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S/W] MS, 사내 '클로드 코드' 퇴출…"코파일럿 강화 포석" [9]


profile_image_default
(1076219)
6 | 9 | 12035 | 비추력 98432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121.163.***.***

BEST
마소 입장에선 코파일럿 생명줄 붙여놓지라도 않으면 주가가 어디까지 떨어질지 감당이 안되니 저럴 듯
26.05.16 02:41

(IP보기클릭)23.106.***.***

BEST
엉? 코파일럿 바지가랭이 붙잡기 다시 시작인가? ㅋㅋㅋㅋ
26.05.16 00:48

(IP보기클릭)218.152.***.***

BEST
코파일럿은 그냥 기업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이 유료 플랜 사용을 해도 너무 제한적인 부분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그럼 그냥 개인용 윈도우11에 ㅈ같은 코파일럿 바로가기나 삭제해 줬으면 좋겠네요.
26.05.16 11:29

(IP보기클릭)23.106.***.***

BEST
엉? 코파일럿 바지가랭이 붙잡기 다시 시작인가? ㅋㅋㅋㅋ
26.05.16 00:48

(IP보기클릭)211.106.***.***

짐의강산
알게모르게 업뎃 계속 하고 있더라구요. | 26.05.16 01:06 | | |

(IP보기클릭)121.163.***.***

BEST
마소 입장에선 코파일럿 생명줄 붙여놓지라도 않으면 주가가 어디까지 떨어질지 감당이 안되니 저럴 듯
26.05.16 02:41

(IP보기클릭)211.234.***.***

코파일럿 = GPT 아님?
26.05.16 08:10

(IP보기클릭)211.234.***.***

김이름없음
같은 엔진 쓰는거로 알고 있는데(물론 내가 틀렸을수도 있음) 이제 GPT 신버전이 클로드 능가했다매 그래서 그런거 아닐까요 | 26.05.16 08:11 | | |

(IP보기클릭)182.216.***.***

김이름없음
라고 하기엔 chatgpt (코덱스) 성능에 비해서 코파일럿이 너무 심각하게 성능이 떨어져서 도저히 개인 소비자조차도 쓰고 싶은 생각이 전혀 안 드는 성능임 코파일럿은 | 26.05.16 11:57 | | |

(IP보기클릭)175.195.***.***

이 개쓰레기 때문에 마소 주가가 개판나지 않았나 써보면 얼마나 쓰레긴지 새삼 알게됨 ㅋㅋ 단일 종목으로 마소산 사람들은 자괴감 꽤나 받을듯
26.05.16 10:52

(IP보기클릭)218.152.***.***

BEST
코파일럿은 그냥 기업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이 유료 플랜 사용을 해도 너무 제한적인 부분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그럼 그냥 개인용 윈도우11에 ㅈ같은 코파일럿 바로가기나 삭제해 줬으면 좋겠네요.
26.05.16 11:29

(IP보기클릭)119.192.***.***

github copilot은 토큰제가 아니라서 조금 사용량이 널널했다가 저번달부터 기존 사용량 체계 엎고 토큰제로 변경 예정....뭐 ai업체도 비용이 들어가니 기본 요금제로는 사용 힘들어지는 시대가 되가고 있죠. 복잡하지 않은 취미용 찍먹 수준 아니면 말이죠
26.05.17 09:3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