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아이폰] 시리 AI 늦어진 대가…애플, 美서 2.5억달러 배상 합의 [8]


profile_image_default


(5256932)
7 | 8 | 10723 | 비추력 17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183.100.***.***

BEST
우리나라는 ㅂㅅ취급하니 보상 없지 ㅋ
26.05.09 15:21

(IP보기클릭)110.8.***.***

BEST
애플 인텔리전스 자체가 ㅋㅋ 이래놓고 법적으로 잘못을 인정하는건 아님도르~
26.05.09 16:57

(IP보기클릭)106.101.***.***

BEST
18시리즈 출시를 앞두고 제대로 된것도 보여진게 없는데 늦어진거라기보단 일종의 광고 사기아닌가?
26.05.09 17:52

(IP보기클릭)183.100.***.***

BEST
우리나라는 ㅂㅅ취급하니 보상 없지 ㅋ
26.05.09 15:21

(IP보기클릭)220.117.***.***

사쿠라치요.
미국 내 소송이라 미국대상 보상인거. 비슷하게 소니도 플스 스토어 DL코드 관련으로 합의하면서 미국 거주자 대상으로만 보상 들어감. | 26.05.09 15:59 | | |

(IP보기클릭)211.234.***.***

사쿠라치요.
자발적으로 한거도 아닌데 왜 해줘요? | 26.05.09 16:49 | | |

(IP보기클릭)1.229.***.***

사쿠라치요.
소비자가 ㅂㅅ처럼 가만히 있는데 뭐하러 보상해줌? | 26.05.10 08:31 | | |

(IP보기클릭)61.101.***.***

사쿠라치요.
한국은 소송 참여자 받는중 | 26.05.10 08:50 | | |

(IP보기클릭)110.8.***.***

BEST
애플 인텔리전스 자체가 ㅋㅋ 이래놓고 법적으로 잘못을 인정하는건 아님도르~
26.05.09 16:57

(IP보기클릭)106.101.***.***

BEST
18시리즈 출시를 앞두고 제대로 된것도 보여진게 없는데 늦어진거라기보단 일종의 광고 사기아닌가?
26.05.09 17:52

(IP보기클릭)115.138.***.***

애플꺼 쓰는 인간들은 진짜 진단좀 받아봐야 하는거 아니냐. 저러는데도 꾸역 꾸역 사주는 건 정말 지능에 문제 아닌가. 왜 스스로 호구짓을 당하지? 그러고 보니 애플이랑 쿠팡이랑 엮여 있네... MLS도 애플TV에서 쿠팡이랑 합의하게 공동 중계하고 있고. 아씨 드러운건 다 엮여 있어.
26.05.10 09:4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