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스텔라리스 10주년 기념 [15]


profile_image


(1435447)
11 | 15 | 17670 | 비추력 854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5.10 00:46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5
1
 댓글


(IP보기클릭)218.232.***.***

BEST
이게 벌써 10년이 됐나.
26.05.10 03:08

(IP보기클릭)49.143.***.***

BEST
이 새끼들 양심 있는 척 하네 10년 동안 dlc가 몇개여? 각종 팩 까지 포함하면 수십개 일 듯
26.05.10 06:09

(IP보기클릭)1.177.***.***

BEST
현재 방식을 유지하는걸 보면, 구독모델 혹은 DLC를 꾸준히 구입해주는 유저가 꽤 된다는 이야기가 될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오래된 DLC 를 본편과 합치거나, 무료로 전환하고, 본편 + 최근 DLC 3~5개에 합리적인 가격을 부여해서 신규 유저가 유입될 수 있도록 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6.05.10 08:41

(IP보기클릭)211.234.***.***

BEST
한국어는 정식 dlc버전까지는 전부 지원합니다.
26.05.10 17:14

(IP보기클릭)121.150.***.***

BEST
몇 년 전부터 DLC 너무 창렬해짐
26.05.10 07:54

(IP보기클릭)222.118.***.***

스텔라이브로 잘못봄 ...
26.05.10 01:08

(IP보기클릭)218.232.***.***

BEST
이게 벌써 10년이 됐나.
26.05.10 03:08

(IP보기클릭)118.235.***.***

이거 보고 무지성 다운로드 감 콘솔도 해주겠지?
26.05.10 04:58

(IP보기클릭)121.142.***.***

별겜 말고 다른 겜들은 연속으로 쓰레기 패치 하고 있는데 정신 좀 차렸으면...
26.05.10 05:20

(IP보기클릭)49.143.***.***

BEST
이 새끼들 양심 있는 척 하네 10년 동안 dlc가 몇개여? 각종 팩 까지 포함하면 수십개 일 듯
26.05.10 06:09

(IP보기클릭)121.150.***.***

BEST
몇 년 전부터 DLC 너무 창렬해짐
26.05.10 07:54

(IP보기클릭)1.177.***.***

BEST
현재 방식을 유지하는걸 보면, 구독모델 혹은 DLC를 꾸준히 구입해주는 유저가 꽤 된다는 이야기가 될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오래된 DLC 를 본편과 합치거나, 무료로 전환하고, 본편 + 최근 DLC 3~5개에 합리적인 가격을 부여해서 신규 유저가 유입될 수 있도록 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6.05.10 08:41

(IP보기클릭)220.121.***.***

인간적으로 인류함선팩은 디자인좀 다시해주면 좋게다는..제일 처음나온 함선셋이라 그런가 너무 디자인이 구림. 최근 나오는 함선팩은 간지좀 나는데...제일 많이하는 인류함선이 제일 구리다니..
26.05.10 11:24

(IP보기클릭)211.225.***.***

좀 하다 말았었는데 많이 발전했나? 한국어 제대로 지원하나요?
26.05.10 13:51

(IP보기클릭)211.234.***.***

BEST
나마스땡
한국어는 정식 dlc버전까지는 전부 지원합니다. | 26.05.10 17:14 | | |

(IP보기클릭)211.225.***.***

말랑뽀잉
이상한 번역 많았어서 제대로 지원하냐는 질문인데... | 26.05.10 23:02 | | |

(IP보기클릭)39.113.***.***

출시가 어그제 같았는데 벌써 10주년 (?)
26.05.10 15:53

(IP보기클릭)211.205.***.***

DLC 많다 많다 하지만 1.1부터 하고 있는 유저로서 역대 페독겜 중에 업데이트 dlc가 맘에 드는게 크킹2 와 함께 투톱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만 이제 슬슬 2변으로 변환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26.05.11 07:18

(IP보기클릭)106.101.***.***

제발 1.9버전 롤백좀
26.05.11 09:52

(IP보기클릭)106.101.***.***

카르낰
겜이 어째 패치할수록 점점 더 어려워짐... 패독겜 원래 그럼? | 26.05.11 09:52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