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펄어비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6월 8일 개최

조회수 2049 | 루리웹 | 입력 2019.05.15 (10:45:44)
[기사 본문]

- 펄어비스 이름으로 첫 진행하는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

- 최신 업데이트 발표, 현장 이벤트 및 개발자와 소통하는 자리 마련

- 검은사막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기억 속 모험가’와 ‘검은사막 작품 전시자’도 초청

 

펄어비스_검은사막 하이델 연회.jpg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인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6월 8일 개최한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는 펄어비스의 이름으로 처음 진행하는 ‘검은사막’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총 250여명 검은사막 이용자를 대상으로 8일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다.


행사에 참가한 이용자는 ▲스페셜 개발자와의 만남 ▲최신 업데이트 소식 ▲이용자가 함께하는 검은사막 창작물 전시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하이델 연회’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5월 27일까지이며 검은사막 이용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 참가할 ‘기억 속 모험가’와 ‘검은사막 작품 전시자’도 특별 초청한다.


‘검은사막’ 출시부터 현재까지 ‘검은사막’과 함께한 특별한 추억을 가진 이용자는 별도 신청을 통해 특별 초청을 받는다. 검은사막을 주제로한 카툰, 영상, 팬아트 등 2차 창작물을 제출해 선정된 이용자도 작품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펄어비스 김서윤 글로벌서비스 실장은 “한결같이 검은사막을 아껴준 모험가분들과 검은사막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모험가분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자리이니만큼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펄어비스는 5월 30일부터 ‘검은사막’을 직접 서비스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정보 이전 신청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 그대로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이전 신청은 카카오게임즈 또는 펄어비스 검은사막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5월 30일까지 이전 신청을 마친 이용자들에게 ‘고’등급으로 강화된 보스급 장비 등 역대급 혜택이 제공된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페이지(https://www.kr.playblackdesert.com/Event/NewAdventureTransfer#party)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검은사막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펄어비스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4
1


(2195834)

113.30.***.***

연회에서 앞으로의 운영에 대해 들을 짬이 됐지 과감히 신청 넣어야겠다 ㅋㅋ
19.05.15 11:09
들어가기전에 소지품 검사해라... 사고날까봐 무섭
19.05.15 18:04
루리웹-9042573977
그거 아심? 검사 유저들 생각보다 천사들 뿐 | 19.05.16 04:10 | | |
막상 오프라인가면 게임 현상황에 문제점 질문하는 사람이 적던대 여기도 그런가?
19.05.15 22:47


1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