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iOS] [슈퍼로봇대전 DD] 11월 후반기 일정 [19]
추천 3 조회 3857 댓글수 19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251162 | Multi | 이토 시즈카 | 2 | 347 | 13:01 | |
2251161 | Android | Belor'relos | 2 | 1697 | 12:16 | |
2251158 | Multi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 2247 | 10:24 | ||
2251156 | ETC | 헤롱싀 | 1522 | 00:06 | ||
2251150 | Multi | 흑강진유 | 2 | 492 | 2024.04.19 | |
2251149 | iOS | SubRose | 5 | 2761 | 2024.04.19 | |
2251148 | Android | lbygxk | 57 | 4000 | 2024.04.19 | |
2251146 | Multi | 이토 시즈카 | 9 | 1777 | 2024.04.19 | |
2251145 | iOS | SubRose | 6 | 2622 | 2024.04.19 | |
2251144 | iOS | SubRose | 8 | 2053 | 2024.04.19 | |
2251143 | Multi | A-z! | 6 | 3192 | 2024.04.19 | |
2251139 | Multi | 이토 시즈카 | 4 | 2382 | 2024.04.19 | |
2251138 | ETC | 헤롱싀 | 715 | 2024.04.19 | ||
2251135 | Multi | wjdrmstn | 5 | 1019 | 2024.04.19 | |
2251134 | Multi | 이토 시즈카 | 3 | 487 | 2024.04.19 | |
2251133 | Multi | 파피파피파팡피 | 3 | 442 | 2024.04.19 | |
2251132 | Multi | 이토 시즈카 | 5 | 793 | 2024.04.19 | |
2251131 | Multi | 이토 시즈카 | 18 | 1792 | 2024.04.19 | |
2251129 | Multi | 이토 시즈카 | 8 | 2701 | 2024.04.19 | |
2251128 | Multi | 이토 시즈카 | 4 | 414 | 2024.04.19 | |
2251127 | Multi | 알푸투 | 434 | 2024.04.19 | ||
2251125 | Multi | 알푸투 | 947 | 2024.04.19 | ||
2251123 | Multi | 이토 시즈카 | 2 | 2968 | 2024.04.19 | |
2251122 | Multi | 알푸투 | 1 | 1237 | 2024.04.19 | |
2251120 | Multi | 마이온 | 194 | 2024.04.19 | ||
2251119 | Multi | 마이온 | 214 | 2024.04.19 | ||
2251118 | Multi | nokcha | 3 | 1510 | 2024.04.19 | |
2251114 | Android | 닭계꿩치 | 25 | 4430 | 2024.04.19 |
(IP보기클릭)121.135.***.***
..슈로대는 어디까지나 로봇에 대한 애정으로 먹고 사는 게임인데. DD는 거기에 역행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음. 기체나 캐릭터별 개성은 별로 없고. 로봇은 그냥 속성에 따른 공방회피 차이만 있고, 파일럿은 정신기는 쓰기 어렵고 효율 떨어져서 그냥 공용 정신기인 신뢰만 사용하게끔 만들었고, 무장은 평타와 무장 하나만 쓰게 만들었고, 무장도 스텟에 미치는 영향이 너무 커 무조껀 SS급 하나만 사용하게 만듬. 더 큰 문제는 게임시스템상 그 하나뿐인 무장을 보기도 힘들고, 피로도 무제한과 반복전투가 너무 심해서 그 하나뿐인 무장과 평타조차도 스킵하게 만듬. 마지막으로 전투씬을 본지가 언제인지 기억안남.
(IP보기클릭)121.163.***.***
돈 많이 못 벌고 있는 게 함정...
(IP보기클릭)121.172.***.***
나온지 4년된 크오랑 비등비등하니 거의 망함..
(IP보기클릭)121.132.***.***
(IP보기클릭)211.118.***.***
(IP보기클릭)121.163.***.***
돈 많이 못 벌고 있는 게 함정... | 19.11.15 14:34 | | |
(IP보기클릭)121.172.***.***
ChouCreamBread
나온지 4년된 크오랑 비등비등하니 거의 망함.. | 19.11.15 14:38 | | |
(IP보기클릭)175.209.***.***
그러고보니 크오는 테라다 생일 챙겨주던데 여긴 안챙기는거 보고 좀 갸우뚱하던게 생각납니다 | 19.11.15 14:53 | | |
(IP보기클릭)223.62.***.***
로그인 보너스로 북코드 뿌리긴 했어요 | 19.11.15 15:29 | | |
(IP보기클릭)175.209.***.***
북코드야 뭐 장기간 로그인 보너스고 필요한건 돌이랑 육성용 아이템이긴 하죠(...) | 19.11.15 15:31 | | |
(IP보기클릭)211.59.***.***
(IP보기클릭)175.209.***.***
3DS 건너뛰고 바로 스위치로 냈죠 | 19.11.15 14:53 | | |
(IP보기클릭)223.62.***.***
3ds팀이 이거 제작한거 아닌가요? ㅋ | 19.11.15 15:16 | | |
(IP보기클릭)223.62.***.***
연출만 만들고(이것도 추정) 개발은 드리콤이라는 회사가 맡고 있습니다 | 19.11.15 15:30 | | |
(IP보기클릭)125.132.***.***
(IP보기클릭)223.33.***.***
(IP보기클릭)136.36.***.***
(IP보기클릭)59.27.***.***
(IP보기클릭)116.84.***.***
(IP보기클릭)121.135.***.***
..슈로대는 어디까지나 로봇에 대한 애정으로 먹고 사는 게임인데. DD는 거기에 역행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음. 기체나 캐릭터별 개성은 별로 없고. 로봇은 그냥 속성에 따른 공방회피 차이만 있고, 파일럿은 정신기는 쓰기 어렵고 효율 떨어져서 그냥 공용 정신기인 신뢰만 사용하게끔 만들었고, 무장은 평타와 무장 하나만 쓰게 만들었고, 무장도 스텟에 미치는 영향이 너무 커 무조껀 SS급 하나만 사용하게 만듬. 더 큰 문제는 게임시스템상 그 하나뿐인 무장을 보기도 힘들고, 피로도 무제한과 반복전투가 너무 심해서 그 하나뿐인 무장과 평타조차도 스킵하게 만듬. 마지막으로 전투씬을 본지가 언제인지 기억안남.
(IP보기클릭)223.62.***.***
제대로 리뷰해 주셨네요~!!! 시원~~ 합니다!!! | 19.11.15 17:14 | | |
(IP보기클릭)21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