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 게임에서는 캐릭터의 덩치가 큰 경우 피격 판정이 커지기 때문에 불리해집니다.
KOF98에서 미국팀 브라이언 배틀러는 기본 자세가 바르지 않기 때문에
게임 속에서 캐릭터의 머리 위치가 키가 비슷한 다른 팀 멤버에 비해 약간 낮게 구현이 되어있어서
특정 공격이 빗나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 하이킥으로 브라이언의 척추를 펴주면 빗나가지 않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KOF98에서 미국팀 브라이언 배틀러는 기본 자세가 바르지 않기 때문에
게임 속에서 캐릭터의 머리 위치가 키가 비슷한 다른 팀 멤버에 비해 약간 낮게 구현이 되어있어서
특정 공격이 빗나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 하이킥으로 브라이언의 척추를 펴주면 빗나가지 않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