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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최상위권 차량과 붙으면 말씀하신대로 비슷하거나 살짝 못미치다가 가성비로 뒤집고, 그냥 저냥 보통 차량들보다는 기본 평가도 더 우위에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정작 한국서는 못사니 타볼 수가 없어서 얼마나 좋은지를 알수가 업습니다. ㅋㅋㅋㅋ | 20.01.15 11: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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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은 그런데, 작년 G70 같이 가격 생각 안해도 이게 최고다라는 평을 받는 차도 있긴 합니다. | 20.01.15 11: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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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칠공 올해의 차 받을때 가장크게 영향을 준게 저렴한 가격이었는데... | 20.01.15 11: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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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northamericancaroftheyear.org/winners-of-the-2019-north-american-car-utility-and-truck-of-the-year-announced/ “The Genesis G70 doesn’t just go toe-to-toe with segment mainstays like the BMW 3 Series, Audi A4 and Mercedes-Benz C-Class – it beats them all in driver engagement while positively slaying them on value for the dollar,” said Paukert, who is also executive editor of Roadshow by CNET. “No longer just a value play, it’s the real deal.” 작년 G70 수상 평을 읽어보시면 'beat them all' 다 압도하고 있으면서, 가성비에서'도' 그들을 날려버린다라고 합니다. 마지막 문장이 핵심이죠. No longer just a value play, it’s the real deal. 더이상 가성비 상품이 아니다. 이건 진짜다. | 20.01.15 12: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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