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WOW]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 1.32.9 패치 노트 [38]
추천 2 조회 9530 댓글수 38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28898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43763 | 2009.07.28 |
2300889 | 정보 | 로메오카이 | 169 | 19:18 | ||
2300886 | 정보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 9 | 1244 | 18:52 | |
2300885 | e스포츠 | 꿈고리 | 128 | 18:30 | ||
2300883 | 소울워커 | BP_Lord | 1 | 702 | 17:30 | |
2300882 | 정보 | 루리웹-7239412914 | 3 | 595 | 17:03 | |
2300881 | 정보 | Belor'relos | 9 | 5901 | 16:52 | |
2300880 | 정보 | Belor'relos | 1 | 1455 | 16:50 | |
2300878 | 오버워치 | Naeri | 8 | 2570 | 15:46 | |
2300877 | LOL | Belor'relos | 3 | 1740 | 15:44 | |
2300876 | 던파 | Naeri | 7 | 6627 | 15:40 | |
2300875 | WOW | Naeri | 5 | 1706 | 15:40 | |
2300874 | WOW | Naeri | 1 | 613 | 15:39 | |
2300873 | WOW | Naeri | 3 | 813 | 15:39 | |
2300872 | WOW | Naeri | 4 | 976 | 15:39 | |
2300871 | WOW | Naeri | 4 | 873 | 15:39 | |
2300870 | e스포츠 | 하지만구 | 5 | 5156 | 15:04 | |
2300869 | 정보 | 하지만구 | 3 | 3778 | 15:02 | |
2300867 | LOL | 롭스 | 551 | 14:34 | ||
2300866 | 던파 | 아타호-_- | 2 | 2439 | 14:14 | |
2300864 | 스타 | @Crash@ | 11 | 3216 | 13:24 | |
2300861 | 소울워커 | BP_Lord | 5 | 2219 | 12:54 | |
2300860 | 정보 | 하지만구 | 7 | 2656 | 12:39 | |
2300859 | 정보 | 롭스 | 1 | 225 | 12:39 | |
2300858 | LOL | 롭스 | 1 | 1230 | 12:33 | |
2300857 | 정보 | 기본삭제대1 | 9 | 4321 | 11:45 | |
2300855 | 정보 | neuRam | 5 | 3737 | 11:13 | |
2300854 | 정보 | GPixel | 10 | 2526 | 11:00 | |
2300853 | 정보 | nokcha | 8 | 5701 | 10:31 |
(IP보기클릭)223.39.***.***
아트관련 수정을 읽을때마다 얼마나 미완성으로 냈는지 감탄하게되네
(IP보기클릭)118.35.***.***
블자가 해준다고 했는데 프로게이머들이 패치를 거부했음.
(IP보기클릭)106.101.***.***
결론적으론 프로게이머들이 틀렸음 워3도 게이머들 간에 말은 많이 하지만 패치할때마다 메타는 계속 바뀜 그래서 볼때마다 조합이랑 영웅 바뀌니까 보는 맛이 남
(IP보기클릭)121.190.***.***
워크는 중국에서 합니다. 덤으로 스타는 리마스터 할 때 기존 유명인들이 패치를 거부한 편이라서요.
(IP보기클릭)119.197.***.***
워3만 특별대우 해주는지 알았더만 알아서 기회를 걷어찬거였네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2.234.***.***
깐-------------------프~ | 20.10.22 14:40 | | |
(IP보기클릭)223.39.***.***
아트관련 수정을 읽을때마다 얼마나 미완성으로 냈는지 감탄하게되네
(IP보기클릭)112.175.***.***
(IP보기클릭)118.39.***.***
ㄴㄴ 아트 수정하는거 보면 한참 멀었음 내년 연말쯤되면 완성될거같으니 그때쯤 고려해보셈 | 20.10.22 10:43 | | |
(IP보기클릭)119.197.***.***
(IP보기클릭)121.190.***.***
루리웹-6807426220
워크는 중국에서 합니다. 덤으로 스타는 리마스터 할 때 기존 유명인들이 패치를 거부한 편이라서요. | 20.10.22 10:44 | | |
(IP보기클릭)118.35.***.***
루리웹-6807426220
블자가 해준다고 했는데 프로게이머들이 패치를 거부했음. | 20.10.22 10:50 | | |
(IP보기클릭)223.39.***.***
블자가 어차피 패치 제대로 못할 거 아니까 아예 건드리지도 말라고 했다죠..ㅋ | 20.10.22 10:51 | | |
(IP보기클릭)114.204.***.***
프로게이머들이 고치지 말라고 했던걸로 알음 | 20.10.22 10:54 | | |
(IP보기클릭)203.128.***.***
스타는 맵으로 밸런스 잡음 | 20.10.22 11:14 | | |
(IP보기클릭)211.34.***.***
패치 꼬라지보면 걍 놔두는게 맞았다고 생각함 | 20.10.22 11:20 | | |
(IP보기클릭)119.197.***.***
Shaytan
워3만 특별대우 해주는지 알았더만 알아서 기회를 걷어찬거였네 | 20.10.22 11:21 | | |
(IP보기클릭)183.101.***.***
스타 리마스터도 리마스터에 집중안하고 밸패한다고 난리쳤으면 깐포지드 꼴 났을듯 | 20.10.22 12:05 | | |
(IP보기클릭)14.7.***.***
지금 블리자드 꼬라지보면 결과적으로 냅두는게 맞았음. 반대하던 프로게이머들 말마따나 꾸준히 밸패해줄거 아니면 손대지 말아야지. | 20.10.22 12:13 | | |
(IP보기클릭)119.197.***.***
워3마냥 주기적인 밸패만 해도 훨씬 활기가 돌았을듯 결국 밀리는 고인물판 그대로 남고 유즈맵 시뮬레이터로 남게된 스타리마.. | 20.10.22 12:28 | | |
(IP보기클릭)211.36.***.***
중국돈이니까 저정도 패치를 하지요 | 20.10.22 12:45 | | |
(IP보기클릭)14.44.***.***
동감, 한번 패치로 완벽할순없고, 그 이후로도 계속 패치가 연속되면 그 나름대로 게임재미가 있었을텐데, 아쉬움 | 20.10.22 13:01 | | |
(IP보기클릭)106.101.***.***
찬스패기
결론적으론 프로게이머들이 틀렸음 워3도 게이머들 간에 말은 많이 하지만 패치할때마다 메타는 계속 바뀜 그래서 볼때마다 조합이랑 영웅 바뀌니까 보는 맛이 남 | 20.10.22 14:03 | | |
(IP보기클릭)110.70.***.***
메타가 이미 정형화 됬는데 보는 입장에서는 정기적으로 메타를 갈아엎는게 볼맛도 나고 더 좋지 않을까요 애초에 프로게이머 출신들이 자기 밥그릇 생각해서 패치 거부한건데... | 20.10.22 14:44 | | |
(IP보기클릭)211.34.***.***
보는 사람이 많아야 프로게이머 출신들도 자기 밥그릇이 커지는거 아닌가요? 시청자 후원과 뷰로 먹고 사는 사람들인데요.. 밸런스 패치가 긍정적으로 작용해서 보는 사람이 많아 질거 같았으면 그 사람들도 반대할 이유가 없죠... 주력 게임인 오버워치도 밸런스 패치 그지 같이해서 그지같은 방벽 메타 만들어서 플레이어 타노스 만드는거보면 마이너한 스타1은 밸런스 패치 잘못 하고도 몇달을 픽스 안했을겁니다. 리마스터 렉 졸라 심했던것도 계속 방치했는데요.. | 20.10.22 14:53 | | |
(IP보기클릭)119.197.***.***
오히려 아프리카 출신 스타 프로들은 그 밥그릇 잃기 싫어서 패치 거부한건데..반대로 알고 계신듯 | 20.10.22 15:14 | | |
(IP보기클릭)211.220.***.***
그건 그냥 지레짐작일 뿐임. 스1을 패치할 때의 결과는 아무도 모름. 다만 스1에 밸패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은거 뿐이지. | 20.10.23 13:46 | | |
(IP보기클릭)114.71.***.***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21.170.***.***
(IP보기클릭)221.165.***.***
(IP보기클릭)14.50.***.***
(IP보기클릭)218.239.***.***
(IP보기클릭)58.126.***.***
태글
이상할게 뭐가 있음 비주류 유닛은 주력으로 사용하기 어려우니까 보통 깜짝전략으로 사용하게 되는데 이에 대한 반동이 너무 크면 실패 페널티가 너무 커서 깜짝 전략에 대한 리스크 대비 효율이 좋지 않다고 판단해서 안 쓰게 되니까 리스크를 줄여주게 되는거고 주류 전술로 사용될 여지가 높아졌다면 반대로 리스크를 보통의 수준까지 끌어올리는건데 | 20.10.22 13:14 | | |
(IP보기클릭)218.144.***.***
(IP보기클릭)124.63.***.***
(IP보기클릭)222.117.***.***
(IP보기클릭)211.61.***.***
(IP보기클릭)116.123.***.***
(IP보기클릭)222.122.***.***
(IP보기클릭)121.131.***.***
(IP보기클릭)12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