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죽음의 기사
냉기 -
- 냉혹한 겨울이 기본 능력이 됩니다. 19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
- 얼어붙은 황무지의 힘이 기본 능력이 됩니다. 25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
- 서리수확자가 기본 능력이 됩니다. 28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
- 신규 특성: Fatal Fixation - 도살기가 최대 1회 추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서리수확자 자리에 들어갑니다.
- 매서운 추위가 냉혹한 겨울이 있었던 자리로 이동합니다.
- 영원의 서리가 얼어붙은 황무지의 힘이 있었던 자리로 이동합니다.
- 말살은 이제 영혼 수확자가 도살기를 부여하고 얼음 기둥 동안 일정 확률로 룬을 생성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냉기 죽음의 기사는 10.0.7에서 몇 가지 특성 트리가 업데이트됩니다. 우리는 현재 냉기 특성 트리가 의미 있는 선택을 하기 위해 1~2점 특성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문제를 개선하고자 일부 특성을 레벨업 시 자동으로 배우는 것으로 변경하고 이를 신규 특성이나 기존 특성으로 대체하려 합니다. 새로운 버전의 특성 트리는 찍을 시 여러분이 즐기는 콘텐츠에 따라 조금 더 다양하고 덜 선형적이며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할 것입니다.
수도사
운무
- 셰이룬의 선물은 특화: 안개 돌풍을 주대상에게만 발동합니다.
- 셰이룬의 선물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Legacy of Wisdom - 셰이룬의 선물이 아군 2명을 추가로 치유하고 시전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풍운
- 신규 특성: Skytouch - 범의 장풍이 대상에게 6초 동안 자신의 치명타율을 50% 증가시키는 효과를 적용합니다. 이 효과는 대상 당 1분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이것은 추가 치명타 공격을 원하지만 목표에 돌진하고 싶지 않은 플레이어를 위해 하늘탑과 선택 특성으로 추가됩니다.
성기사
자비의 문장이 1점 특성이 됩니다.
직업 특성 트리에 천상의 종과 천상의 공명이 추가됩니다.
직업 특성 트리에서 고위 천사와 축성의 분노가 제거됩니다.
응보의 오라가 재설계됩니다. 이제 40미터 내의 파티 또는 공격대원이 자신의 생명력의 50% 이상의 피해를 입을 때마다 모든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이 10초 동안 공격력 및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보호
- 축성의 분노가 전문화 특성 트리에 추가됩니다.
- 20점 찍어야 찍을 수 있는 특성 라인이 조정됩니다.
- 주문 수호의 축복이 20 점 찍어야 찍을 수 있는 특성 아래로 이동됩니다.
- 신념의 힘과 빛의 믿음의 위치가 바뀝니다.
- 신념의 갑옷은 이제 2점 특성이며, 정의의 방패에 추가 방어도를 부여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 우리는 징벌 성기사 특성 트리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변경 사항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티 및 일련의 심층 개발 노트와 이를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우리는 또한 성기사 직업 트리를 일부 변경하고 있으며, 이 중 일부는 오늘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용군단의 응보의 오라는 성기사의 개인 딜량만 제공하여, 게임 플레이 중 다른 오라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곤 합니다. 우리는 이를 변경하여 응보의 오라가 이제 40미터 내의 파티 또는 공격대원이 자신의 생명력의 50% 이상의 피해를 입을 때마다 모든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이 10초 동안 공격력 및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하게 조정하려 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응보의 오라의 변경점 외에도 징벙 성기사는 다음과 같은 기본 지속 효과를 가집니다.
- Instrument of Retribution - 40미터 내 파티 또는 공격대원이 죽으면 12초 동안 응징의 격노를 얻습니다.
- 고위 천사가 성기사 특성 트리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이전 개발자 노트에서 우리는 오라 및 눌려야 하는 단축키가 많은 것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고위 천사는 이 두 가지에 적용되는 것으로 우리는 쿨을 가진 기술을 제공하는 것을 가지고 와 이를 대처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 그래서 그 결과 우리는 천상의 종과 천상의 공명을 직업 특성 트리로 이동하여 직업 특성 트리의 마지막 라인에 강력하고 흥미진진한 기술을 배치하기로 하였습니다.
- 앞으로 몇 주 동안 더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술사
대지 정령과 원시 대지 정령이 더 이상 주술사가 전투 중이 아닌 적을 도발하거나 전투 상태로 만들지 않습니다.
대지 정령과 원시 대지 정령이 더 이상 방어 전문화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적을 도발하거나 어글을 먹지 않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받은 피드백을 검토한 결과, 우리는 이 변경 사항을 되돌리기로 하였습니다.
휘몰아치는 해류가 재설계됩니다. 치유의 토템 및 폭우의 토템의 치유량이 10% // 20%(정기와 고양은 20% // 40%) 만큼 증가합니다.
정령의 궤도의 대지의 보호막 자기 자신에게 시전이 치유의 토템 또는 치유의 해일 토템의 치유량을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여러 특성이 직업 특성 트리에서 위치가 바뀝니다.
구속의 토템은 이제 속박의 토템을 대체합니다. 구속의 토템과 바람 질주의 토템의 자리가 바뀝니다.
정기 주술사가 늑대 정령인 동안 자원창에 마나 대신 소용돌이가 표시됩니다.
정기
- 전기 충격의 지속 시간이 6초에서 9초로 증가합니다.
- 간혹 전기 충격이 주대상에게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복원
- 마나 해일 토템관련 선택 특성이 추가됩니다.
- 신규 특성: Resonant Waters - 마나 해일 토템의 지속 시간이 4초만큼 증가하고 반경이 20미터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Spiritwalker’s Tidal Totem - 마나 해일 토템 시전 후 10초 동안 치유의 해일과 연쇄 치유 시전 시간이 50%만큼 감소하고 치유의 해일 및 연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모든 치유량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산성비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고대의 각성의 치유량이 10% // 20%에서 15% // 30%로 증가합니다.
- 대지의 조화가 재설계됩니다. 대지의 보호막이 받는 피해를 3% // 6%만큼 감소시키고, 치유량이 50% // 100%만큼 증가합니다.
- 폭우의 토템의 치유량이 더 이상 고대의 인도에 기여하지 않습니다.
- 고대의 각성 및 고대의 인도는 이제 폭우의 토템 치유에 기여합니다.
- 대지생명의 무기의 발동 음향 효과의 볼륨이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악마의 감화가 재설계됩니다. 주 소환수의 공격 속도가 5%만큼 증가합니다. 흑마법서:희생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분노의 하수인이 재설계됩니다. 주 소환수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흑마법서:희생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고통
- 공포의 손길의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아이템 및 보상
탈것 도감에서 온아라의 신성한 입맙춤 탈것의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온아라의 도둑맞은 숨결은 이제 쐐기돌 노쿠드 공격대 던전에서도 나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사제
어둠의 권능: 고통과 사악의 정화가 이제 희열이 최대 저장된 피해가 80% 이상일 때 주문 강조 표시가 적용됩니다.
암흑 -
- 공허의 촉수를 파괴한 후에도 이동 불가 상태가 지속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문기술
무두질
적을 무두질할 때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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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은 징기랑 냉죽이 갈아엎고 지난번은 야드 엎은거보면 주기적으로 특성정리하는것같긴한데,우선순위를 잘못잡는 기분이.... | 23.02.08 20: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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