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최근

[오버워치] 오버워치 1.44 영웅 밸런스 업데이트 후 픽률 및 메타 [18]




글꼴

:: 원문(링크) ::


 

제목-없음-6.png

 

제목-없음-5.png

 

오버워치2 공식 홈페이지 playoverwatch.com에서 앞으로 공개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YouTube에서 공개되는 최신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팔로우 및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1.png



댓글 | 18
1


(4922926)

211.36.***.***

BEST
딜탱힐 222고정인데 탱힐 영웅수가 딜러의 절반이니 통계상으로 픽률이 높게나오는게 당연한데 바보인가ㅋㅋㅋㅋ
20.02.19 07:54
(3317195)

27.176.***.***

BEST
딜러가 쎄면 그거때문에 망했다고 하실거잖아요.
20.02.19 06:53
BEST
불과 얼마전까지 탱힐 너프만해서 노잼이니 게임이 망한다고 그러더만 이제는 탱힐워치라고 까이네..
20.02.19 07:25
BEST
지금 있는 문제는 그냥 영웅 풀이 좁으니까 발생하는 멍청한 문제들 뿐이라서 이 게임은 그냥 지금부터라도 캐릭을 미친듯 찍어내고 그다음 밴픽이건 222건 룰을 개정하면 됨. 물론 그럴 생각과 능력이 있었다면 이미 해결했겠지만.
20.02.19 08:06
(161219)

121.134.***.***

BEST
시그마 오리사는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네.
20.02.19 07:02
(4603597)

222.97.***.***

시그마 완전 죽었네;
20.02.19 03:39
탱힐와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까 망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2.19 04:10
루리웹-1086147251
그렇다고 저거 탱힐 너프하면 또 탱힐만 너프한다고 찡찡댈듯 개발사에서 평소에도 픽률높은 탱힐 너프하는 이유가 있는건데 오히려 딜러간 밸런스는 좋은편 | 20.02.19 06:13 | | |
(3317195)

27.176.***.***

BEST
루리웹-1086147251
딜러가 쎄면 그거때문에 망했다고 하실거잖아요. | 20.02.19 06:53 | | |
(4922926)

211.36.***.***

BEST
루리웹-1086147251
딜탱힐 222고정인데 탱힐 영웅수가 딜러의 절반이니 통계상으로 픽률이 높게나오는게 당연한데 바보인가ㅋㅋㅋㅋ | 20.02.19 07:54 | | |
(2385)

221.162.***.***

쯔왑
사실상 가불기임.. | 20.02.19 10:53 | | |
(272934)

14.48.***.***

루리웹-1086147251
루리웹-1086147251님// 저표가 뭔지 모르시나본데 탱은 좀 말하기그렇지만 딜러가 그래도 골고루 픽되고있다는게 좋은일같은데요 라인메타일뿐 나머지는 골고루에요 | 20.02.20 12:46 | | |
(4702048)

58.237.***.***

영웅 수도 얼마 안되는 놈들이 밸런스 끝내주네 ㅋㅋㅋㅋㅋㅋㅋ
20.02.19 04:46
Rucho
타게임과 다르게 양팀이 중복픽이 가능하니까 미러전이 가능해서 더욱 부곽됨 | 20.02.19 06:12 | | |
(161219)

121.134.***.***

BEST
시그마 오리사는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네.
20.02.19 07:02
leech
방벽들이 너무 약해져서 그나마 위치 변경과 사용이 딜레이기 가장 적고, 자유로운 라인 더 중요해지긴했죠. | 20.02.19 08:50 | | |
BEST
불과 얼마전까지 탱힐 너프만해서 노잼이니 게임이 망한다고 그러더만 이제는 탱힐워치라고 까이네..
20.02.19 07:25
(1229548)

211.54.***.***

루리웹-2967865440
ㄹㅇ 어쩌라는건지 ㅋㅋㅋ | 20.02.19 12:55 | | |
BEST
지금 있는 문제는 그냥 영웅 풀이 좁으니까 발생하는 멍청한 문제들 뿐이라서 이 게임은 그냥 지금부터라도 캐릭을 미친듯 찍어내고 그다음 밴픽이건 222건 룰을 개정하면 됨. 물론 그럴 생각과 능력이 있었다면 이미 해결했겠지만.
20.02.19 08:06
죄수번호-812885249
영웅 출시되는 텀이 과거 기준으로 3~4개월인데 그 속도로는 애초부터 어림도 없었고 메타 고착화가 문제의 본질이면 주기적이고 잦은 밸런스 패치를 했어야 됨 밸패가 자주 이뤄지면 픽률의 변화가 생길 수 밖에 없고 그걸로 해결되지 않는 고정픽들은 밴픽을 활용해서 막을 수 있음 그렇게 하면 한정된 영웅 숫자라도 메타는 강제로 순환될 수 밖에 없고 순환되는 메타의 픽률과 승률은 다시 밸런스 패치의 데이타로 활용되면서 밸런스 패치의 신뢰도와 안정성도 좋아지는 선순환 구조로 이어지게 되는데 블쟈가 할 수 있을까 이걸 | 20.02.19 10:32 | | |
데이터가 이상한데?? 픽률보단 조합률 같은거 없나
20.02.19 09:46
(4926906)

121.177.***.***

하도 운영 병맛이라 접은지가 몇달됨
20.02.19 10:26
(5105921)

223.63.***.***

맥메타가 올 줄은 몰랐음.
20.02.19 14:10


1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2157097 공지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106) _smile 80 201264 2018.06.05
234396 기타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7) 루리 29 1254418 2009.07.28
2206423 오버워치 Naeri 2 791 09:50
2206422 오버워치 Naeri 1 569 09:36
2206421 정보 AceSaga 4 4158 09:22
2206419 정보 돌삔 22 5082 02:43
2206417 정보 인간체리유아 9 6172 2020.03.28
2206416 WOW 라파엘01 7 2309 2020.03.28
2206415 스타 @Crash@ 9 1317 2020.03.28
2206413 오버워치 Naeri 2 998 2020.03.28
2206412 스타 ◀미라이▶ 324 2020.03.28
2206410 정보 잼잼버린 5 8134 2020.03.28
2206409 정보 여기정보좀짱임 2 1896 2020.03.28
2206408 스타 @Crash@ 3 1248 2020.03.28
2206407 스타 @Crash@ 503 2020.03.28
2206406 정보 사쿠라모리카오이 27 13170 2020.03.28
2206405 인디게임 百折不撓 4 2457 2020.03.28
2206404 스타 @Crash@ 748 2020.03.28
2206402 기타 이햇성 3 4044 2020.03.28
2206400 정보 사쿠라모리카오이 42 18854 2020.03.28
2206399 정보 라제드 107 14845 2020.03.28
2206398 정보 아룬드리안 1 1416 2020.03.28
2206397 정보 아룬드리안 1268 2020.03.28
2206396 하스스톤 아타호-_- 3916 2020.03.28
2206395 인디게임 팀겐 3 3078 2020.03.28
2206394 소울워커 BP_Lord 16 7153 2020.03.28
2206393 LOL 롭스 4 4380 2020.03.28
2206392 정보 NOOBCHH 1 953 2020.03.28
2206391 정보 Frostbite 8 5275 2020.03.28
2206390 인디게임 팀겐 2 2466 2020.03.28

글쓰기 173818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