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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사이버펑크 2077 - RTX ON 스크린샷 [36]
추천 9 조회 10482 댓글수 36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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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0743 | 정보 | ComShepard | 3 | 1024 | 2024.04.23 | |
2300737 | 정보 | nokcha | 2 | 1178 | 2024.04.23 |
(IP보기클릭)59.15.***.***
이미 레이트레이싱은 DX12 API에 있음;; DXR이라는 이름으로... RTX는 그 DXR을 가속해주는 칩셋에 불과함. 독자규격이었던 피직스때랑은 아예 상황 자체가 다름.
(IP보기클릭)118.221.***.***
물리 미들웨어로써의 피직스가 지금 얼마나 방대하게 퍼져있는지 알면 놀라실듯. 그냥 양대 상용 게임엔진 유니티, 언리얼 전부 피직스 탑재되어있음. 피직스하면 뱃맨 아캄 오리진 시절 시각효과 위주로만 기억하실 수도 있는데, 이는 피직스의 일부밖에 안됨. 성능좋은 물리엔진 없이 현대의 비디오게임은 성립이 안됨.
(IP보기클릭)175.223.***.***
NOTRIGHT
그래도 하복이나 다른 물리엔진이 역할을 이어받지않았습니까? | 19.10.15 18:58 | | |
(IP보기클릭)175.223.***.***
피직스는 효과는 좋긴 했는데 그거 본다고 그래픽카드 자원 절반을 날려먹거나 or 피직스용 그래픽카드 따로 다는 뻘짓할만한 정도는 아니어서 사장되었져 | 19.10.15 19:07 | | |
(IP보기클릭)175.223.***.***
엔당쉨들 독점기술 독자규격같은것좀 안했으면 지금쯤 피직스가 꽤 쓸만해졌을것 같은데 아쉽네요. 피직스 지원 게임 물리엔진 뽕은 엄청났는데... | 19.10.15 19:10 | | |
(IP보기클릭)121.149.***.***
NOTRIGHT
피직스 효과 별로였던 게임들은 있으나 마나한 느낌이였지만 피직스로 뽕 뽑는건 장난 아니였던듯 워프레임 피직스는 진짜 장난 아녔음 그런데 워프레임 외에 피직스로 우오오옷 할만한 겜은 없다 싶이 간거 같음 | 19.10.15 20:08 | | |
(IP보기클릭)118.22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NOTRIGHT
물리 미들웨어로써의 피직스가 지금 얼마나 방대하게 퍼져있는지 알면 놀라실듯. 그냥 양대 상용 게임엔진 유니티, 언리얼 전부 피직스 탑재되어있음. 피직스하면 뱃맨 아캄 오리진 시절 시각효과 위주로만 기억하실 수도 있는데, 이는 피직스의 일부밖에 안됨. 성능좋은 물리엔진 없이 현대의 비디오게임은 성립이 안됨. | 19.10.15 21:16 | | |
(IP보기클릭)121.175.***.***
유저들은 물리 미들웨어로써의 피직스를 원하는게 아니라... 하드웨어 가속빨을 받는 물리뽕을 원하기 때문에...미들웨어로써 피직스가 없었다면 다른 넘들이 들어가든 말든 유저들은 별로 관심이 없겟죠..강렬한 뽕이 필요할뿐... 그 뽕때문에 물리가속 카드 따로 달아도 보고 했는데..그게 되는 게임도 요즘은 없고..심심하죠.. | 19.10.15 21:31 | | |
(IP보기클릭)211.35.***.***
NOTRIGHT
피직스 적용게임 해보신건가 요즘도 피직스 쓰여요 컨트롤 해보면 물리엔진 난리남 | 19.10.15 23:15 | | |
(IP보기클릭)122.35.***.***
(IP보기클릭)126.150.***.***
RTX ON!!!!!!!!!!!!!!!!!!!!!하면.... 2070S로는 풀프 60프레임 안나올걸요...... | 19.10.15 19:05 | | |
(IP보기클릭)175.223.***.***
RTX도 무조건 높은옵션만 있는건 아니니까요 뭐... | 19.10.15 19:10 | | |
(IP보기클릭)59.26.***.***
RTX는 현재진행형입니다. 한계가 명확한 것도 아니고. 레이트레이싱 영역을 100% 돌리는게 아닌. 병행할 수 있는 영역이 분명해진다면. 지금의 속도보다 2배 이상 상승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칩의 개발 역시 진행형이기 때문에 가속기능은 점점 향상되며 안정화될게 분명합니다. CPU 역시 훗날엔 분담할 수 있는 영역을 맡게될거고. 지금 다소 문제가 있다고 해서 까일 기술은 절대 아니구요. 이를 먼저 선점한 엔비디아는 폭풍 성장하게 될겁니다. AMD는 CPU 영역에서나 제자리 찾으면 다행이구요. 근데 아마도... 예전처럼 문어발식 개발로 삽질할게 뻔합니다. | 19.10.15 19:50 | | |
(IP보기클릭)126.150.***.***
그 훗날이 언제인지도 모르는거고 더욱이 RTX 칩이 아닌 다이렉트X에서 지원한다는 마소발 소식도 있고요. 그렇게 피직스 칩 자랑하던 그 기술이 어디갔는지 생각해보면 님이 그렇게 찬양하는 엔비디아의 말로가 어떻게 될지저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문어발시개발로 삽질이라기에는 젠2도 나비도 잘 나와준거 보면 엔비디아의 향후 행보가 더 궁금해지는것도 포함하죠. | 19.10.15 20:02 | | |
(IP보기클릭)59.15.***.***
루리웹-2850609326
이미 레이트레이싱은 DX12 API에 있음;; DXR이라는 이름으로... RTX는 그 DXR을 가속해주는 칩셋에 불과함. 독자규격이었던 피직스때랑은 아예 상황 자체가 다름. | 19.10.15 20:53 | | |
(IP보기클릭)106.240.***.***
ㅋ | 19.10.15 21:40 | | |
(IP보기클릭)125.176.***.***
(IP보기클릭)175.223.***.***
수면 반사효과가 가장 눈에 띄겠지만 광택이나 표면 반사, 그림자도 변합니다 | 19.10.15 19:12 | | |
(IP보기클릭)116.38.***.***
(IP보기클릭)182.218.***.***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61.83.***.***
장기적으로 보면 개발사 입장에서 그 "비슷하게 반사 효과를 구현" 하는 품을 안들이고 다른 부분에 더 노력을 쏟아부을수 있음. 5년안에 100% 안착할 기능이라고 봄. | 19.10.15 22:22 | | |
(IP보기클릭)223.39.***.***
풉 | 19.10.15 22:33 | | |
(IP보기클릭)59.19.***.***
(IP보기클릭)211.204.***.***
(IP보기클릭)121.167.***.***
어떻게 하길레 저 게임들이 40~50이나옴?? 2080으로?? 저도 2080인데...옵션 타협하고 필요한거는 최상으로 맞추고 4K로 돌리면 60 무난하던데...옵션 설정을 잘못 하신거 아님??? 쓸데 없는 거를 빼야지...필요한거 까지 빼면 안되요 설정을...그래픽은 좋으면서 충분히 프레임 잘 잡을 수 있습니다. 그정도 사양이면...유트브 검색하면 게임 관련 최적화 설정 나오고요. 레데리2는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워낙 사양 많이 잡아 먹는다니까... | 20.05.09 20:11 | | |
(IP보기클릭)175.194.***.***
(IP보기클릭)1.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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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66.***.***
업계쪽에서 보면 '와...이게 되네?' 소리 나는 기술입니다. 영상쪽에서도 레이트레이싱은 엄청 무거운 기술이거든요. | 19.10.16 00:00 | | |
(IP보기클릭)1.242.***.***
저것보다 훨씬 낮은급으로 비슷하게 보이게 만들수는 있는데 저정도는 못내는걸로 압니다 | 19.10.16 00:28 | | |
(IP보기클릭)211.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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