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취로 디자인 진짜 예쁘네요...
저 헤드램프가 제네시스의 아이덴티티로 자리잡을 것 같은데, 멋집니다.
디자인만 보면 이번에 왕콧구멍된 bmw7 시리즈보다 훨씬 나은 듯...
다만, 항상 차량 성능적 평가가 좀 박했는데... g70 평가 괜찮았으니.. 세단들도 기대해봐도 될 듯?
개취로 디자인 진짜 예쁘네요...
저 헤드램프가 제네시스의 아이덴티티로 자리잡을 것 같은데, 멋집니다.
디자인만 보면 이번에 왕콧구멍된 bmw7 시리즈보다 훨씬 나은 듯...
다만, 항상 차량 성능적 평가가 좀 박했는데... g70 평가 괜찮았으니.. 세단들도 기대해봐도 될 듯?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3405053 | 승용차 | 난이미와있지 | 2 | 740 | 21:38 | |
3405044 | 승용차 | 포포라노 | 371 | 21:19 | ||
3404926 | 승용차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 1046 | 16:56 | ||
3404462 | 승용차 | 난이미와있지 | 1184 | 2024.04.18 | ||
3404414 | 승용차 | seawi9966 | 624 | 2024.04.18 | ||
3404236 | 철도차량 | 불꽃남자 쟈기만 | 976 | 2024.04.18 | ||
3404235 | 승용차 | 불꽃남자 쟈기만 | 903 | 2024.04.18 | ||
3403548 | 기타 | 오버테크 | 812 | 2024.04.17 | ||
3403328 | 철도차량 | 불꽃남자 쟈기만 | 6 | 766 | 2024.04.16 | |
3403327 | 승용차 | 불꽃남자 쟈기만 | 2 | 1413 | 2024.04.16 | |
3403249 | 스포츠카 | Trust No.1 | 2 | 1052 | 2024.04.16 | |
3403014 | 승용차 | 불꽃남자 쟈기만 | 1682 | 2024.04.16 | ||
3402813 | 기타 | 오버테크 | 4 | 1833 | 2024.04.16 | |
3402667 | 승용차 | 난이미와있지 | 7 | 2373 | 2024.04.15 | |
3402626 | 기타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1103 | 2024.04.15 | |
3402442 | 승용차 | seawi9966 | 475 | 2024.04.15 | ||
3402249 | 철도차량 | 불꽃남자 쟈기만 | 2 | 1865 | 2024.04.14 | |
3402247 | 이륜차 | 불꽃남자 쟈기만 | 1486 | 2024.04.14 | ||
3401163 | 승용차 | 하루나 음해방지단 | 2345 | 2024.04.11 | ||
3401142 | 승용차 | 하루나 음해방지단 | 1 | 1245 | 2024.04.11 | |
3401056 | 승용차 | 하루나 음해방지단 | 1 | 2208 | 2024.04.11 | |
3400971 | 승용차 | 난이미와있지 | 1 | 2636 | 2024.04.11 | |
3399118 | 철도차량 | 불꽃남자 쟈기만 | 1932 | 2024.04.09 | ||
3399103 | 철도차량 | 불꽃남자 쟈기만 | 1 | 1831 | 2024.04.09 | |
3398903 | 승용차 | seawi9966 | 1633 | 2024.04.08 | ||
3398234 | 승용차 | 불꽃남자 쟈기만 | 605 | 2024.04.07 | ||
3398114 | 승용차 | 불꽃남자 쟈기만 | 1 | 1966 | 2024.04.07 | |
3397697 | 철도차량 | 불꽃남자 쟈기만 | 9 | 3039 | 2024.04.06 |
(IP보기클릭)110.12.***.***
(IP보기클릭)210.180.***.***
그릴에 대한 호불호가 많았는데, 헤드램프와 유선형 디자인의 조합으로 궁합을 만들어낸듯. | 20.03.05 10:57 | | |
(IP보기클릭)110.12.***.***
G90 개같이 만들어 놓더만 3세대 G80은 정말 괜찮네요 | 20.03.05 10:59 | | |
(IP보기클릭)210.180.***.***
ㅋㅋ g90 평가가 많이 비판받은 이유가, 다른건 뭔가 잘 모르겠는데 그릴만 왕창 확장시켜놔서 가분수 그런 소리도 들었죠 ㅋㅋㅋㅋ | 20.03.05 11:00 | | |
(IP보기클릭)175.193.***.***
다른 부분은 괜찮은데 여전히 그릴부분이 별로... 제 개인적으론 그릴 아랫부분(V)이 자동차 하단 범퍼 실루엣(ㅡ)과 조화가 안되는 느낌을 계속 받습니다. G90때부터 계속 저 느낌이 거슬렸어요. 그래도 나머지 부분은 정말 예쁘게 나왔네요. | 20.03.05 11:03 | | |
(IP보기클릭)210.180.***.***
오각형이 너무 각져서 그런것 같아요. 사실 그걸로 호불호가 꽤나 갈렸죠. 아마 그걸 유선형 디자인으로 많이 흘리면서 상쇄시킨 것 같아요. 마음에 드네요. 그릴에 대한 논란은 계속될 것 같아요. 이전 세대 그릴이 무난하고 괜찮았어서. | 20.03.05 11:04 |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10.180.***.***
ㅋㅋ 돈있으면 외제차가 정답~ 이라는 부분도 g70이 많이 상쇄시켰다고 봅니다. 무엇보다도 쇼퍼드리븐용으로는 bmw나 이런차들이 적합하지 않은 경우들도 꽤 있죠. 다만, 주행성능은 개선의 여지가 많다고 들었는데... 많이 좋아졌으면 함. | 20.03.05 10:59 | | |
(IP보기클릭)115.23.***.***
저도 돈 있으면 외제차가 정답....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국산차도 기술력 많이 좋아져서 생각이 좀 바뀌더군요 | 20.03.05 11:11 | | |
(IP보기클릭)210.180.***.***
수입차 점유율 올라간게 되려 현기의 위기의식을 가져온게 참... 아이러니. 꾸준히 경쟁하려고 작정하고 있으니 차 잘 뽑는 것 같아요. 다만, 그래도 결국 독3사...의 아성은 대단하죠. 근데 그것도 이제 많이 출렁거리더군요. 벤츠 >>> bmw >>>>>>>>>>>>> 아우디의 느낌정도. | 20.03.05 11:13 | | |
(IP보기클릭)112.152.***.***
첫차였던 쏘나타 타면서 현대 엄청 깠었는데 막상 수입차 몰아보니 생각만큼의 넘사벽 클라쓰? 이런건 없더라구요 그때부터 현대가 나름 가성비 괜찮게 느껴집니다..ㅋㅋ | 20.03.05 12:04 | | |
(IP보기클릭)220.240.***.***
제네시스나 현기차는 일단 도장부터 독일차들이랑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현대제철의 기술력은 독일과 일본의 기술을 따라오지 못합니다. 하체세팅과 섀시, 강성 같은 부분은 현기차는 일본차보다 10년이상 뒤쳐져있고 그 일본차들은 독일차들에비해 또 10년정도 뒤쳐져있음. 자동차 엔지니어들이 더 잘 알고 있을 사실들임. 현기차가 매력적인건 G70같은차가 엔진의 출력에 비하면 독일차들에 비해 저렴해서 가성비가 있다는 거임. 문제는 같은 CC기준으로 파워출력이나 가속력은 기술력만큼 차이가 남. BMW 2리터짜리 터보엔진과 3.3 현기차 터보엔진을 비교하면 당연히 제네시스가 빠를수밖에 없음. | 20.03.05 12:23 | | |
(IP보기클릭)210.180.***.***
어찌보면 주행질감이나 성능의 경우, 국내에서는 서킷을 제외하고는 많이 밟을 수 있는 구간이 한정적이라... 실내 승차감이나 공간감으로 보면 외제차와 큰 틀에서 차이 느끼기 어려운게 사실이죠. | 20.03.05 16:08 | | |
(IP보기클릭)118.33.***.***
(IP보기클릭)210.180.***.***
최상위트림을 거기다 박아넣지 않을까요? | 20.03.05 11:00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10.180.***.***
디자인 열일하죠. 다만... gv80의 경우, 출시 직후에는 말도 많고 탈도 많던데... 이번 신모델은 그렇지 않기를. 어차피 3세대 프레임 들어갈테니 안전성도 많이 올라갈 테구요. | 20.03.05 11:01 | | |
(IP보기클릭)121.131.***.***
(IP보기클릭)210.180.***.***
벤츠느낌이 드는 것 보니 그런 것 같아요. | 20.03.05 11:03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0.180.***.***
수빠악숀
쇼퍼드리븐 용으로는 그런 것도 좀 필요할 듯 ㅋㅋㅋㅋ 약간 벤츠 이전세대 느낌나죠. 유선형 강조한게. | 20.03.05 11:03 | | |
(IP보기클릭)210.180.***.***
수빠악숀
일단은 엄연히 다른 브랜드라고 선을 그은 상태니까요. 다만, 렉서스의 경우에는 어느정도 도요타와도 형제디자인 느낌나게는 뽑는데, 제네시스는 확 다른 노선으로 가는 것 같기는 함. | 20.03.05 11:27 | | |
(IP보기클릭)14.53.***.***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토요타의 엔진을 그대로 렉서스에 붙이고 프리미엄을 붙여버리기도 하고..지금이야 렉서스는 인정받지만 미국출시 런칭때는 상상도 못할일이죠. | 20.03.17 08:39 | | |
(IP보기클릭)210.180.***.***
그런거 생각하면, 제네시스가 단기간내에 성과를 빨리 내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고 봅니다. 다만, 제네시스의 경우 이제 빨리 전기차 또는 수소차쪽으로 대응을 해주는게 더 나을 것 같기도 해요. 시장이 점차 내연기관을 빠르게 없애는 쪽으로 움직이니. 다행인건, 현기가 수소차에만 올인한게 아니라, 전기차와 자율형 주행차 투자에도 상당히 앞서있으니... 이건 빠르게 대응 가능할 듯. | 20.03.17 08:56 |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10.180.***.***
저도 그리 생각함... 이제 주행성능만 좀 잡으면... g70은 컴포트 세단이라 가능했는데, 과연 이번세대도 그게 가능할지... 3세대 프레임이니까 아마 안전성은 볼보수준으로 올라갈 것 같아요. 실제로 측각 충돌실험이었나? 그게 볼보랑 충돌후 반응이 똑같이 나오더군요. 참고로 차량 실험은 신형 소나타였음. | 20.03.05 11:06 | | |
(IP보기클릭)122.44.***.***
(IP보기클릭)210.180.***.***
3세대 프레임 적용이니 안전성도 많이 올라갈거에요. 신형 소나타 측각충돌실험? 봤는데... 볼보처럼, 충돌후 대각선으로 좀 더 구르면서 흐르듯이 이동하더군요. 이전 세대 프레임은 충돌하면 바로 90도로 차량이 돌아가던데. | 20.03.05 11:10 | | |
(IP보기클릭)210.179.***.***
(IP보기클릭)210.180.***.***
디자인은 뭐 더 이상 말할 필요조차 없는 것 같아요. | 20.03.05 11:16 | | |
(IP보기클릭)222.96.***.***
(IP보기클릭)210.180.***.***
그런 이슈가 또 있었군요. gv80은 참 말도 많고 탈도 많고. | 20.03.05 11:25 | | |
(IP보기클릭)110.11.***.***
(IP보기클릭)210.180.***.***
확실히 디자인을 더 보는 분들의 관점은 다를 수 있겠군요... | 20.03.05 11:26 | | |
(IP보기클릭)59.11.***.***
(IP보기클릭)125.187.***.***
(IP보기클릭)121.137.***.***
직접 이렇게 사고 나서 에어백 안터지는거 보고 나서 현대차는 못 믿겠음. 제네시스는 다르긴 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