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디라고 하기에는 인디 정신이 부족해서 어색하게도 소규모 개발이라 소개하는 레이븐 스튜디오입니다.
이번에 꽤 오랜기간 작업한 게임이 공개 테스트를 하게 되어 소개드립니다.
[손가락 하나로 전장을 제압하라! 턴 컨트롤 전략 RPG]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외치며 만든
[나고다 공격대] 입니다.
어찌보면 양산형 rpg 와 다를것이 없다고 볼 수도 있겠지만,
오래전 파판x 를 하며 재미를 느꼇던 카운트 타임 배틀 시스템에 영향을 받아
파워 조절로 턴 컨트롤 하는 디테일한 전략성을 추구해봤습니다.
나한방 너한방의 턴제 전투에서 벗어나,
캐릭터의 속도 스탯에 따라 몇번의 한방! 이라도 때릴 수 있는 카운트 타임 배틀에서
한번 더 나아가 "전략적인 한방"으로 "턴을 제어한다"는 컨셉입니다.
현재는 공개 테스트 버전으로, 시스템 적으로 다소 불안정한 부분들이 있을 수 있는 점을 양해부탁드리며,
카페를 통해 알려주시면 빠르게 조치하거나 늦더라도 정식 오픈 시에는 최대한 수정해서 오픈할 수 있도록 하게습니다.
오픈베타종료후정식출시시에는 "유저데이터초기화"와함께
"참여하신모든분들께" "정식버전에서사용하실수있는소정의상품"을계획하고있으니많은관심부탁드립니다.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nagodaraid
받으러 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aven.Targetting&referrer=utm_source%3Druliweb1
턴 컨트롤로 무슨 전략을 펼치는가 하면
위와 같이 현재 턴인 드라이어드 캐릭터가 100% 파워로 공격을 하면 마나(푸른색게이지)를 채워서 힐을 할 수 있지만,
다음 턴이 상대 팀 캐릭터(좌측을 보고있는)보다 턴이 늦게 돌아오게 됩니다
(좌측 하단의 캐릭터 아이콘 목록이 턴 순서를 표시하는 타임라인이며, 우측을 보는 측이 공격측(플레이어), 좌측을 보는 측이 방어측(적) 입니다)
80%의 파워로 공격할 경우에는 조금 빨라졌지만 상대팀의 드라이어드보다는 늦게 턴이 돌아옵니다.
50% 로 공격을 하니 모든 적 보다 턴이 빨리 돌아오니 50% 로 공격을 하고
적이 행동하기 전에 힐 스킬로 아군의 생명력을 채워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파워 컨트롤을 이용해 약간 부족한 마나를 채우고 재빠르게 다음 턴을 받아 액티브 스킬을 쓴다던가
피해증가와 같은 치명적 디버프가 한 턴 남았을 때 스킵을 통해 턴을 소비해서 디버프가 걸린 상태로 공격 받는걸 최소화 하는 등 전략적인 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대한의 전략적 운용을 위해 오래 누르기를 통해 태세전환이나 스킵을 했을 때의 턴 변화의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IP보기클릭)125.176.***.***
오 멋지네요!! 플레이 해볼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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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멋지네요!! 플레이 해볼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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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격려해주신만큼 만족스러운 운영으로 답해드리겠습니다! | 21.03.04 13: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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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문제가 있었습니다; 시작하자마자 맞이하셨을 불쾌한 오류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_; | 21.03.04 18: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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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군요. 지금은 연결 잘되고 게임도 잘 됩니다 ㅎㅎ | 21.03.04 19: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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