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tore.steampowered.com/app/3357650/PRAGMATA/
RE엔진
2026년 출시 예정
https://store.steampowered.com/app/3357650/PRAGMATA/
RE엔진
2026년 출시 예정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56 | 전체공지 | 언론 기사 저작물 단속 강화 | 8[RULIWEB] | 2025.08.07 |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2 | 3226012 | 2009.07.28 |
2331213 | LOL | 롭스 | 150 | 13:30 | ||
2331212 | 정보 | ComShepard | 909 | 12:44 | ||
2331211 | 정보 | ComShepard | 2 | 551 | 12:42 | |
2331210 | 정보 | ComShepard | 3 | 1475 | 12:36 | |
2331209 | 정보 | ComShepard | 544 | 12:29 | ||
2331208 | 정보 | nokcha | 5 | 2282 | 12:21 | |
2331207 | 정보 | ComShepard | 2 | 612 | 12:05 | |
2331206 | 정보 | ComShepard | 454 | 12:02 | ||
2331205 | 정보 | ComShepard | 1186 | 12:00 | ||
2331204 | 정보 | ComShepard | 815 | 11:52 | ||
2331203 | 정보 | ComShepard | 712 | 11:45 | ||
2331202 | 정보 | nokcha | 650 | 11:45 | ||
2331201 | 정보 | ComShepard | 515 | 11:43 | ||
2331195 | COD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577 | 11:16 | ||
2331188 | 정보 | 이토 시즈카 | 629 | 11:02 | ||
2331186 | 정보 | nokcha | 3 | 575 | 11:00 | |
2331185 | 로스트아크 | Naeri | 1 | 590 | 11:00 | |
2331184 | 로스트아크 | Naeri | 1 | 595 | 10:32 | |
2331183 | 로스트아크 | Naeri | 1 | 617 | 10:31 | |
2331181 | 정보 | Trust No.1 | 1 | 735 | 09:56 | |
2331180 | POE | A-z! | 2 | 1057 | 09:55 | |
2331179 | 정보 | Trust No.1 | 691 | 09:22 | ||
2331178 | WOW | Naeri | 11 | 4645 | 08:21 | |
2331177 | WOW | Naeri | 3 | 1195 | 08:10 | |
2331175 | WOW | Naeri | 8 | 7241 | 06:20 | |
2331174 | WOW | Naeri | 11 | 8866 | 06:20 | |
2331173 | WOW | Naeri | 9 | 3467 | 06:20 | |
2331172 | WOW | Naeri | 9 | 3781 | 06:20 |
(IP보기클릭)121.189.***.***
대규모 오픈월드만 안만들면 re엔진이 나쁜엔진은 아닙니다 문제는 자꾸 캡콤 이놈들이 오픈월드에도 re엔진을 고집한다는거죠
(IP보기클릭)116.42.***.***
(IP보기클릭)121.189.***.***
대규모 오픈월드만 안만들면 re엔진이 나쁜엔진은 아닙니다 문제는 자꾸 캡콤 이놈들이 오픈월드에도 re엔진을 고집한다는거죠 | 25.08.19 22:35 | | |
(IP보기클릭)59.15.***.***
솔직히 실내만 그리는 정도에서도 포퍼먼스 개 씹븅신이었으면 몬헌욕보다 엔진욕을 더 했을꺼에요 근데 실내는 그럭저럭 돌아가고 오픈월드 안좋으면 좀 가려서 써야지 븅신들이 그걸 여기저기 다쓰려고 하고 도그마2 때 그지랄해도 또지랄하는게 사람들 어처구니가 없는 거 | 25.08.19 22:39 | | |
(IP보기클릭)116.42.***.***
재 말이 그거죠 스텔라 블레이드 처럼 언리얼4 쓴다든지 아니면 범용적으로 개발해서 오픈이든 온라인 이든 다양하게 적용 가능한 엔진이 필요한데 앞수를 못보고 폐쇄적으로 만들어서 그렇죠 | 25.08.19 22:39 | | |
(IP보기클릭)14.56.***.***
(IP보기클릭)220.77.***.***
(IP보기클릭)112.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