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애플은 에어팟 카메라를 통해 AI에게 눈을 달아주려 한다 [12]


profile_image


(5855032)
8 | 12 | 11710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5.09 22:25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2
1
 댓글


(IP보기클릭)58.233.***.***

BEST
빅테크를 믿을수가 있어야지
26.05.09 21:53

(IP보기클릭)220.123.***.***

BEST
에어팟에 카메라가 달리면 굳이 안경형태가 필요없긴하지...
26.05.09 21:51

(IP보기클릭)112.168.***.***

카메라?
26.05.09 21:21

(IP보기클릭)220.123.***.***

BEST
에어팟에 카메라가 달리면 굳이 안경형태가 필요없긴하지...
26.05.09 21:51

(IP보기클릭)121.171.***.***

::갈리미무스::
광학카메라가 아니라 애초에 지향점이 다름 | 26.05.09 23:34 | | |

(IP보기클릭)58.233.***.***

BEST
빅테크를 믿을수가 있어야지
26.05.09 21:53

(IP보기클릭)119.194.***.***

안경이나 VR헤드셋 처럼 얼굴에 뭘 쓰는 것보단 접근성이 훨씬 좋긴할듯
26.05.09 22:02

(IP보기클릭)180.68.***.***

비전기반 ai를 쓰려면 이어폰을 꼽아야 하나… 업무중 활용하기는 어려울 듯
26.05.09 22:16

(IP보기클릭)118.235.***.***

카메라 모듈이 들어가면 사이즈도 커져야하고 배터리도 늘어야하고..
26.05.09 22:18

(IP보기클릭)182.216.***.***

에어팟 맥스 능가하는 가격일 거 같은데
26.05.09 22:20

(IP보기클릭)121.171.***.***

지금 에어팟 시리즈도 쓸데없이 부가 데이터 전송하느라, 아이패드 앱을 맥에서 사용하면 오동작 하는 경우 종종 생기는데, 이어폰은 그냥 이어폰 기능에 충실했으면 하네요.
26.05.09 23:33

(IP보기클릭)175.112.***.***

저러면 가격이 두배로 뛰려나?
26.05.09 23:34

(IP보기클릭)121.129.***.***

그럼 나중에. 에어팟에도 스티커 붙이나..;;
26.05.10 01:31

(IP보기클릭)104.28.***.***

배터리때문에 힘들거 같은데. ai적용목적이면 카메라 켜져있는시간이 많을텐데 배터리소모 감당 어려울듯.
26.05.10 10:0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