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새롭게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 ‘공허의 방랑자’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기간 한정 이벤트 ‘공허의 방랑자’는 레전드 ‘레이스’와 관련이 있는 테마 이벤트이며,
신규 전설 스킨과 다양한 챌린지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기간 한정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공허의 방랑자
기간 한정 이벤트 & 패치 노트
레이스의 마을 장악
킹스캐년에서 레이스의 특수한 능력과 프로토 타입의 포탈을 비밀리에 연구하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사용되었던 장소가 발굴되었습니다.
독점 테마 이벤트 챌린지
다양한 도전 과제를 완료하여 한정 스킨과 레이스 테마 콘텐츠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도전 과제와 보상은 2주 동안만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 상품 추가
레이스의 공허의 방랑자 전설 스킨을 1,800 APEX 코인으로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이벤트 보상과 추가 테마 보상도 APEX 코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며,
보상에 따라 500 APEX 코인 ~ 1,000 APEX 코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말 더블 XP 제공 이벤트
한국 시각 기준 9월 7일 오전 2:00부터 9월 10일 오전 2:00까지 톱 5 종료 및 우승 시 XP를 두 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더블 XP는 계정 레벨과 배틀 패스 성장 모두에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제한 시간 모드 – 무장과 위험 요소
• 샷건과 스나이프 라이플만 사용 가능합니다.
- 활성화된 총기: 모잠비크, 피스키퍼, EVA-8, 롱보우, G7, 트리플 테이크
• 스나이퍼 라이플이나 샷건 이외의 총기에 부착되는 부착물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높은 티어의 아이템 획득 지역과 케어 패키지에서 이벤트에 맞춰 변경된 황금 총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크레이버 및 마스티프 총기의 획득률이 변경되어 경기 후반에 케어 패키지로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되며, 아레나 내에서는 매우 드물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각 경기당 1~2개)
• 방어구 획득 감소
- 변경된 방어구: 보디 실드(레어/에픽/전설), 헬멧(레어/에픽/전설)
- 일반 보디 실드 및 헬멧의 생성 속도가 감소합니다.
• 전리품 획득 확률이 45% 감소합니다.(보급상자는 확률 감소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탄창 수량 및 중첩 스택이 변경됩니다.
- 경량 탄약: 탄약 하나 당 16개 획득 / 인벤토리 슬롯 당 최대 32개 보유
- 에너지 탄약: 탄약 하나 당 16개 획득 / 인벤토리 슬롯 당 최대 32개 보유
- 중량 탄약: 탄약 하나 당 7개 획득 / 인벤토리 슬롯 당 최대 14개 보유
- 샷건 탄환: 탄약 하나 당 7개 획득 / 인벤토리 슬롯 당 최대 28개 보유
• 전반적으로 보급품의 획득은 감소하지만, 보급품 획득 부족을 상쇄하기 위해 탄약 및 무기 등장은 증가시켰고,
중첩 스택도 증가시켜 참가자님의 전투를 저해하지 않도록 충분한 탄약을 보유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중첩 스택도 증가시켜 참가자님의 전투를 저해하지 않도록 충분한 탄약을 보유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전반적인 전리품의 등장을 낮추기 위해 주사기의 생성 속도를 증가시켰습니다.
• 레어 방어구와 실드 배터리의 등장 확률을 맞추기 위해 실드 배터리의 등장 확률을 감소시켰습니다.
• 챌린지 완료 시 보상인 금속 재료가 정상 지급되었음에도, 간헐적으로 표기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 플레이 중 선반에 매달려있는 도전자를 관전 시 착용 중인 스킨이 아닌 다른 스킨이 보여지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크립트 오류와 관련된 몇가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Xbox] 레전드 선택창에서 레전드를 늦게 선택하여 경기 시작과 동시에 레전드를 선택할 경우, 정상적으로 경기에 참여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PS4] 메모리 부족 문제로 발생하는 충돌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코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도전자가 실제 범위에서 벗어났으나, 여전히 해당 범위에 있는 것으로 인식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새로운 프로모션 창 – 새로운 정보를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자동 달리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으며, 설정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광학 줌 레벨에 따라 조준 감소 및 시선 감도 등 세부 사항을 조정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로비 및 레전드 선택 화면에서 시각적인 개선이 진행되었습니다.
- 전체적인 밝기 증가
- 그림자가 더 부드럽고 밝게 표시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딱딱한 표면의 반사 처리가 개선되었습니다.
- 텍스처의 세부 묘사 및 대비 처리가 개선되었습니다.
• 관전 시 실제 플레이하는 도전자님의 분대원과 적군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관전자 모드에 UI를 추가했습니다.
• 탄약을 모두 소진한 경우, 무기가 자동 전환되는 시스템을 비활성화할 수 있도록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 트리플 테이크의 발사체 폭 증가
• SMG 무기에 3x HCOG 레인저와 2x-4x 가변형 AOG를 장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변경 목표: 이 변경의 목표는 부착물에 대한 획득 경험을 향상시키고, 참가자님들이 근거리 무기에
장거리 부착물을 잘못 장착하여 수동으로 제거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장거리 부착물을 잘못 장착하여 수동으로 제거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왓슨
• 왓슨은 이제 저자세 패시브를 가지게 됩니다.[받는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 활성화 할 수 있는 인터셉션 파일런의 최대 수치가 1개로 감소합니다.
블러드하운드
• 집 라인을 사용하는 동안 얼티밋 스킬 사용 시 시작 애니메이션을 취소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꾸준히 업데이트하여 참가자님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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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라 그러네요 정말 왓슨 저자세 먹었네요 ㄷㄷ | 19.09.03 17: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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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름 직업군 디펜더인데 저자세까지 줘야했었나.. | 19.09.03 17: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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