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메이플스토리M’ ‘월드 통합 토너먼트 왕중왕전’ 업데이트

조회수 698 | 루리웹 | 입력 2019.04.26 (13:38:00)
[기사 본문]

- 월드 상위 16개 팀 토너먼트 경기 진행, 실시간 경기 관전 가능

- ‘월묘가족 귀향작전’, ‘미션 투 스페이스’ 등 4종 미니게임 스테이션 오픈

- 19종 캐릭터 밸런스 조정 및 편의성 개선 작업 진행


img/19/04/26/16a57eef6fdafd4.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월드 통합 토너먼트 왕중왕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속 월드가 다른 길드 간에도 경쟁할 수 있는 월드 통합형 콘텐츠로, 길드 요새전-레이스 시즌전의 성적을 바탕으로 월드 상위 16개 팀이 토너먼트 경기를 펼치게 된다. 경기 결과에 따라 ‘우승 길드’, ‘고유 기록 달성 길드’, ‘인기 길드’ 총 3개 분야 ‘명예의 전당’에 길드명이 노출되고, 길드원들에게는 고유 아이템이 지급된다. 


길드 유저 외에도 전체 유저 모두 실시간 경기 관전이 가능하며, 우승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월묘가족 귀향작전’, ‘미션 투 스페이스’ 포함 4종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스테이션’을 다시 오픈하고, 게임 플레이 결과 및 일일퀘스트 달성에 따라 ‘스테이션 코인’을 지급한다. ‘스테이션 코인’으로 ‘미니게임 스테이션 상점’에서 ‘미니게임 훈장’, ‘칭호’, 치장성 아이템과 ‘대미지스킨 커스텀 슬롯 확장권’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 행운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9종 캐릭터 밸런스를 조정하고, 게임의 편의성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메이플스토리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nexonmaplestorym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메이플스토리M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넥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