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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3일) 블리자드가 디아블로4 5시즌 1.5.0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었던 새로운 유니크 및 위상들을 너프와 조정이 있었습니다.
※ 공용 신규 유니크
■ 1.5.0 공개 테스트 서버
■ 1.5.0 라이브
- 최대 생명력 +[638 - 873]
- 행운의 적중 확률 +[6.0 - 8.0]%
- 최대 자원 +[12 - 20]
- 재사용 대기시간 +[6.0 - 8.0]%
- 암흑 저항 +[32 - 40]%
기술이 기본 자원 소모량의 25%만큼을 소모합니다.(삭제)핵심 기술 +[1 - 2](삭제)
기술을 사용해 주 자원을 소모하면 4초 동안 피해가 [5.00 - 15.00]%[x] 증가하고 자원 소모량이 3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 1.5.0 공개 테스트 서버
■ 1.5.0 라이브
핵심 기술 +[2 - 3](삭제)행운의 적중 확률 +[6.0 - 8.0]%(삭제)- 받는 치유량 +[16.0 - 25.0]%
- 모든 능력치 +[28 - 42]
- 최대 생명력 +[638 - 873]
- 재사용 대기시간 +[6.0 - 8.0]%
- 한 번의 타격으로 총 생명력의 40%가 넘는 피해를 받을 경우, [10 - 30]%만큼 감소된 피해를 2초에 걸쳐 나눠 받습니다.
■ 1.5.0 공개 테스트 서버
■ 1.5.0 라이브
- 모든 원소 저항 +25.0%
공격 속도 +[7.0 - 9.0]%(삭제)- 모든 능력치 +[28 - 42]
- 극대화 피해 +[88.0 - 115.0]%
- 최대 자원 +[5 - 13]
- 재사용 대기시간 +[6.0 - 8.0]%
-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 1당 극대화 확률이 [0.10 - 0.40]%[+]씩 증가합니다. 100을 초과하는 자원은 자원 1당 추가 극대화 피해 0.2%로 계산됩니다.
■ 1.5.0 공개 테스트 서버
■ 1.5.0 라이브
- 모든 원소 저항 +25.0%
공격 속도 +[7.0 - 9.0]%(삭제)- 모든 능력치 +[28 - 42]
- 극대화 피해 +[88.0 - 115.0]%
- 최대 자원 +[5 - 13]
- 재사용 대기시간 +[6.0 - 8.0]%
-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 1당 극대화 확률이 [0.10 - 0.40]%[+]씩 증가합니다. 100을 초과하는 자원은 자원 1당 추가 극대화 피해 0.2%로 계산됩니다.
■ 1.5.0 공개 테스트 서버
■ 1.5.0 라이브
- 모든 능력치 +[28 - 42]
- 기본 기술 +[1 - 2]
- 기본 공격 속도 +[16.0 - 25.0]%
- 최대 자원 +[5 - 13]
- 기본 기술이 주는 피해가 [100 - 200]% 증가하지만 주 자원을 25만큼 소모합니다.
※ 공용 위상 (미번역)
■ 전설 위상 (공용)
피할 수 없는 운명
- 지속 피해 효과를 받고 있는 적의 생명력이 35% 미만으로 떨어지면 폭발이 발생하여 [무기 피해의 200-350%]를 입힙니다.
와일드볼트
- [3.5-2]초마다 원거리 적들이 앞으로 끌려와 전기 충격을 받아 3초 동안 모든 출처에서 1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이 효과는 적 한 명당 5초마다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생각
- 집중하는 동안과 집중한 후 3초 동안 가시를 [1.0-2.5] 획득합니다.
개발자 참고 사항: 가시의 가치는 아이템 파워에 따라 증가합니다.
교활한 단계의
- 전체 생명력의 50%를 잃은 후, 장착된 방어, 속임수 또는 공포 기술이 자동으로 발동됩니다. [45-30]초마다 한 번씩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동 기술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크댄스
- 5초마다 생명력이 60%를 넘으면, 핵심 스킬은 기본 자원 대신 0.15-0.2 생명력을 소모합니다. 생명력을 소모하는 스킬은 60-8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어가는 죽음
- 대상에게 적용된 군중 제어 효과마다 DoT 피해가 [5-20]% 증가합니다. 멈출 수 없는 몬스터와 비틀거리는 보스는 자동으로 [10-40]%의 추가 DoT 피해를 입습니다.
신중한 마음
- 한 번의 공격으로 생명력이 20% 이상 손실되면 2.5-4.0초 동안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이는 60초에 한 번 이상 발생할 수 없습니다.
※ 야만용사 (미번역)
고유 아이템
끊어지지 않는 사슬 - 부적
- 접미사
- 모든 원소에 대한 저항력 +25.0%
- [12.5-18.0%] 이동속도
- +[219.0-300.0%] 궁극기 데미지
- [13.5-22.5%]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야만인 전용)
- + [2-3] 피트 파이터(야만인 전용)
- 힘
- 강철 손잡이 주조는 철제 말레스트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3-10.0]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철제 소용돌이에 피해를 입은 적은 6초 동안 [10-30]% 적은 피해를 입힙니다(야만인 전용).
세 번째 칼날 - 한손검
- 접미사
- 가까운 적에게 +65% 데미지
- + [99-135] 힘
- + [1-2] 킬 시 분노
- + [30-40]% 취약 피해
- + [57.5-80]% 무기 숙련도 데미지
- 힘
- 무기 마스터리 스킬은 이제 쿨다운이 없지만 분노를 소모하는 핵심 스킬이 되었으며, 일반 피해의 [50-70]%를 입힙니다. 스킬에 추가로 충전할 경우 분노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전설 위상
사형 집행인의
- Overpower로 적을 죽이면 지진이 생성됩니다. 6초에 한 번 이상 발생할 수 없습니다.
요새의
- 생명력이 10% 감소할 때마다 피해 감소율이 1~5% 증가합니다.
분노 조절에 관하여
- 분노가 40~55 이상일 경우 광란 상태가 되지만 초당 분노가 4씩 감소합니다
※ 드루이드(미번역)
고유 아이템
바실리스크 - 스태프
- 접미사
- + 군중 제어된 적에게 130%의 피해
- + [16-25]% 지구 공격 속도
- + [80-100]% 치명타 피해
- + [125-170]% 물리적 데미지
- + 기절한 적에 대한 치명타 확률 [21-30]%
- 힘
- 지구 기술로 적을 처음 공격하면 3초 동안 적을 돌로 만듭니다. 적을 돌로 만들면 추가로 [4412-26472]의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묄닉 링
- 접미사
- + [10.0%] 모든 원소에 대한 저항력
- + [10.0%] 그림자 저항력
- + [99-135] 의지력
- + [6.0-8.0]% 치명타 확률
- 대격변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16.0-25.0]% 증가합니다.
- + [1-2] 무한 폭풍 (드루이드 전용)
- 힘
- 대격변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무한한 정신력을 얻고, [X] [40-100]%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강령술사(미번역)
■ 강령술사
고유 아이템
모르타크룩스 - 단검
- 접미사
- +50% 데미지
- + [126-180] 지능
- + [98-125]% 치명타 피해
- + [62.5-85]% 취약 피해
- + [3-5] 쪼개진 살로
- 힘
- 시체를 섭취하면 [10-30]%의 확률로 적을 추적하지만 공격할 수 없는 썩어가는 해골 모조품이 생성됩니다. 이 모조품이 죽으면 폭발하여 5,51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이 효과는 섬뜩한 기술로 취급됩니다.
트래그울의 길
- 접미사
- + [3] 최대 회피 충전
- +[1,500-1,750] 방어력
- 이동 속도 +[12.5-18.0]%
- [13.0-17.5]% 뼈감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네크로맨서 전용)
- +[1-2] 뼈 기술
- 힘
- 뼈 감옥은 더 넓은 영역을 가두고 그 안에 갇힌 적에게 [10-30]개의 뼈 파편을 발사합니다. 이 뼈 파편이 적을 맞힐 때마다 10초 동안 최대 정수가 2만큼 증가합니다. (네크로맨서 전용)
전설 위상
셰이드데미스트
- 미니언은 주변 적에게 초당 25%의 그림자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 피해는 오라를 떠난 후 2.0-5.0초 동안 지속됩니다.
저주받은 오라의
- 4초 동안 주변 적에게 Decrepify와 Iron Maiden을 자동으로 적용하는 오라를 얻습니다. 또한 저주받은 적은 0.2-2.5초마다 다른 적에게 저주를 퍼뜨립니다.
대잔치의
- 각 미니언은 초당 1개의 정수를 소모하지만 [30-4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이 없는 경우 이 보너스는 당신에게 적용되며 초당 5개의 정수를 소모합니다.
※ 도적(미번역)
고유 아이템
엄브라크룩스 - 단검
- 접미사
- +50% 데미지
- + [76-90] 손재주
- + [30-40]% 취약 피해
- + [7-9]% 기만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 [2-3] 신경 지배에
- 힘
- 귀하의 기만 기술은 [3-8]초 동안 공격 가능한 그림자 토템을 생성합니다. 이 토템이 입는 모든 피해는 주변 적에게 20% 효율로 복제됩니다.
- 한 번에 Shade Totem을 하나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피해는 Trap Skill로 간주됩니다.
칸두라스의 수의
- 접미사
- 회피는 1.5초 동안 이동 속도 +[16-25]% [1.5]를 부여합니다.
- +[57.0-75.0]% 비물리적 피해
- +[46.5-60.0]% 그림자 저항력
- +[2-3] 어둠의 장막 (도적 전용)
- 힘
- 어둠의 장막을 시전하면 2초 동안 면역이 되지만 회피 재사용 대기시간이 [9.0-3.0]초 증가합니다. 어둠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회피하면 폭발이 발생하여 [3,426-10,278]의 그림자 피해를 입히고 적을 끌어들입니다. (도적 전용)
전설 위상
참된 시력의
- 이너 사이트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는 항상 치명타로 적용되며, 70-100%의 추가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콜드클립
- 기본 기술은 항상 냉기 주입 상태입니다. 냉각 및 동결 상태인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5-20]% 증가합니다.
은밀한
- 민첩성과 기만 기술에 +[1-3]이 부여됩니다.
■ 원소술사
고유 아이템
축방향 도관
- 접미사
- 체인 라이트닝 투사체가 두 번 시전될 확률 +[13.5-22.5]% (마법사 전용)
- [10.5-15.0]% 데미지 감소
- [23.5-32.5]% 자원 생성 및 최대
- 체인 라이트닝에 +[2-3] (마법사 전용)
- 힘
- 체인 라이트닝은 당신을 공전하고 최대 3명의 적을 찾는 것을 번갈아 가며 합니다. 돌아올 때 활성화된 체인 라이트닝 하나당 6마나를 소모합니다. 총 66마나를 소모한 후 볼트는 폭발하여 [1,887-7,548]의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체인 라이트닝은 소모할 마나가 충분하지 않으면 만료됩니다(마법사 전용).
Vox Omnium - 유니크 스태프
- 접미사
- 행운의 적중률 +16%
- + [198-270] 지능
- + [26-35]% 핵심 공격 속도
- + [114-150]% 비물리적 피해
- + [2-4] 기본기술
- 힘
- 코어 스킬을 시전하면 마지막 2개의 코어 스킬이 아닌 고양이의 요소와 일치하는 Fire Bolt, Frost Bolt 또는 Spark가 2개 추가로 발사됩니다. 이 발사체는 [30-90]%[x]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전설 위상
겨울의 터치
- 적이 얼어붙으면 [150-3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이 피해는 서리 기술로 간주됩니다.
졸팅
- [3.0-1.0]초마다 단일 번개 호가 주변 적에게 [150 무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충격 기술로 간주됩니다.
방화범
- 이전에 불타지 않았던 적에게 불타기가 적용되면, 해당 적에게 [75-100% 무기 피해]의 추가 직접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화염술 기술로 간주됩니다.
#블리자드 #블쟈 #액티비전 #나에리 #디아블로4 #디아4 #DiabloIV #Blizzard #시즌5 #지옥불군세의시즌 #고유신화 #전설위상 #너프
(IP보기클릭)118.235.***.***
5시즌 신규 공용 유니크가 너무 오버파워라 교복화될 정도였다던데 결국 손대는군요 그래도 축도관 바지는 계속 버프만 받아서 체라소서는 무조건 살아날거 같아서 기대되네요
(IP보기클릭)220.72.***.***
루시온은 샤코를 대체할 정도여서 이거 너무 오버파워 아닌가 싶었는데 역시나 조정하는군요 그래도 너프가 굉장히 씨게 되서 좀 아쉽네요 샤코 얻기전까지 임시적으로 쓸 수 있을정도로 해줬으면 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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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시즌 신규 공용 유니크가 너무 오버파워라 교복화될 정도였다던데 결국 손대는군요 그래도 축도관 바지는 계속 버프만 받아서 체라소서는 무조건 살아날거 같아서 기대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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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시온은 샤코를 대체할 정도여서 이거 너무 오버파워 아닌가 싶었는데 역시나 조정하는군요 그래도 너프가 굉장히 씨게 되서 좀 아쉽네요 샤코 얻기전까지 임시적으로 쓸 수 있을정도로 해줬으면 했는데
(IP보기클릭)1.1.***.***
핵심 기술까지 너프하는건 좀 아쉽네요. 디아블로2 보면 투구에 여러가지 버전의 스킬 증가시켜주는게 있었어서 맞춰서 쓸수 있었는데 | 24.08.03 22:05 | | |
(IP보기클릭)61.79.***.***
유니크 대격변이라 그럼에도 괜찮은듯 별반이랑 같이 해볼만도 할듯 하고 | 24.08.03 23:55 | | |
(IP보기클릭)211.241.***.***
근데 애초에 신화고유인 샤코랑 일반고유가 비비는게 이상하긴 했음.. 저대로 나왔으면 전직업 전부 루시온에 별반지 세팅 고정이었을정도 | 24.08.04 04:25 | | |
(IP보기클릭)183.100.***.***
테섭시절엔 대단했겠네요 곱연산이 5중복에 할배검까지 차고 극대화터지면 대미지가 어머어머했겠는데요. | 24.08.04 08:42 | | |
(IP보기클릭)221.144.***.***
(IP보기클릭)118.235.***.***
5시즌에 활 관련 유니크가 엄청 많이 버프 받아서 해볼만할거 같아요 4시즌에도 샷건 탄막 할만했었는데.. | 24.08.03 22:51 | | |
(IP보기클릭)118.47.***.***
(IP보기클릭)1.1.***.***
수정되었습니다. | 24.08.03 22: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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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241.***.***
조심스럽게 드루 예상해봅니다. 상향폭이 으마무시해서... | 24.08.04 04: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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