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하드웨어] “애플·퀄컴도 기습 멘붕”…삼성전자, 엑시노스 역대급 성능 공개 [29]


profile_image_default


(5784737)
7 | 29 | 14037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5.10 00:00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9
1
 댓글


(IP보기클릭)221.143.***.***

BEST
역대급 ㅇㅈㄹ
26.05.10 00:05

(IP보기클릭)194.233.***.***

BEST
헐것다 헐겄어 진짜 부끄러움이란 감정이 없는건가?
26.05.10 00:23

(IP보기클릭)39.117.***.***

BEST
매번 역대급아님..?
26.05.10 00:30

(IP보기클릭)58.120.***.***

BEST
그럼 이번에야 말로 고객 급나누기 없이 동일 스펙가나?
26.05.10 00:08

(IP보기클릭)121.171.***.***

BEST
제대로 벤치마크 점수나 그런걸 보여주고나 빨라구
26.05.10 00:35

(IP보기클릭)221.143.***.***

BEST
역대급 ㅇㅈㄹ
26.05.10 00:05

(IP보기클릭)58.120.***.***

BEST
그럼 이번에야 말로 고객 급나누기 없이 동일 스펙가나?
26.05.10 00:08

(IP보기클릭)194.233.***.***

BEST
헐것다 헐겄어 진짜 부끄러움이란 감정이 없는건가?
26.05.10 00:23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1092802801
기레기는 부끄러움을 알면 굶어죽는다 여기는 애들이에요. | 26.05.10 07:18 | | |

(IP보기클릭)121.171.***.***

루리웹-1092802801
그거 빨아먹고 사는 ㅆㄺ들이라 뭐 어쩔수 없지 | 26.05.10 13:46 | | |

(IP보기클릭)39.117.***.***

BEST
매번 역대급아님..?
26.05.10 00:30

(IP보기클릭)58.232.***.***

26.05.10 00:32

(IP보기클릭)121.171.***.***

BEST
제대로 벤치마크 점수나 그런걸 보여주고나 빨라구
26.05.10 00:35

(IP보기클릭)122.40.***.***

엑시유저 : 난 게임 같은거 안해서 괜찮아 (1백만원 넘는 플래그쉽을 사며)
26.05.10 01:01

(IP보기클릭)180.69.***.***

스핔
엑시노스 쓰는 사람들이 엑시를 쓰고 싶어서 쓰냐? 설령 그런 인간이 있다고 해도 극소수일게 뻔한데 갈라치기도 졸라 이상하게 하네 | 26.05.10 03:19 | | |

(IP보기클릭)180.70.***.***

헤드라인 부터 너무 멘붕이다. 손 발이 블랙홀에 빨려드는것 같은 느낌이야 이런 오그라드는 헤드라인 뽑고 내용 작성하고 괜찮은거야?
26.05.10 01:32

(IP보기클릭)121.167.***.***

이거 서울 경제 채널 아님? ㅋㅋ
26.05.10 02:30

(IP보기클릭)121.167.***.***

삶은치킨
역시나 ㅋㅋ | 26.05.10 02:30 | | |

(IP보기클릭)14.84.***.***

역대급 쓰레기
26.05.10 03:42

(IP보기클릭)221.167.***.***

울트라에 엑시 넣을 자신은 있나?
26.05.10 05:44

(IP보기클릭)1.2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여기에 광고좀 주세요. 삼성전자님!! 이라고 외치고잇네..
26.05.10 06:53

(IP보기클릭)118.41.***.***

서울경제 여기는 머하는데임 삼성만빠네
26.05.10 08:28

(IP보기클릭)104.28.***.***

역대급 성능으로 잘 나왔으니 울트라에도 꼭 엑시노스 넣어주세요
26.05.10 08:56

(IP보기클릭)121.144.***.***

애플,퀄컴 : 네? 우리가요?
26.05.10 09:11

(IP보기클릭)116.123.***.***

기ㅋㅋㅋ습ㅋㅋㅋ멘ㅋㅋㅋ붕ㅋㅋㅋ
26.05.10 09:48

(IP보기클릭)1.214.***.***

풉킼ㅋㅋㅋㅋㅋ
26.05.10 09:54

(IP보기클릭)220.117.***.***

기습멘붕ㅋㅋㅋㅋ 워딩 진짜 저질이네
26.05.10 10:58

(IP보기클릭)61.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짜친다
26.05.10 11:00

(IP보기클릭)115.21.***.***

어디서? ㅎㅎ
26.05.10 11:15

(IP보기클릭)220.86.***.***

응 알았으니 스냅드래곤도 넣아줘
26.05.10 12:58

(IP보기클릭)222.107.***.***

나와보면 알겠지.
26.05.10 16:18

(IP보기클릭)222.100.***.***

너무 저능아같은 기사가 나오니까 그 흔한 쉴드도 없네 ㅋㅋㅋㅋ
26.05.10 16:23

(IP보기클릭)119.64.***.***

울트라에 넣으면 인정 그전에는 들을 필요조차 업음
26.05.10 17:12

(IP보기클릭)211.221.***.***

역대급은 얼어죽을
26.05.11 09:5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