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중국] [플레임토이즈]파워레인저 썬더메가조드(대련왕)PV [31]


profile_image_default


(353751)
27 | 31 | 19819 | 비추력 32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1
1
 댓글


(IP보기클릭)220.125.***.***

BEST

멋있긴 진짜 멋있는데 원본 대련왕에 비해 너무 슬림해서 이질감이..
26.05.16 13:10

(IP보기클릭)211.47.***.***

BEST
플토니까 출시일은 의미가 없죠. 나올때 까진 믿으면 안됩니다.
26.05.16 13:05

(IP보기클릭)211.47.***.***

BEST
루리웹에 중국 싫어 하는 분들 꽤 많지만 님 처럼 수십년전에 나온 다이렌쟈 까는 사람은 없어요. 다이어트 심하게 하긴했지만 파워레인저에선 2번째로 인기 시리즈였고 루리웹에도 다이렌쟈 팬은 많으니까요. 무엇보다 짜장은 중국집에서 팔지만 K-푸드로 분류 됩니다만... 굳이 욕 할려면 작장 냄새 난다고 해주셔야 맞는 표현입니다
26.05.16 21:00

(IP보기클릭)39.114.***.***

BEST
이 색기 핫토이도 전부터 합당한게 아니고 별 이상한걸로 까던데 찐따 티 내지 말고 좀 입다물고 살아라 ㅉ
26.05.17 01:24

(IP보기클릭)211.234.***.***

BEST
잉? 킹브라키오가 안나오고 이게 나오네
26.05.16 13:22

(IP보기클릭)211.47.***.***

BEST 플토니까 출시일은 의미가 없죠. 나올때 까진 믿으면 안됩니다.
26.05.16 13:05

(IP보기클릭)220.125.***.***

BEST

멋있긴 진짜 멋있는데 원본 대련왕에 비해 너무 슬림해서 이질감이..
26.05.16 13:10

(IP보기클릭)121.141.***.***

오그레이트
대련왕 이 듬직함이 멋있는건데 뭔가 아쉬움 | 26.05.16 14:21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잉? 킹브라키오가 안나오고 이게 나오네
26.05.16 13:22

(IP보기클릭)125.133.***.***

원래의 육중한 맛이 많이 죽었네요. 아쉽습니다.
26.05.16 13:32

(IP보기클릭)61.74.***.***

류렌쟈 시시렌쟈 텐마 키린 호우호우 렌쟈 기료쿠텐신 다이렌쟈
26.05.16 13:42

(IP보기클릭)14.47.***.***

음 별론데
26.05.16 13:54

(IP보기클릭)125.186.***.***

별로네. 원작 디자인으로 하지. 왜 리파인해서 이상해졌네. 그나저나 본가인 반다이에서는 전대장인 재판이라도 해주지. 아니면 초합금혼이라던가.
26.05.16 13:57

(IP보기클릭)125.186.***.***

-소중한 사람-
그리고 용성왕은 로봇으로 변형할 때 용 뒷다리가 아에 분리돼서 등에 붙네요. 원래는 앞다리 2개, 그리고 뒷다리 2개가 서로 붙어서 양팔이 완성되는 건데. | 26.05.16 13:59 | | |

(IP보기클릭)116.125.***.***

아니 왜 저따구로
26.05.16 14:05

(IP보기클릭)124.53.***.***

얼굴이 뭔가 중국장수 같네용
26.05.16 14:08

(IP보기클릭)211.47.***.***

이지보이
다이렌쟈 자체가 중국풍 입니다. | 26.05.16 14:50 | | |

(IP보기클릭)219.241.***.***

성사자 다리가 변형기믹 없이 통으로 팔인데 아대왕은 설마 따로 내나..
26.05.16 14:16

(IP보기클릭)219.251.***.***


이게 더 기대되네
26.05.16 14:52

(IP보기클릭)106.245.***.***


개인적으로 용성왕이 47cm 길이인 건 꽤 괜찮네요. 이 컨셉으로 1m 넘는 대신룡 입체화라도 해주면 필구할 것 같습니다
26.05.16 15:24

(IP보기클릭)112.171.***.***

원작은 명나라쯤 장수같은 느낌이었는데 플토는 삼국지에 나올만한 장수로 바뀐 느낌이네요
26.05.16 16:08

(IP보기클릭)121.124.***.***

짜장 냄새가 많이나네
26.05.16 17:58

(IP보기클릭)211.47.***.***

나자렛의몽키스패너
나자렛의몽키스패너 뎃글보니 표가 나네요. 다이렌쟈 안 보셨죠? 아님 다이렌쟈를 알가나 하나요? 다이렌쟈는 메인컨셉이 중국신화입니다. 그러니 님 뎃글데로 짜장냄새가 나죠. 비꼬실려면 기본적인 설정은 알고 비꼽시다. | 26.05.16 19:18 | | |

(IP보기클릭)121.124.***.***

지아이유격대
ㅋㅋ 중궈 물고 빠는 그쪽이 발작하는거 보니 유독 웃기네여 됐고 나 나름대로 중국풍 냄새 난다 한거니까 발작하지 말고 집에서 쉬세여 ㅋㅋ | 26.05.16 19:58 | | |

(IP보기클릭)211.47.***.***

BEST 나자렛의몽키스패너
루리웹에 중국 싫어 하는 분들 꽤 많지만 님 처럼 수십년전에 나온 다이렌쟈 까는 사람은 없어요. 다이어트 심하게 하긴했지만 파워레인저에선 2번째로 인기 시리즈였고 루리웹에도 다이렌쟈 팬은 많으니까요. 무엇보다 짜장은 중국집에서 팔지만 K-푸드로 분류 됩니다만... 굳이 욕 할려면 작장 냄새 난다고 해주셔야 맞는 표현입니다 | 26.05.16 21:00 | | |

(IP보기클릭)39.114.***.***

BEST
나자렛의몽키스패너
이 색기 핫토이도 전부터 합당한게 아니고 별 이상한걸로 까던데 찐따 티 내지 말고 좀 입다물고 살아라 ㅉ | 26.05.17 01:24 | | |

(IP보기클릭)118.235.***.***

나자렛의몽키스패너
옆집에서 짜장시키신듯 | 26.05.17 12:53 | | |

(IP보기클릭)211.234.***.***

나자렛의몽키스패너
야 청산유수로 말하다 비추좀 처맞으니 튀네? 종교 성인 짤 달고 그러는거 보니 고도의 기독교 안티냐? ㅋ | 26.05.18 17:09 | | |

(IP보기클릭)211.234.***.***

위고비 맞았나
26.05.16 19:29

(IP보기클릭)211.107.***.***

다이노 메가조드도 처음 봤을때 적응 안됐었는데 대련왕도 적응하는데 시간 좀 걸릴듯...
26.05.16 19:54

(IP보기클릭)106.101.***.***

이거 정보 봤는데 사자를 소라고 써놈 ㅋㅋㅋ
26.05.16 20:10

(IP보기클릭)211.241.***.***

스커트 리파인은 되게 멋진데?
26.05.16 21:11

(IP보기클릭)27.124.***.***

예전에 갖고있던것도 좋지만.. 이것도 좋은듯
26.05.16 21:47

(IP보기클릭)125.143.***.***

새로운 도전은 언제나 환영 하지만 가격이 좀 쌔서 구입을 할지는 고민이 되네요
26.05.16 23:13

(IP보기클릭)118.235.***.***

용의 팔다리가 서로 합쳐져 기전무인의 팔이 되는 구조가 맘에 들었는데 이번에는 과감하게 앞다리를 포기하네요
26.05.18 04:04

(IP보기클릭)116.43.***.***

애초에 중국무술 컨셉 전대인데 완전 중국쪽 로봇프라 같이 변했네요
26.05.18 17:2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