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굿 스마일] MODEROID 고그 담당자 인증 첫 입체물 사진 [9]


profile_image


(903755)
12 | 9 | 13888 | 비추력 16894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5.10 02:28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182.226.***.***

BEST
어릴 때 프라모델엔 머리 위에 태울 수 있는 쬐만한 인간 피규어(?)도 들어있었는데 이번에도 함께 들어있으려나?
26.05.10 02:28

(IP보기클릭)218.157.***.***

BEST

와!! 자이언트 고그
26.05.10 10:08

(IP보기클릭)211.208.***.***

BEST

예전 정보글 보니 있는 듯 하네요 역시 고그의 상징 시그니쳐라
26.05.10 08:23

(IP보기클릭)118.223.***.***

BEST
역시 고그는 코가 강렬함. 어릴적에도 아카데미제 조립할때 느꼈지만 로봇이라기보다는 거대석상 같은 느낌
26.05.10 15:39

(IP보기클릭)182.226.***.***

BEST
어릴 때 프라모델엔 머리 위에 태울 수 있는 쬐만한 인간 피규어(?)도 들어있었는데 이번에도 함께 들어있으려나?
26.05.10 02:28

(IP보기클릭)219.250.***.***

오동통너굴
아 기억난다. 조그마한 피규어 둥그런 발 받침...ㅎㅎ | 26.05.10 04:21 | | |

(IP보기클릭)211.235.***.***

오동통너굴
태운 장면이 있으니깐 있을거 같네요. smp도 있었고.. 대충 1대100 이었는데 얘는 어떨지.. | 26.05.10 08:16 | | |

(IP보기클릭)211.208.***.***

BEST
오동통너굴

예전 정보글 보니 있는 듯 하네요 역시 고그의 상징 시그니쳐라 | 26.05.10 08:23 | | |

(IP보기클릭)175.197.***.***

오동통너굴
사실 가슴 열리고 그 안이 진짜 조종석이였지만 그 안에 예전 탑승자 미라가 보존되어있었다고 하죠 | 26.05.10 10:05 | | |

(IP보기클릭)218.157.***.***

BEST

와!! 자이언트 고그
26.05.10 10:08

(IP보기클릭)211.235.***.***

톰 빌리
... 이거 다리가 무지하게 길었던 걸로 ... | 26.05.11 12:57 | | |

(IP보기클릭)118.223.***.***

BEST
역시 고그는 코가 강렬함. 어릴적에도 아카데미제 조립할때 느꼈지만 로봇이라기보다는 거대석상 같은 느낌
26.05.10 15:39

(IP보기클릭)1.255.***.***

그러고보니 센티넬, 슈미프에 이어 이번 모데로이드 버전도 모토키가 담당했네요? 고그 장인... 아니, 고그 광인
26.05.10 20:5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