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layruneterra.com/ko-kr/news/game-updates/patch-3-9-0-notes/
버그 수정
● 복귀 플레이어가 게임을 실행할 때 챔피언의 길이 실행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챔피언 파편 잔고가 가끔 실제 개수보다 높게 표시되는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챔피언의 능력이 화면마다 다른 등급으로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챔피언의 길 보상이 가끔 화면에 작게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진의 연꽃 함정과 마법 학생의 마법 불꽃이 동시에 발동했을 때 게임이 강제로 종료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바드의 텍스트 형식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괴의 신 마오카이가 소환한 묘목에 잘못된 일러스트가 적용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행동 기록에 몇몇 카드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유닛을 지정할 수 있도록 혜성 낙하와 바스러지는 모래의 텍스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모든 텔스톤 카드의 등급이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 전반적인 애니메이션 타이밍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자유 공격을 시작할 때 방패 아이콘이 일관되게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3레벨 제라스가 소멸시킨 유닛은 더 이상 블라디미르의 레벨 업 조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나르의 레벨 업 조건 달성 효과가 잘못된 시점에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저리 비켜를 사용한 후 페트리사이트 수사슴의 지원을 받은 유닛이 전투에서 벗어났을 때 지원 효과가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부활한 상어 전차가 공격할 때 다른 상어 전차를 부활시킵니다.
● 이제 상대 플레이어가 칼날턱 무리를 정상적으로 방어할 수 있습니다.
● 이제 2레벨 일라오이가 가장 강한 촉수를 회복시킨 후 해당 촉수의 능력치를 획득합니다.
● 게임의 명확성을 전반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UI, UX, 템플릿 및 일반적인 시각적 버그를 다수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