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타카라 토미] 조이드 AZ 울트라 사우루스 대략적인 크기 비교도 [10]


profile_image


(903755)
23 | 10 | 12592 | 비추력 16894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5.10 21:42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
1
 댓글


(IP보기클릭)122.36.***.***

BEST

저것도 많이 축소된 크기일걸요. 원래는 고쥬라스랑 비슷한 체급의 아이언콩이 저리 작게 보일 정도의 크기.......
26.05.10 14:16

(IP보기클릭)218.51.***.***

BEST
애니메이션이 과장해서 그린 쪽입니다. 설정상으로는 전장 50m에 전고 27m로 길이를 제외한 크기 자체는 고쥬라스보다 조금 큰 정도죠.
26.05.10 17:40

(IP보기클릭)218.55.***.***

전시공간도 읍따... ㅠㅠ 역시 부동산이..
26.05.10 08:26

(IP보기클릭)106.101.***.***

훨씬 클 줄 알았는데 AZ 데스사우러도 한 덩치했군요...
26.05.10 10:57

(IP보기클릭)122.36.***.***

BEST
호리미야

저것도 많이 축소된 크기일걸요. 원래는 고쥬라스랑 비슷한 체급의 아이언콩이 저리 작게 보일 정도의 크기....... | 26.05.10 14:16 | | |

(IP보기클릭)218.51.***.***

BEST
클랑셰=씨
애니메이션이 과장해서 그린 쪽입니다. 설정상으로는 전장 50m에 전고 27m로 길이를 제외한 크기 자체는 고쥬라스보다 조금 큰 정도죠. | 26.05.10 17:40 | | |

(IP보기클릭)182.222.***.***

너무 큰 녀석들은 알아서 스케일 조절좀 하니깐...
26.05.10 14:36

(IP보기클릭)175.193.***.***

와 진짜 딴건 몰라도 그라비티 캐논 사양으로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다,,저 본체보다 큰 무장을 달고 나온다고...안그래도 한덩치 하는놈이? AZ데스사우러가 3만엔 정도였으니까 울트라는 최소 5만엔 찍고 나올거같네..
26.05.10 15:29

(IP보기클릭)211.251.***.***

그라비티 캐논만 떼면 신세기제로 사양도 구현 가능!
26.05.10 17:08

(IP보기클릭)223.38.***.***

40년뒤 "그라비티 캐논 사양 미개봉 팝니다." (6,700만원)
26.05.10 20:32

(IP보기클릭)58.120.***.***

az도 당연히 사겠지만, 부동산 압박이 덜한 rmz도 나와 줬으면 좋겠다
26.05.11 05:47

(IP보기클릭)211.104.***.***

ㅎㄷㄷ
26.05.11 09:4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