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의 개발 소감]
드디어 내가 모두에게 선보인 「슈퍼 빌런 그롱켄슈타인누」의 비하인드 스토리! 다들 궁금하지 않아?
그럼 이 그로누 프로듀서님이 게임의 개발 소감을 말해주도록 할게!
Q: 왜 횡스크롤 게임인가요?
A: 모두의 지능과 반응 속도를 테스트하기 위해서지! 갑자기 나타나는 암귀를 언제든지 상대할 수 있으려면 매일매일 잘 단련해야 한다구. 이건 일루미나 연구원장인 내 책임이자 의무이기도 해!
Q: 개발 과정에서 어떤 문제점이 있었나요?
A: ①체험 데이터 부족
②너무 많은 악성 버그(그래도 고칠 수 있는 버그 923개는 고쳤다구)
③연구실 사람들이 열심히 야근해서 버그를 고칠 수 있도록 격려하는 방법
그 외 97개의 문제점 생략......
Q: 플레이어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A: 개발 과정은 힘들었지만, 게임에 대한 내 열정은 결코 꺼지지 않아! 좋은 평가 부탁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