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아이폰] [단독] 삼성·애플 벽 못 넘었다…샤오미 총판, 알뜰폰 철수 [43]


profile_image_default


(5784737)
7 | 43 | 21665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3
1
 댓글


(IP보기클릭)210.105.***.***

BEST
삼성페이 금지되도 200만원짜리 샤오미는 안 팔려요
26.05.16 05:28

(IP보기클릭)39.124.***.***

BEST
우리나라에서 샤오미를 쓸 메리트가 대체 어디에 있는데 ..
26.05.16 03:35

(IP보기클릭)183.96.***.***

BEST
니가 10개 사 줘라
26.05.16 05:34

(IP보기클릭)121.163.***.***

BEST
정말 싫어도 갤럭시가 어찌됐든 버티고 있는데 과연 샤오미를 200 가까이 주고 살만한 뭔가가 있냔거임 이걸 샤오미는 제시를 못하고 있음
26.05.16 04:02

(IP보기클릭)182.219.***.***

BEST
기사 제대로 읽은 사람은 없고 딴소리만 하고 있네
26.05.16 07:59

(IP보기클릭)39.124.***.***

BEST
우리나라에서 샤오미를 쓸 메리트가 대체 어디에 있는데 ..
26.05.16 03:35

(IP보기클릭)211.108.***.***

P.S.G
알뜰폰 사업 철수 | 26.05.16 06:20 | | |

(IP보기클릭)125.190.***.***

P.S.G
갤럭시보단 가성비가 좋이니까. | 26.05.16 07:57 | | |

(IP보기클릭)59.18.***.***

P.S.G
중국폰쓰느니 아이폰쓴다 | 26.05.16 14:32 | | |

(IP보기클릭)121.163.***.***

BEST
정말 싫어도 갤럭시가 어찌됐든 버티고 있는데 과연 샤오미를 200 가까이 주고 살만한 뭔가가 있냔거임 이걸 샤오미는 제시를 못하고 있음
26.05.16 04:02

(IP보기클릭)121.149.***.***

리뷰/감상
샤오미 휴대폰 유통업을 철수하는 게 아니라 MVNO(알뜰폰) 사업부를 철수하는겁니다. 솔직히 지금 알뜰폰 사업자들 보면 통신 3사가 마진율이 많이 높은 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해도 이 정도까지 리베이트 주면서 돌아갈 수 있나 싶을 정도로 경쟁도 치열합니다. 그래서 유지하기 어려운 사업자들은 서서히 정리하는 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갑자기 도산하면 말 그대로 사용자들이 붕 떠버리면서 망 이용은 물론 번호 자체까지 반환될 수 있다는 점에서 미리 고지하고 번호 이동할 시간이 충분히 주면서 단계적으로 철수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으론 S26도 마찬가지지만 기본적으로 휴대폰 단말기는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결국 중고 시장까지 고려해야 하다 보니 샤오미 최신 폰 VS 갤럭시 아이폰 중고폰에서 후자 선택률이 높은 것도 맞습니다. 솔직히 제가 애플 인텔리전트 써보려고 우선 친구가 준 아이폰 13프로 들고 다니는데, (기능 상용화되면 써봐야지 하고 1년 반 정도 들고 있는데, 아직 온전하지 않아서 아직 신제품은 안 사고 적응 삼아 쓰고 있습니다) 지인들의 아이폰 15프로나 16프로 뒤집어 두고 케이스 색상 같으면 구분이 안 됩니다. 물론 들고서도 페이스 아이디 안되면 그때야 다이내믹 아일랜드나 노치 보고(주변지인들도 다 기본 배경 화면 쓰다 보니) 폰이 바뀌었다고 알게 됩니다. 이런 점은 저렴하게 전작을 구매해도 얼리어답터 아니면 구분하기 어렵고 많은 사람은 갤럭시 아이폰 정도는 보면 딱 알지만, 기종은 잘 모르니 솔직히 더 메리트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13~16까지 카메라 섬과 렌즈 크기도 비슷하다 보니 더 구분이 어렵더라고요.) | 26.05.16 05:11 | | |

(IP보기클릭)118.32.***.***

요즘 무음으로 녹음되는 중국폰들도 많긴한데... 사실상 삼성페이 독점에 애플페이가 견제 툭툭치는 상황이라 새로운 간편결제시스템이 대중화되지않는 이상 삼성 애플 말곤 살 메리트가 없죠 아예 삼성페이조차 안되는 저렴한 제품 대체제면 모를까...
26.05.16 05:14

(IP보기클릭)125.246.***.***

갈라파고스 안되려면, 삼성페이 금지시켜야 할지도...
26.05.16 05:22

(IP보기클릭)210.105.***.***

BEST
오늘자 지구별
삼성페이 금지되도 200만원짜리 샤오미는 안 팔려요 | 26.05.16 05:28 | | |

(IP보기클릭)183.96.***.***

BEST
오늘자 지구별
니가 10개 사 줘라 | 26.05.16 05:34 | | |

(IP보기클릭)121.129.***.***

오늘자 지구별
애플페이를 샤오미 폰에 탑재한다고 해도 안살듯 | 26.05.16 08:47 | | |

(IP보기클릭)125.133.***.***

오늘자 지구별
그냥 쓰라고 줘도 안쓰고 버려 펑오미는 | 26.05.16 10:25 | | |

(IP보기클릭)14.35.***.***

오늘자 지구별
확실히 요즘 루리웹에 은근슬쩍 중국 빠는 애들 많이 생긴듯 | 26.05.16 11:45 | | |

(IP보기클릭)39.120.***.***

오늘자 지구별
너가 사줘도 안씀. 대가리 총맞았나 ㅉㄱ폰 쓰게 | 26.05.16 12:06 | | |

(IP보기클릭)121.134.***.***

오늘자 지구별
얘는 진짜 쓰는 댓글마다 하나같이 다 개소리인데 일부러 이 지랄하는게 아니면 ㄹㅇ 재능이다 | 26.05.16 16:15 | | |

(IP보기클릭)106.101.***.***

오늘자 지구별
너랑 같은 민족 폰 많이 사줘 | 26.05.16 16:52 | | |

(IP보기클릭)121.160.***.***

삼성 애플 선택지가 두개나 있는데 구지 중국폰을 쓸이유가 없잖아 보니까 가격이 싼것도 아니더구만 ;;;
26.05.16 06:55

(IP보기클릭)116.47.***.***

딱히 저렴하게 내는 것도 아니여서 궂이 라는 느낌
26.05.16 07:31

(IP보기클릭)182.219.***.***

BEST
기사 제대로 읽은 사람은 없고 딴소리만 하고 있네
26.05.16 07:59

(IP보기클릭)121.141.***.***

스티브 잡스
심지어 베댓이야 ㅋㅋㅋㅋㅋ | 26.05.16 09:21 | | |

(IP보기클릭)125.130.***.***

스티브 잡스
특근수당도 못받는 주말조 댓글 용역인가보죠. | 26.05.16 09:43 | | |

(IP보기클릭)122.45.***.***

샤오미폰 메리트는 같은 사양의 갤럭시 200할때 70정도 되야 메리트가 있어
26.05.16 08:13

(IP보기클릭)172.226.***.***

기사 제목 뭐같이 해놨네 ㅋㅋㅋㅋㅋㅋ 아무 관련도 없음
26.05.16 08:21

(IP보기클릭)180.69.***.***

Euryale
ㄹㅇ 삼성 애플이 언제부터 한국에서 통신사를 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무 상괸도 없는걸 | 26.05.16 14:55 | | |

(IP보기클릭)121.129.***.***

꽁폰으로 팔아도 살까말까인데 프리미엄 가격을 받고 있긴 했음
26.05.16 08:45

(IP보기클릭)119.192.***.***

삼성이 애픞의 벽을 넘지못했는데 뜬금없이 샤오미가 철수했다고?
26.05.16 09:25

(IP보기클릭)1.245.***.***

알뜰폰 사업 철수 이야기인데 왜 다들 스마트폰 사업 철수를 이야기하는거지
26.05.16 09:26

(IP보기클릭)180.69.***.***

Origina★
기레기가 제목을 뭣같이 써서 그런듯요 | 26.05.16 14:56 | | |

(IP보기클릭)117.111.***.***

제목만 보고 삼성 애플 기세에 못이겨 샤오미 국내총판과 알뜰폰 등 관련회사 철수인것마냥 ㅋㅋ
26.05.16 09:54

(IP보기클릭)175.223.***.***

스피츠모바일인데 애초에 요금이 창렬이라 가입할 이유가없었으
26.05.16 10:22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29.***.***

이런 낚시제목은 범죄취급해야 하는거 아닌가?
26.05.16 11:03

(IP보기클릭)14.42.***.***

멀쩡히 장사 잘 하는 샤오미코리아둥절
26.05.16 11:09

(IP보기클릭)220.118.***.***

그냥 가만히 있어도 개인정보가 세는데 중국 폰을 쓴다고? 돈 몇 푼 아끼려다 무슨 일 당할지도 모르는데 막말로 중국이 대만 치는 순간 적대국이 될 게 뻔한데
26.05.16 12:42

(IP보기클릭)221.144.***.***

루리웹-0003192097
저기 카카오가 4000만명 정보 중국에 팔아먹고, SKT KT LGT가 정보 팔아먹고 하는데 뭔 아직도 개인정보 타령입니까 | 26.05.17 12:18 | | |

(IP보기클릭)220.118.***.***

Ladiaram
그런 단순한 개인정보 말고. | 26.05.17 14:12 | | |

(IP보기클릭)59.18.***.***

중국폰은 연봉 5천정도 받아야 쓸가말가임 공산당 통신기기를 어케 믿음?
26.05.16 14:33

(IP보기클릭)122.40.***.***

샤오미는 그냥 공기청정기 보조배터리 끝
26.05.16 16:20

(IP보기클릭)121.148.***.***

샤오미 판매량부진하는이유가장큰게 가격인상문제 보안안전한지통과안함 카본배터리 기본으로탐재안됨 기종차별화 샤오미 매장이나 온라인에서만팔린다는현실
26.05.16 20:07

(IP보기클릭)118.48.***.***

통신사 얘긴데 다 폰얘기 하는 꼬라지
26.05.16 22:30

(IP보기클릭)222.103.***.***

ㅋㅋㅋㅋㅋ 댓글에도 알뜰폰 철수라고 지적해도 꾸역꾸역 댓글다는건 뭐지
26.05.17 02:29

(IP보기클릭)140.248.***.***

폰은 의외로 팔리긴 함. 한국 사는 중국인들도 많이 쓰고 한국인들도 사는 사람 드물지만 존재함.
26.05.17 19:09

(IP보기클릭)211.36.***.***

알뜰폰 철수떠나 중폰 다 떠나 생각외로 안싸더라구요 애매해서 딱히 큰 장점이 안보여서 안끌림
26.05.17 21:38

(IP보기클릭)119.194.***.***

샤오미 의외로 팔리긴 합니다 우리나라에 중국인이 생각보다 많아서..
26.05.18 10:5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