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오버워치] 오버워치 다음주 10주년 감사제 및 아나 신화 스킨 출시 [2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715600)
9 | 22 | 23709 | 비추력 35607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5.09 14:21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2
1
 댓글


(IP보기클릭)125.143.***.***

BEST
한국이 대회에서 잘한다고 한국캐 추가해줘야 한다는 논리는 뭐임.. 시장 논리에 따라 유저수 많은 나라 챙겨 달라는거면 이해라도 하지
26.05.09 15:24

(IP보기클릭)211.52.***.***

BEST
없는애들은 이유가 다있지
26.05.09 14:16

(IP보기클릭)118.235.***.***

BEST
오버워치에서 액티브 플레이어는 한준 수준이면서 기형적인 비율의 핵쟁이와 톡식한 플레이어, 패작, 대리가 성행하여 본사에서 ㅈㅈ치고 다른회사한테 운영까지 넘기게 만드는 어글리 게이머들인데요...찬밥이라도 나오는게 이상한 케이스가 아닐런지
26.05.09 19:28

(IP보기클릭)112.162.***.***

BEST
없는 애들 신경좀 써주지 ㅜ
26.05.09 13:57

(IP보기클릭)118.235.***.***

BEST
파라처럼생겼는데 아나였네. 파라가더 어울리지 않나
26.05.09 14:26

(IP보기클릭)112.162.***.***

BEST
없는 애들 신경좀 써주지 ㅜ
26.05.09 13:57

(IP보기클릭)211.52.***.***

BEST
루리웹-4374942283
없는애들은 이유가 다있지 | 26.05.09 14:16 | | |

(IP보기클릭)175.113.***.***

제이제이제이J
정크도 나왔는데 못나올 건 없긴함 근데 탱은 순수 유저수가 적어서 잘 않나옴.... | 26.05.09 14:47 |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4374942283
벤처 신화 어떻게 나올지 감도안옴 | 26.05.09 15:03 | | |

(IP보기클릭)59.13.***.***

루리웹-4374942283
(대충 인기 케릭 스킨 판매량이 3배가 아니라 30배 이상 차이난다는 짤) | 26.05.09 16:52 | | |

(IP보기클릭)121.142.***.***

아나였구나
26.05.09 14:24

(IP보기클릭)118.235.***.***

BEST
파라처럼생겼는데 아나였네. 파라가더 어울리지 않나
26.05.09 14:26

(IP보기클릭)125.143.***.***

오랜만에 젊은시절 아나 스킨
26.05.09 14:32

(IP보기클릭)39.118.***.***

메르시에 이어 또 신화스킨을 받어?!
26.05.09 14:35

(IP보기클릭)118.235.***.***

아나라고? 비상
26.05.09 15:02

(IP보기클릭)125.186.***.***

10년 됐으면 한국캐 더 추가해야 하지 않나? 2명으로 시작한 일본캐는 지금은 4명. 한국캐와 같이 1명으로 시작한 중국캐는 지금은 3명. 반면 한국캐는 아직도 1명. 한국이 한중일 중에어 오버워치 대회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보여주는데, 왜 찬밥 신세냐.
26.05.09 15:08

(IP보기클릭)118.235.***.***

-소중한 사람-

메카부대원 1명 추가 예정이에요 | 26.05.09 15:18 | | |

(IP보기클릭)121.166.***.***

-소중한 사람-
워워~ 한국탱 추가됩니다 금년중에 | 26.05.09 15:18 | | |

(IP보기클릭)125.143.***.***

BEST
-소중한 사람-
한국이 대회에서 잘한다고 한국캐 추가해줘야 한다는 논리는 뭐임.. 시장 논리에 따라 유저수 많은 나라 챙겨 달라는거면 이해라도 하지 | 26.05.09 15:24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소중한 사람-
오버워치에서 액티브 플레이어는 한준 수준이면서 기형적인 비율의 핵쟁이와 톡식한 플레이어, 패작, 대리가 성행하여 본사에서 ㅈㅈ치고 다른회사한테 운영까지 넘기게 만드는 어글리 게이머들인데요...찬밥이라도 나오는게 이상한 케이스가 아닐런지 | 26.05.09 19:28 | | |

(IP보기클릭)59.7.***.***

-소중한 사람-
유저수가 제일 꼬라박아서요 그리고 한국서버가 전세계에서 가장 최악의 서버 수질임 핵과 패작 대리 부캐양학이 가장 심함 | 26.05.09 19:32 | | |

(IP보기클릭)121.66.***.***

젊은 아나라니 진짜 떙기네
26.05.09 16:42

(IP보기클릭)1.250.***.***

솔져 안 사길 잘했군
26.05.09 18:05

(IP보기클릭)220.79.***.***

오버워치도 접은지 10년은 된듯
26.05.10 05:00

(IP보기클릭)121.141.***.***

오버워치 사람이 줄여서 매칭 잘 안잡혀서 그냥 다른게임 하러갔는데 지금은 궁금하네요
26.05.10 09:55

(IP보기클릭)115.31.***.***

일본 케릭이나 하나 더 내줘라
26.05.10 13:03

(IP보기클릭)118.217.***.***

아니 갑자기 13일날 추가???
26.05.11 02:2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