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 키르케의 마녀 -4만 관객 돌파- [11]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080236)
12 | 11 | 10179 | 비추력 79517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1
1
 댓글


(IP보기클릭)211.250.***.***

BEST
근처 극장에서 상영하면 보고 싶은데 다 안함 ㅜㅜ 넷플 올라올때 까지 기다려야지 뭐
26.05.10 00:33

(IP보기클릭)119.202.***.***

BEST
화면 너무 어두웠던거랑 그 덕에 자막이 눈갱되는거 말고는 잼나게 봤습니다
26.05.10 02:01

(IP보기클릭)211.234.***.***

BEST
분위기가 성인 지향이라 좋았음.
26.05.10 10:21

(IP보기클릭)211.250.***.***

BEST
근처 극장에서 상영하면 보고 싶은데 다 안함 ㅜㅜ 넷플 올라올때 까지 기다려야지 뭐
26.05.10 00:33

(IP보기클릭)175.112.***.***

와... 전에 역샤 개봉했을 때가 2만인가 그랬던 것같은데.. 정말 감개무량하네요 ㅠㅜ
26.05.10 00:52

(IP보기클릭)211.119.***.***

시발몽키
심지어 키르케의 마녀는 특수관만 열렸을 때 이미 2만명을 달성했었죠 | 26.05.10 00:55 | | |

(IP보기클릭)175.112.***.***

덴드로비움[슈퍼크릭T]
캬 좋네요. 이대로 더블오, Endless walts 극장판도 볼 수 있음 좋겠네요 ㅎ | 26.05.10 00:59 | | |

(IP보기클릭)211.119.***.***

시발몽키
전 특히 더블오 극장판을 보고 싶습니다. 국내 방영은 했지만 극장 개봉은 못 한 작품이라 더 아쉽네요 | 26.05.10 01:00 | | |

(IP보기클릭)175.112.***.***

덴드로비움[슈퍼크릭T]
저 두 작품 다 건담인포에서 공개했었다는데, 중사웨이가 이리 반응도 좋으니, 진짜 기대해봄직하네요 ㅎㅎ | 26.05.10 01:03 | | |

(IP보기클릭)211.119.***.***

시발몽키
아무래도 국내 수입은 수입하는 회사의 역량에 달려있어서 ㅠ | 26.05.10 01:04 | | |

(IP보기클릭)175.112.***.***

덴드로비움[슈퍼크릭T]
요즘은 극장에 걸 게 없어서 난리인 판국이니, 적극적으로 달려드는 곳이 한군데는 있지 않을까요! 솔직히 역샤가 재개봉할 거라고 누가 기대했겠습니까 ㅎ 분명 좋은 소식이 있을거라 믿어보자구요 ㅎㅎㅎ | 26.05.10 01:06 | | |

(IP보기클릭)119.202.***.***

BEST
화면 너무 어두웠던거랑 그 덕에 자막이 눈갱되는거 말고는 잼나게 봤습니다
26.05.10 02:01

(IP보기클릭)211.234.***.***

BEST
분위기가 성인 지향이라 좋았음.
26.05.10 10:21

(IP보기클릭)218.50.***.***

0079
소설에 비해 각색 꽤 한 편이지만 잘한 느낌이죠 | 26.05.11 00:45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