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한미마이크로닉스, 2022 플레이엑스포(PlayX4) 전시회 성황리 종료

조회수 2505 | 루리웹 | 입력 2022.05.16 (18:32:27)
[기사 본문]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코로나 펜데믹 이 후 2022년 첫 진행 된 게임 전시회 “플레이엑스포(PlayX4)”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국내외 게임 업체와 하드웨어 기업들 및 다양한 스트리머들이 참가한 이번 플레이엑스포(PlayX4)은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약 3년만에 진행 된 오프라인 행사로 4일간의 전시 기간 동안 큰 사고없이 전시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플레이엑스포에 전시 부스를 꾸민 마이크로닉스는 곧 출시 될 키보드 1종과 마우스 2종, 또한 그 동안 마이크로닉스가 선보인 도전적이고 개발 제품들과 함께 약 50종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에 전시된 신제품 게이밍기어 “MANIC EX580L” 키보드와 “MANIC MG530” 마우스는 2세대 마닉 스위치와 PAW3327 센서를 채택했고, 그 동안의 많은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참고, 보완되어 출시되는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 선보이는 자리를 만들었다.


마이크로닉스는 올해 2022년 플레이엑스포(PlayX4)을 시작으로 다시 시작되는 각종 전시회에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지스타 2022에서도 부스를 꾸며 관람객들을 맡을 계획을 갖고 있다. 그 밖에도 다양한 게이밍 기어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전시회 참가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img/22/05/16/180cc34e29d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한미마이크로닉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