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하드웨어] 삼성전자, 1분기 태블릿 출하량 12.6% 감소...애플은 7.9%↑ [23]


profile_image


(2207333)
15 | 23 | 11504 | 비추력 97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3
1
 댓글


(IP보기클릭)221.145.***.***

BEST
그 가격에 디멘시티 넣어놓고 잘팔리길 바라면...
26.05.10 13:32

(IP보기클릭)118.235.***.***

BEST
아이폰 안써도 안드 태블릿이 너무 비싸지면 그돈씨 아이패드를 외치게 됨. 일단 칩셋부터 급이 다르니까.
26.05.10 13:52

(IP보기클릭)180.231.***.***

BEST
애초에 팔생각이없는거같은데 소비자용 줄이고 기업용으로만 주력할듯
26.05.10 13:55

(IP보기클릭)121.178.***.***

BEST
갤럭시탭s10 라이트는 너무심했습니다. 갤럭시탭a 보다 스펙 딸린 녀석이 갤럭시탭"S" 라는 이름 달고 나오는 꼴을 보니.....
26.05.10 13:54

(IP보기클릭)220.65.***.***

BEST
오히려 신기함. 그렇게 하는데도 저정도로 팔린다고? ㅋㅋ 가격도 안싸던데
26.05.10 17:56

(IP보기클릭)221.145.***.***

BEST
그 가격에 디멘시티 넣어놓고 잘팔리길 바라면...
26.05.10 13:32

(IP보기클릭)183.9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Rua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10 21:35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아이폰 안써도 안드 태블릿이 너무 비싸지면 그돈씨 아이패드를 외치게 됨. 일단 칩셋부터 급이 다르니까.
26.05.10 13:52

(IP보기클릭)121.178.***.***

BEST
갤럭시탭s10 라이트는 너무심했습니다. 갤럭시탭a 보다 스펙 딸린 녀석이 갤럭시탭"S" 라는 이름 달고 나오는 꼴을 보니.....
26.05.10 13:54

(IP보기클릭)180.231.***.***

BEST
애초에 팔생각이없는거같은데 소비자용 줄이고 기업용으로만 주력할듯
26.05.10 13:55

(IP보기클릭)117.111.***.***

탭A9 괜찮게 사용해서 후속기기 기대 많이 했는데 A9 거의 그대로 재탕해서 A11 나온 꼬라지 보면 참 한심하고 아쉽습니다.
26.05.10 14:00

(IP보기클릭)223.39.***.***

오데뜨와 부뚜
급나누기하다가 수준 낮은 제품들만 양산 ㅇㅇ | 26.05.10 16:16 | | |

(IP보기클릭)223.39.***.***

s10부터 박살난 태블릿라인업 사는 놈이 잘못
26.05.10 14:17

(IP보기클릭)49.143.***.***

탭S9이 아직도 마지막 스냅드래곤이라는게 놀랍긴 하다.
26.05.10 14:28

(IP보기클릭)220.79.***.***

모델을 잘 내는게 먼저지
26.05.10 14:57

(IP보기클릭)182.231.***.***

어차피 기업, 학교에 뿌리는게 더 남는다고 생각하는듯
26.05.10 15:12

(IP보기클릭)125.182.***.***

8인치 플래그쉽좀 내놔봐 좀...
26.05.10 16:10

(IP보기클릭)222.118.***.***

또멘시티 또넣을거잖아 !!! 싼맛에 이득보려고 !!!
26.05.10 16:12

(IP보기클릭)121.130.***.***

액정이나 화질빼고 아이패드 a16에 성능 다 밀리지않나 게다가 가격도 절반인데
26.05.10 16:56

(IP보기클릭)220.77.***.***

만드는 놈 부터 살려면 사라 식의 태도라 저게 당연한거임
26.05.10 16:59

(IP보기클릭)220.65.***.***

BEST
오히려 신기함. 그렇게 하는데도 저정도로 팔린다고? ㅋㅋ 가격도 안싸던데
26.05.10 17:56

(IP보기클릭)169.211.***.***

웨인루니웹
보험이나 매장 같은 업무용, 학교에 교육용 밀어넣기로 보급 대수만 늘렸겠죠. | 26.05.10 19:56 | | |

(IP보기클릭)121.141.***.***

웨인루니웹
당장 은행 창구에서 쓰는 것도 다 저런거니까 | 26.05.10 20:42 | | |

(IP보기클릭)175.121.***.***

갤럭시가 국내에서 잘팔리는건 삼페지. 근대 그 무기인 삼페가 태블릿에선 무쓸모 거다가 짱국거는 더 저렴하고 성능이 더 좋다는
26.05.10 19:37

(IP보기클릭)218.154.***.***

갤럭시펜 뺴고 갤럭시 S5E 후속작 내줘
26.05.10 21:11

(IP보기클릭)118.235.***.***

작은사이즈는 b2b 온리라
26.05.11 07:19

(IP보기클릭)121.148.***.***

26.05.11 11:47

(IP보기클릭)121.148.***.***

26.05.11 11:4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