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b9c8\ub77c\ud1a4","rank":0},{"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a85\uc870","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0},{"keyword":"\ud06c\uc544","rank":2},{"keyword":"\uc57c\uad6c","rank":0},{"keyword":"\ub125\uc2a8","rank":9},{"keyword":"\uc544\ub80c","rank":-3},{"keyword":"@","rank":2},{"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b9d0\ub538","rank":2},{"keyword":"\uc18c\uc8042","rank":"new"},{"keyword":"\uc6d0\uc2e0","rank":-4},{"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3},{"keyword":"\uac74\ub2f4","rank":1},{"keyword":"\ucc38\uad50\uc721","rank":-2}]
(IP보기클릭)211.250.***.***
근처 극장에서 상영하면 보고 싶은데 다 안함 ㅜㅜ 넷플 올라올때 까지 기다려야지 뭐
(IP보기클릭)119.202.***.***
화면 너무 어두웠던거랑 그 덕에 자막이 눈갱되는거 말고는 잼나게 봤습니다
(IP보기클릭)211.234.***.***
분위기가 성인 지향이라 좋았음.
(IP보기클릭)211.250.***.***
근처 극장에서 상영하면 보고 싶은데 다 안함 ㅜㅜ 넷플 올라올때 까지 기다려야지 뭐
(IP보기클릭)175.112.***.***
(IP보기클릭)211.119.***.***
심지어 키르케의 마녀는 특수관만 열렸을 때 이미 2만명을 달성했었죠 | 26.05.10 00:55 | | |
(IP보기클릭)175.112.***.***
캬 좋네요. 이대로 더블오, Endless walts 극장판도 볼 수 있음 좋겠네요 ㅎ | 26.05.10 00:59 | | |
(IP보기클릭)211.119.***.***
전 특히 더블오 극장판을 보고 싶습니다. 국내 방영은 했지만 극장 개봉은 못 한 작품이라 더 아쉽네요 | 26.05.10 01:00 | | |
(IP보기클릭)175.112.***.***
저 두 작품 다 건담인포에서 공개했었다는데, 중사웨이가 이리 반응도 좋으니, 진짜 기대해봄직하네요 ㅎㅎ | 26.05.10 01:03 | | |
(IP보기클릭)211.119.***.***
아무래도 국내 수입은 수입하는 회사의 역량에 달려있어서 ㅠ | 26.05.10 01:04 | | |
(IP보기클릭)175.112.***.***
요즘은 극장에 걸 게 없어서 난리인 판국이니, 적극적으로 달려드는 곳이 한군데는 있지 않을까요! 솔직히 역샤가 재개봉할 거라고 누가 기대했겠습니까 ㅎ 분명 좋은 소식이 있을거라 믿어보자구요 ㅎㅎㅎ | 26.05.10 01:06 | | |
(IP보기클릭)119.202.***.***
화면 너무 어두웠던거랑 그 덕에 자막이 눈갱되는거 말고는 잼나게 봤습니다
(IP보기클릭)211.234.***.***
분위기가 성인 지향이라 좋았음.
(IP보기클릭)218.50.***.***
소설에 비해 각색 꽤 한 편이지만 잘한 느낌이죠 | 26.05.11 00:4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