얼 된 새로운 던전이 지속적으로 오픈 되며, 9월에는 학살의 대지를 경험 할 신규 필드가 오픈 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darkeden.com), 네이버 채널링 (http://darkeden.game.naver.com) 확인 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다크에덴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