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a85\uc870","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864","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7c\ubcf8","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d2b8\ub7fc\ud504","rank":"new"},{"keyword":"\ub358\ud30c","rank":7},{"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1},{"keyword":"jtbc","rank":6},{"keyword":"\uc774\ub780","rank":-3},{"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a54\uc774\ud50c","rank":-8},{"keyword":"\uba54\uac00\ubc15\uc2a4","rank":"new"},{"keyword":"Jtbc","rank":"new"},{"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74\ub9dd","rank":"new"}]
(IP보기클릭)210.105.***.***
삼성페이 금지되도 200만원짜리 샤오미는 안 팔려요
(IP보기클릭)39.124.***.***
우리나라에서 샤오미를 쓸 메리트가 대체 어디에 있는데 ..
(IP보기클릭)183.96.***.***
니가 10개 사 줘라
(IP보기클릭)121.163.***.***
정말 싫어도 갤럭시가 어찌됐든 버티고 있는데 과연 샤오미를 200 가까이 주고 살만한 뭔가가 있냔거임 이걸 샤오미는 제시를 못하고 있음
(IP보기클릭)182.219.***.***
기사 제대로 읽은 사람은 없고 딴소리만 하고 있네
(IP보기클릭)39.124.***.***
우리나라에서 샤오미를 쓸 메리트가 대체 어디에 있는데 ..
(IP보기클릭)211.108.***.***
알뜰폰 사업 철수 | 26.05.16 06:20 | | |
(IP보기클릭)125.190.***.***
갤럭시보단 가성비가 좋이니까. | 26.05.16 07:57 | | |
(IP보기클릭)59.18.***.***
중국폰쓰느니 아이폰쓴다 | 26.05.16 14:32 | | |
(IP보기클릭)121.163.***.***
정말 싫어도 갤럭시가 어찌됐든 버티고 있는데 과연 샤오미를 200 가까이 주고 살만한 뭔가가 있냔거임 이걸 샤오미는 제시를 못하고 있음
(IP보기클릭)121.149.***.***
샤오미 휴대폰 유통업을 철수하는 게 아니라 MVNO(알뜰폰) 사업부를 철수하는겁니다. 솔직히 지금 알뜰폰 사업자들 보면 통신 3사가 마진율이 많이 높은 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해도 이 정도까지 리베이트 주면서 돌아갈 수 있나 싶을 정도로 경쟁도 치열합니다. 그래서 유지하기 어려운 사업자들은 서서히 정리하는 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갑자기 도산하면 말 그대로 사용자들이 붕 떠버리면서 망 이용은 물론 번호 자체까지 반환될 수 있다는 점에서 미리 고지하고 번호 이동할 시간이 충분히 주면서 단계적으로 철수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으론 S26도 마찬가지지만 기본적으로 휴대폰 단말기는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결국 중고 시장까지 고려해야 하다 보니 샤오미 최신 폰 VS 갤럭시 아이폰 중고폰에서 후자 선택률이 높은 것도 맞습니다. 솔직히 제가 애플 인텔리전트 써보려고 우선 친구가 준 아이폰 13프로 들고 다니는데, (기능 상용화되면 써봐야지 하고 1년 반 정도 들고 있는데, 아직 온전하지 않아서 아직 신제품은 안 사고 적응 삼아 쓰고 있습니다) 지인들의 아이폰 15프로나 16프로 뒤집어 두고 케이스 색상 같으면 구분이 안 됩니다. 물론 들고서도 페이스 아이디 안되면 그때야 다이내믹 아일랜드나 노치 보고(주변지인들도 다 기본 배경 화면 쓰다 보니) 폰이 바뀌었다고 알게 됩니다. 이런 점은 저렴하게 전작을 구매해도 얼리어답터 아니면 구분하기 어렵고 많은 사람은 갤럭시 아이폰 정도는 보면 딱 알지만, 기종은 잘 모르니 솔직히 더 메리트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13~16까지 카메라 섬과 렌즈 크기도 비슷하다 보니 더 구분이 어렵더라고요.) | 26.05.16 05:11 | | |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125.246.***.***
(IP보기클릭)210.105.***.***
오늘자 지구별
삼성페이 금지되도 200만원짜리 샤오미는 안 팔려요 | 26.05.16 05:28 | | |
(IP보기클릭)183.96.***.***
오늘자 지구별
니가 10개 사 줘라 | 26.05.16 05:34 | | |
(IP보기클릭)121.129.***.***
애플페이를 샤오미 폰에 탑재한다고 해도 안살듯 | 26.05.16 08:47 | | |
(IP보기클릭)125.133.***.***
그냥 쓰라고 줘도 안쓰고 버려 펑오미는 | 26.05.16 10:25 | | |
(IP보기클릭)14.35.***.***
확실히 요즘 루리웹에 은근슬쩍 중국 빠는 애들 많이 생긴듯 | 26.05.16 11:45 | | |
(IP보기클릭)39.120.***.***
너가 사줘도 안씀. 대가리 총맞았나 ㅉㄱ폰 쓰게 | 26.05.16 12:06 | | |
(IP보기클릭)121.134.***.***
얘는 진짜 쓰는 댓글마다 하나같이 다 개소리인데 일부러 이 지랄하는게 아니면 ㄹㅇ 재능이다 | 26.05.16 16:15 | | |
(IP보기클릭)106.101.***.***
너랑 같은 민족 폰 많이 사줘 | 26.05.16 16:52 | | |
(IP보기클릭)121.160.***.***
(IP보기클릭)116.47.***.***
(IP보기클릭)182.219.***.***
기사 제대로 읽은 사람은 없고 딴소리만 하고 있네
(IP보기클릭)121.141.***.***
심지어 베댓이야 ㅋㅋㅋㅋㅋ | 26.05.16 09:21 | | |
(IP보기클릭)125.130.***.***
특근수당도 못받는 주말조 댓글 용역인가보죠. | 26.05.16 09:43 | | |
(IP보기클릭)122.45.***.***
(IP보기클릭)172.226.***.***
(IP보기클릭)180.69.***.***
ㄹㅇ 삼성 애플이 언제부터 한국에서 통신사를 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무 상괸도 없는걸 | 26.05.16 14:55 | | |
(IP보기클릭)121.129.***.***
(IP보기클릭)119.192.***.***
(IP보기클릭)1.245.***.***
(IP보기클릭)180.69.***.***
기레기가 제목을 뭣같이 써서 그런듯요 | 26.05.16 14:56 |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229.***.***
(IP보기클릭)14.42.***.***
(IP보기클릭)220.118.***.***
(IP보기클릭)221.144.***.***
저기 카카오가 4000만명 정보 중국에 팔아먹고, SKT KT LGT가 정보 팔아먹고 하는데 뭔 아직도 개인정보 타령입니까 | 26.05.17 12:18 | | |
(IP보기클릭)220.118.***.***
그런 단순한 개인정보 말고. | 26.05.17 14:12 | | |
(IP보기클릭)59.18.***.***
(IP보기클릭)122.40.***.***
(IP보기클릭)121.148.***.***
(IP보기클릭)118.48.***.***
(IP보기클릭)222.103.***.***
(IP보기클릭)140.248.***.***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19.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