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국내] [굿 스마일] THE 합체 신제품 3종 국내 입고 예고 [15]


profile_image


(903755)
16 | 15 | 21426 | 비추력 1690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5
1
 댓글


(IP보기클릭)115.140.***.***

BEST
문자로 3개다 배송지 정보 입력 확인하라고 왔습니다~~
26.05.16 09:42

(IP보기클릭)14.46.***.***

BEST
어제 밤에 문자가 왔더라고요
26.05.16 09:47

(IP보기클릭)112.156.***.***

BEST
ㅁㅊ 링크를 넣어논게 아니라 그냥 다른데 정보를 통째로 캡쳐만 해서 올려놨네
26.05.16 23:25

(IP보기클릭)211.227.***.***

BEST
22일 출하라 공식 계정에 올라왔습니다만 https://bbs.ruliweb.com/family/242/board/300017/read/2422303
26.05.16 16:18

(IP보기클릭)59.84.***.***

굿스마 공홈에는 블랙윙만 출하예정이라고 나오네요
26.05.16 09:08

(IP보기클릭)115.140.***.***

BEST
야부사키아오이
문자로 3개다 배송지 정보 입력 확인하라고 왔습니다~~ | 26.05.16 09:42 | | |

(IP보기클릭)14.46.***.***

BEST
야부사키아오이
어제 밤에 문자가 왔더라고요 | 26.05.16 09:47 | | |

(IP보기클릭)59.84.***.***

여자처럼
일본 공홈 말한거에요 | 26.05.16 16:02 | | |

(IP보기클릭)59.10.***.***

야부사키아오이
언제요?? | 26.05.16 16:13 | | |

(IP보기클릭)59.84.***.***

-new world-
저는 처음부터 공홈이라고 했습니다만 | 26.05.16 16:14 | | |

(IP보기클릭)211.227.***.***

BEST 야부사키아오이
22일 출하라 공식 계정에 올라왔습니다만 https://bbs.ruliweb.com/family/242/board/300017/read/2422303 | 26.05.16 16:18 | | |

(IP보기클릭)59.84.***.***

스펜터
첫댓글부터 블랙윙만 있다고 했어요^^ 마이트가인팔하고 디스플레이 기재가 없다는겁니다 | 26.05.16 16:50 | | |

(IP보기클릭)223.39.***.***

드디어 더합 마이트가인에 제대로된 팔을 달겠군요 가인하고 마이트윙도 따로 전시할수있고
26.05.16 10:53

(IP보기클릭)118.235.***.***

팔이랑 디스플레이 못샀는데 품절이네요 ㅠㅠ 언제 재판해줄려나
26.05.16 11:42

(IP보기클릭)118.235.***.***

프로포션 파츠 붙이면 택티컬함이 사라짐
26.05.16 12:30

(IP보기클릭)125.143.***.***

드디어 가인을따로 전시할수있네요 ㅎㅎ
26.05.16 23:14

(IP보기클릭)112.156.***.***

BEST
ㅁㅊ 링크를 넣어논게 아니라 그냥 다른데 정보를 통째로 캡쳐만 해서 올려놨네
26.05.16 23:25

(IP보기클릭)218.144.***.***

마이트가인 없는데 진짜 혹시 몰라서 팔만 사둠
26.05.18 15:42

(IP보기클릭)222.118.***.***

마이트거너를 재판해줘야 할텐데 발매후 소식없음
26.05.18 18:5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