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b9c8\ub77c\ud1a4","rank":0},{"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a85\uc870","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0},{"keyword":"\ud06c\uc544","rank":2},{"keyword":"\uc57c\uad6c","rank":0},{"keyword":"\ub125\uc2a8","rank":9},{"keyword":"\uc544\ub80c","rank":-3},{"keyword":"@","rank":2},{"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b9d0\ub538","rank":2},{"keyword":"\uc18c\uc8042","rank":"new"},{"keyword":"\uc6d0\uc2e0","rank":-4},{"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3},{"keyword":"\uac74\ub2f4","rank":1},{"keyword":"\ucc38\uad50\uc721","rank":-2}]
(IP보기클릭)125.143.***.***
한국이 대회에서 잘한다고 한국캐 추가해줘야 한다는 논리는 뭐임.. 시장 논리에 따라 유저수 많은 나라 챙겨 달라는거면 이해라도 하지
(IP보기클릭)211.52.***.***
없는애들은 이유가 다있지
(IP보기클릭)118.235.***.***
오버워치에서 액티브 플레이어는 한준 수준이면서 기형적인 비율의 핵쟁이와 톡식한 플레이어, 패작, 대리가 성행하여 본사에서 ㅈㅈ치고 다른회사한테 운영까지 넘기게 만드는 어글리 게이머들인데요...찬밥이라도 나오는게 이상한 케이스가 아닐런지
(IP보기클릭)112.162.***.***
없는 애들 신경좀 써주지 ㅜ
(IP보기클릭)118.235.***.***
파라처럼생겼는데 아나였네. 파라가더 어울리지 않나
(IP보기클릭)112.162.***.***
없는 애들 신경좀 써주지 ㅜ
(IP보기클릭)211.52.***.***
루리웹-4374942283
없는애들은 이유가 다있지 | 26.05.09 14:16 | | |
(IP보기클릭)175.113.***.***
정크도 나왔는데 못나올 건 없긴함 근데 탱은 순수 유저수가 적어서 잘 않나옴.... | 26.05.09 14:47 | | |
(IP보기클릭)106.101.***.***
벤처 신화 어떻게 나올지 감도안옴 | 26.05.09 15:03 | | |
(IP보기클릭)59.13.***.***
(대충 인기 케릭 스킨 판매량이 3배가 아니라 30배 이상 차이난다는 짤) | 26.05.09 16:52 | | |
(IP보기클릭)121.142.***.***
(IP보기클릭)118.235.***.***
파라처럼생겼는데 아나였네. 파라가더 어울리지 않나
(IP보기클릭)125.143.***.***
(IP보기클릭)39.11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5.186.***.***
(IP보기클릭)118.235.***.***
메카부대원 1명 추가 예정이에요 | 26.05.09 15:18 | | |
(IP보기클릭)121.166.***.***
워워~ 한국탱 추가됩니다 금년중에 | 26.05.09 15:18 | | |
(IP보기클릭)125.143.***.***
-소중한 사람-
한국이 대회에서 잘한다고 한국캐 추가해줘야 한다는 논리는 뭐임.. 시장 논리에 따라 유저수 많은 나라 챙겨 달라는거면 이해라도 하지 | 26.05.09 15:24 | | |
(IP보기클릭)118.235.***.***
-소중한 사람-
오버워치에서 액티브 플레이어는 한준 수준이면서 기형적인 비율의 핵쟁이와 톡식한 플레이어, 패작, 대리가 성행하여 본사에서 ㅈㅈ치고 다른회사한테 운영까지 넘기게 만드는 어글리 게이머들인데요...찬밥이라도 나오는게 이상한 케이스가 아닐런지 | 26.05.09 19:28 | | |
(IP보기클릭)59.7.***.***
유저수가 제일 꼬라박아서요 그리고 한국서버가 전세계에서 가장 최악의 서버 수질임 핵과 패작 대리 부캐양학이 가장 심함 | 26.05.09 19:32 | | |
(IP보기클릭)121.66.***.***
(IP보기클릭)1.250.***.***
(IP보기클릭)220.79.***.***
(IP보기클릭)121.141.***.***
(IP보기클릭)115.31.***.***
(IP보기클릭)118.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