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VR] 메달 오브 아너 Above And Beyond 멀티플레이 트레일러 [9]
추천 6 조회 3137 댓글수 9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28891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43737 | 2009.07.28 |
2300886 | 정보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 3 | 207 | 18:52 | |
2300885 | e스포츠 | 꿈고리 | 90 | 18:30 | ||
2300883 | 소울워커 | BP_Lord | 1 | 635 | 17:30 | |
2300882 | 정보 | 루리웹-7239412914 | 2 | 551 | 17:03 | |
2300881 | 정보 | Belor'relos | 8 | 5401 | 16:52 | |
2300880 | 정보 | Belor'relos | 1 | 1336 | 16:50 | |
2300878 | 오버워치 | Naeri | 8 | 2404 | 15:46 | |
2300877 | LOL | Belor'relos | 3 | 1627 | 15:44 | |
2300876 | 던파 | Naeri | 6 | 6038 | 15:40 | |
2300875 | WOW | Naeri | 5 | 1630 | 15:40 | |
2300874 | WOW | Naeri | 1 | 581 | 15:39 | |
2300873 | WOW | Naeri | 3 | 791 | 15:39 | |
2300872 | WOW | Naeri | 4 | 888 | 15:39 | |
2300871 | WOW | Naeri | 4 | 765 | 15:39 | |
2300870 | e스포츠 | 하지만구 | 5 | 5050 | 15:04 | |
2300869 | 정보 | 하지만구 | 3 | 3717 | 15:02 | |
2300867 | LOL | 롭스 | 549 | 14:34 | ||
2300866 | 던파 | 아타호-_- | 2 | 2399 | 14:14 | |
2300864 | 스타 | @Crash@ | 11 | 3185 | 13:24 | |
2300861 | 소울워커 | BP_Lord | 5 | 2173 | 12:54 | |
2300860 | 정보 | 하지만구 | 7 | 2572 | 12:39 | |
2300859 | 정보 | 롭스 | 1 | 222 | 12:39 | |
2300858 | LOL | 롭스 | 1 | 1208 | 12:33 | |
2300857 | 정보 | 기본삭제대1 | 9 | 4267 | 11:45 | |
2300855 | 정보 | neuRam | 5 | 3686 | 11:13 | |
2300854 | 정보 | GPixel | 10 | 2517 | 11:00 | |
2300853 | 정보 | nokcha | 8 | 5647 | 10:31 | |
2300847 | 하스스톤 | 아타호-_- | 9 | 1535 | 06:30 |
(IP보기클릭)211.216.***.***
vr fps멀티는 한판 하고 나면 진짜 힘들던데 실제 전쟁터 만큼은 아니지만 그 반의반의반 정도 힘듬 평소에 유산소 운동도 자주 하는데 긴장감 때문인가 진짜 손떨리고 무서움 vr로 하니 전쟁터에 들어간 느낌이 너무 리얼해서
(IP보기클릭)39.7.***.***
vr의 근본적인 문제점이 짧은 시간안에 플레이어가 지친다 입니다. 알릭스 제작진도 30-45분정도면 플레이어가 쉬고싶어할거라 생각하고 개발했다했죠.
(IP보기클릭)211.216.***.***
vr fps멀티는 한판 하고 나면 진짜 힘들던데 실제 전쟁터 만큼은 아니지만 그 반의반의반 정도 힘듬 평소에 유산소 운동도 자주 하는데 긴장감 때문인가 진짜 손떨리고 무서움 vr로 하니 전쟁터에 들어간 느낌이 너무 리얼해서
(IP보기클릭)223.39.***.***
단순한 운동부족 | 20.12.03 03:20 | | |
(IP보기클릭)39.7.***.***
Strife.
vr의 근본적인 문제점이 짧은 시간안에 플레이어가 지친다 입니다. 알릭스 제작진도 30-45분정도면 플레이어가 쉬고싶어할거라 생각하고 개발했다했죠. | 20.12.03 04:16 | | |
(IP보기클릭)121.131.***.***
이제 오덕의 기준은 쿰척쿰척이 아니다 근육근육이다 | 20.12.03 08:54 | | |
(IP보기클릭)175.208.***.***
겜알못 | 20.12.03 21:01 | | |
(IP보기클릭)183.104.***.***
(IP보기클릭)58.124.***.***
(IP보기클릭)58.65.***.***
(IP보기클릭)121.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