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 1999>가 정식 오픈한 지도
곧 1주년이 되어갑니다.
이에 특별한 1주년 오프라인 기념 행사를 준비했으며,
상세한 내용은 소네트 씨가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소네트 씨?
안녕하세요, 타임키퍼.
평화가 우리와 함께하길!
이번 오프라인 기념행사
<1주년 애니버서리: 지난 시간속으로>에 대한
안내 사항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이번 행사는 장소의 제약으로 인해 최대
1,000명 까지 수용할 수 있어 구글 폼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신청 기간은 해당 게시글을 올린 이후부터
등록 인원이 1,000명에 도달할 때까지 입니다.
신청자 수가 1,000명을 초과하면 그 즉시
신청 모집을 마감하고 다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둘째, 10월 18일부터 신청서 작성순으로
당첨자분들께 문자 메시지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선착순에 들지 못한 분들이나 여타 사정으로
인해 당첨되지 않은 분들께도 SMS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아 참! 행사장에서 두 가지 깜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1. 지정된 드레스코드를 입고 행사장에 오시면
해당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드레스코드 가이드라인: 버틴 블랙 / 레굴루스 레드 / 소네트 오렌지 / 루시 실버
2. 인게임 캐릭터로 코스프레를 하고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코스프레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우승자에게는 경품도 주어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깜짝 이벤트는 필수 사항이 아니며, 참여 여부는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원활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몇 가지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1. 당첨자 선정은 신청서 작성순으로 진행되며, 당첨 시 별도 모바일 입장 티켓을 발송드릴 예정입니다. (신청자 1인 1매로 티켓 증정 / 동반 입장 불가)
2. 참가자 선정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10월 18일까지 작성해주신 연락처로 개별 연락드립니다.
3. 당첨 결과 안내 및 행사 당일 본인 확인을 위해 필요한 정보로 오기입으로 인한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굿즈샵을 포함한 모든 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이용 가능하며, 그 이전에 오시는 분들은 대기줄에서 대기하셔야 합니다.
5. 현장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 또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6. 동일한 굿즈에 한해서는 중복구매가 불가능합니다.
7. 피규어 경품은 현장 수령이 아닌 행사 종료 후 순차적으로 발송 드립니다.
10월 26일 토요일, IVEX 스튜디오에서 여러분들을
맞이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등록하지 못하신 분들은 앞으로 더 많은
오프라인 활동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쉬워하지 마세요.
이번 행사를 더 쉽게 파악하실 수 있도록 아래
가이드 맵을 준비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가 신청서: https:ㅁㅁ/ob4icu
* 현장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 또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IP보기클릭)183.98.***.***
최근은 모르겠는데 올해 상반기 통계는 중국 다음이 한국임. 미국 대만 일본 다 제침. 그리고 최근 미국 매출이 줄어드는 추세여서 점점 한국 매출 비중이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 리버스1999 분석나올때 얘기나오는게 다른나라 일본 미국에서는 유명한IP게임도 아니고, 게임사도 듣보 신규회사여서, 홍보마케팅으로 신규유저 끌어오는게 어렵다고 얘기 들었음 오히려 한국이야말고 신규IP게임에 이렇게 편견(?)같은거 없이 사랑해주는게 신기하다는 반응 이였음 일본 같은경우는 유명 애니IP로 게임이 나오던가, 미국은 스타워즈나 마블IP 같은거에 기대서 게임이 나오는 이유 이기도 한데, 한국은 유명IP빨보다는 신규IP를 거부감없이 잘받아들이는거 같다고 들었음
(IP보기클릭)121.137.***.***
(IP보기클릭)182.231.***.***
매출이 일섭보다도 잘나올정도임 글로벌 한섭 일섭 순으로 | 24.10.05 13:39 | | |
(IP보기클릭)183.98.***.***
뤼트판니스텔로이
최근은 모르겠는데 올해 상반기 통계는 중국 다음이 한국임. 미국 대만 일본 다 제침. 그리고 최근 미국 매출이 줄어드는 추세여서 점점 한국 매출 비중이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 리버스1999 분석나올때 얘기나오는게 다른나라 일본 미국에서는 유명한IP게임도 아니고, 게임사도 듣보 신규회사여서, 홍보마케팅으로 신규유저 끌어오는게 어렵다고 얘기 들었음 오히려 한국이야말고 신규IP게임에 이렇게 편견(?)같은거 없이 사랑해주는게 신기하다는 반응 이였음 일본 같은경우는 유명 애니IP로 게임이 나오던가, 미국은 스타워즈나 마블IP 같은거에 기대서 게임이 나오는 이유 이기도 한데, 한국은 유명IP빨보다는 신규IP를 거부감없이 잘받아들이는거 같다고 들었음 | 24.10.05 14:42 | | |
(IP보기클릭)22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