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이머가 ceo를 인터뷰한 기사
8년동안 개발했으면서 얼리엑세스를 택한 이유는?
Armagan Yavuz : 우리는 한가지 길(방법)으로 쉽게 테스트 할수있지만 , 배너로드처럼 야심찬 게임을 테스트 하는 상황에서, 우리는 아마도 수백만개의 다른 길을 시험하고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약 90명의 개발자로 구성된 TaleWorlds팀에게는 기능적으로 불가능하다,
스팀 얼리 어답터들에게 이 게임을 제공(판매)하는 것이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
Armagan Yavuz :배너로드는 아주 초보적인 단계에 있다.
이 이야기에 pc게이머 기자는 출시일자와 티저를 다 공개했는데 Rudimentary라는 단어를 사용하는건 좀 아닌 것 같은데? 뭐..3월이 되면 알수있겠지? 식의 본인 생각을 기사에 덧붙임
(파파고 번역+약간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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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이게 나음... 유저들의 기대에 맞춰 개발하는거 기달리다가 세월아 내월아 할바에 얼리엑세스로 해서 맛이라도 보는게 더 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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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초.보.적.인.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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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앤블 1부터가 엄청 소규모로 만들던 게임이라 2도 계속 만들면서 충원하다보니 어느덧 80명까지 온거같은데 사실상 제작사의 첫 메이저 게임이라고 봐야할듯 많은 인력과 자본으로 게임 만드는게 첨이라 좀 헤맨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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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초보적인 단계란게 진짜 거의 안만들었단게 아닐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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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90명 개발자로 몇년째 개발중인건가 유지비 엄청 많이 들어가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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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초.보.적.인.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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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이게 나음... 유저들의 기대에 맞춰 개발하는거 기달리다가 세월아 내월아 할바에 얼리엑세스로 해서 맛이라도 보는게 더 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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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90명 개발자로 몇년째 개발중인건가 유지비 엄청 많이 들어가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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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적인 단계면 거의 안만들었다는건데.. | 19.08.21 20: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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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의 갈기가 흩날리고 투석기에 의해 부분 폭파되는 성을 만들고 실제로 말에서 떨어질때의 물리값을 센서로 모으는 등의 작업을 해서가 아닐까요? | 19.08.21 20: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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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9276258884
저 초보적인 단계란게 진짜 거의 안만들었단게 아닐거임... | 19.08.21 20: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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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년동안 개뻘짓한게 아닐수 있음 워낙 만들려는게 너무 큰걸지도 모름 그래서 일단 나오고 나서 욕하든 말든 해야함 | 19.08.21 20: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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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앤블 1부터가 엄청 소규모로 만들던 게임이라 2도 계속 만들면서 충원하다보니 어느덧 80명까지 온거같은데 사실상 제작사의 첫 메이저 게임이라고 봐야할듯 많은 인력과 자본으로 게임 만드는게 첨이라 좀 헤맨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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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년이면 좀은 아닌 듯... | 19.08.21 22: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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