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리턴제로 비토, 삼성 갤럭시Z 폴드3·플립3 고객에게 무료 이용권 제공

조회수 374 | 루리웹 | 입력 2021.10.25 (10:08:16)
[기사 본문]

- 비토, 갤럭시Z 폴드3, 갤럭시Z 플립3 고객에게 베이직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 이벤트 진행

- 12월 31일까지 해당 기기로 비토 설치 및 가입 후, 앱 내 이벤트 링크 클릭하면 자동으로 쿠폰 적용

- 통화 녹음 지원하지 않는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기종 변경한 고객은 통화 녹음 경험 누릴 수 있을 것


눈으로 보는 통화 앱 ‘비토(VITO)’를 운영중인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리턴제로(대표 이참솔)가 갤럭시Z 폴드3, 갤럭시Z 플립3 휴대폰 기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비토 베이직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중 예약판매 기간 동안 역대 최고 수준의 판매량을 기록한 갤럭시Z 폴드3와 갤럭시Z 플립3 이용자들에게 AI전화라는 새로운 통화기록 환경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올해 연말인 12월 31일(금)까지로, 계정 1개 당 1회 등록이 가능하다. 혜택이 적용되는 기기에서 비토 앱 설치 및 가입 후 앱 내 메인 화면에서 볼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비토 베이직 멤버십 1개월 무료 쿠폰이 적용된다.


비토는 통화 녹음을 문자로 변환해 채팅처럼 보여주기 때문에, 이전 통화 내용을 일일이 기억할 필요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앱 내 검색 기능으로 손 쉽게 통화 내용을 찾아볼 수 있고, 언제든 다시 듣기가 가능하다. 최근 업데이트 된 통화 전 미리보기는 물론, 원하는 음성 부분 저장하기, 통화 내용 텍스트 내보내기 기능도 자유롭게 지원된다.


비토 베이직 멤버십 신청 이용자들은 비토가 제공하는 이 모든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으며, 통화녹음의 텍스트 변환 결과를 영구 소장할 수도 있다. 무료 이용 기간 종료 후에는 최근 통화 20개까지 문자 변환 기능을 지원하는 기본 버전으로 자동 전환돼 AI전화 사용 환경을 이어갈 수도 있다.


비토를 서비스하는 리턴제로 이참솔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비토를 통해 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통화 녹음 환경과 편리함을 누리실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업무적으로 중요한 통화가 잦은 직장인들, 소중한 사람과의 통화 내용을 오래도록 기억하고 간직하고 싶은 분들이 비토의 다양한 기능을 무료로 이용해 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img/21/10/25/17cb4fd7bfcafd4.jpg

 

img/21/10/25/17cb4fd7d44afd4.jp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리턴제로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