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온라인 쇼핑 앱에서 음성 비서들을 개선하여 소프트웨어가 사용자들의 요청을 더 잘 해석할 수 있도록 했다. 지금은 없어진 이 웹사이트는 "이 기술은 제품, 서비스, 어휘의 세부사항을 깊이 이해하는 AI 툴을 가진 클라이언트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사용자들이 "좀 더 쉽고, 빠르고,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Voysis 플랫폼은 고객들이 "I need a new LED TV" 또는 "Just show me the 4K"와 같은 간단한 문구로 검색 요청에 응할 수 있도록 했다. 보이시스는 쇼핑객들이 이런 종류의 요청을 사용하여 타이핑하는 것보다 3배 더 빨리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찾기 위해 목소리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블룸버그통신은 애플이 보이시스의 기술을 이용해 시리의 자연어 이해를 향상시키거나, 시리가 앱으로 작동하는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개발자들에게 보이시스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애플은 시리 등 AI 기반 상품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 5년간 Xnor.ai, Turi, VocalIQ, Perceptio, Emotient 등 여러 AI 스타트업을 인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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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개선필요... 예전에는 꽤 괜찮았는데 요새 점점 이상하게 대답하고 질문을 해도 답도 안하고 계속 뱅글뱅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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