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H/W] 스팀 컨트롤러 한국 재입고 안내 [34]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482476)
9 | 34 | 16054 | 비추력 104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4
1
 댓글


(IP보기클릭)222.117.***.***

BEST
또 홈페이지 터지고 새로고침 2시간동안 한 사람들만 사겠지... 그냥 사기 편해졌을때 사렵니다.
26.05.15 19:28

(IP보기클릭)118.235.***.***

BEST
또 코모도 홈피 터지는거아녀
26.05.15 19:26

(IP보기클릭)175.211.***.***

BEST
무슨 문제일까요
26.05.15 20:13

(IP보기클릭)116.126.***.***

BEST
패드 중복 구매한 사람들은 2개 정상적으로 보내준게 너무 웃겼는데 이제와서 1인 1개 제한을 거네
26.05.15 19:38

(IP보기클릭)183.104.***.***

BEST
2개까지 살 수 있었는데 2개 산 게 뭐가 문제인 걸까요.
26.05.15 20:06

(IP보기클릭)210.223.***.***

물량 좀 들어왔나
26.05.15 19:23

(IP보기클릭)118.235.***.***

BEST
또 코모도 홈피 터지는거아녀
26.05.15 19:26

(IP보기클릭)222.117.***.***

BEST
또 홈페이지 터지고 새로고침 2시간동안 한 사람들만 사겠지... 그냥 사기 편해졌을때 사렵니다.
26.05.15 19:28

(IP보기클릭)119.69.***.***

빵두
2시까지 기다리다가 3시10분까지 새로고침 5천번하고 컨트롤러하나에 뭐하는짓인가싶어서 자러갔는데 20분에 오픈됐었음 ㅅㅂ | 26.05.16 01:46 | | |

(IP보기클릭)182.229.***.***

되팔렘이 거진 휩슨다구
26.05.15 19:28

(IP보기클릭)121.160.***.***

이번에는 살수 있을까 ;;;
26.05.15 19:37

(IP보기클릭)116.126.***.***

BEST
패드 중복 구매한 사람들은 2개 정상적으로 보내준게 너무 웃겼는데 이제와서 1인 1개 제한을 거네
26.05.15 19:38

(IP보기클릭)183.104.***.***

BoxBoy
그땐 2개 제한이었는데 문제 있나요? | 26.05.15 19:40 | | |

(IP보기클릭)116.126.***.***

1327342
아 그 때는 2개 제한이었나요? 하나라도 살 수가 없어서 제한 걸어둔지도 몰랐는데. 2개 제한이면 2개 까지 구매 된 건 이해가네요. | 26.05.15 19:42 | | |

(IP보기클릭)183.104.***.***

BoxBoy
서버 에러 때문에 계속 시도하다 보니 의도치 않게 두 개 구매되어서 1개 취소한 분도 많더라고요. 저도 시도하다 실패해서, 이번엔 상태가 어떠려나요. | 26.05.15 19:49 | | |

(IP보기클릭)183.107.***.***

1327342
네 문제 있어요 | 26.05.15 20:05 | | |

(IP보기클릭)183.104.***.***

BEST
젠하이저
2개까지 살 수 있었는데 2개 산 게 뭐가 문제인 걸까요. | 26.05.15 20:06 | | |

(IP보기클릭)175.211.***.***

BEST
젠하이저
무슨 문제일까요 | 26.05.15 20:13 | | |

(IP보기클릭)58.233.***.***

젠하이저
어떤 문제인가요? | 26.05.15 20:56 | | |

(IP보기클릭)117.111.***.***

공허의 신혜선♥
제가 못 산 문제요 | 26.05.18 17:22 | | |

(IP보기클릭)183.104.***.***

밖에 있을 시간인데 도전을 해볼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26.05.15 19:39

(IP보기클릭)84.17.***.***

구매해볼까 하고 리뷰 보고 생각해보니... 진동이 문제네 가장 많이 포진된 EMR 모터가 아닌 LRA 모터라서 기대 했는데, 이 제품에 최적화 된 프로파일 적용된 게임이 있어야 제대로 진동 활용하는거고, 몇가지 없지만 듀센에 최적화된 프로파일을 얼마나 제대로 호환하거나 앞으로 호환되게 해줄지가 관건일 듯.. 하지만 터치패드는 넘사벽
26.05.15 19:39

(IP보기클릭)211.112.***.***

先愛治患🙏
상상속으로 구매 ㄱㄱ | 26.05.15 19:53 | | |

(IP보기클릭)84.17.***.***

게임멀티유저
하긴 1년은 버틸 것 같다는 상상... 하지만 며칠 안갔던 것 같음 | 26.05.15 20:18 | | |

(IP보기클릭)112.157.***.***

발더스 할때 편할거 같은데 금새 동나겠지
26.05.15 19:42

(IP보기클릭)194.233.***.***

애초에 밸브 하드웨어 자체가 스팀덱 왜에는 팔린적이 없는지라 물량 적게 만드는것도 있을거 같음
26.05.15 19:45

(IP보기클릭)84.17.***.***

루리웹-1092802801
스팀머신, FSR 4.1 소식이란게 있는 것도 생각 해야지? | 26.05.15 20:19 | | |

(IP보기클릭)106.249.***.***

키마 유저인데 이건 뭔가 이것저것 재밌는 기능이 많아 보여서 은근 끌림. 근데 정작 저게 있어도 무슨 게임을 해야 할 지 모르겠어...
26.05.15 19:57

(IP보기클릭)220.88.***.***

이거 좋음? 왜일케 인기많음? 국내리뷰같은거 없나ㅣ;
26.05.15 20:06

(IP보기클릭)203.248.***.***

IlIlIlIllllll
유튜브보면 많아요 | 26.05.15 21:25 | | |

(IP보기클릭)118.235.***.***

IlIlIlIllllll
스팀덱에서 호평받은 트랙패드 때문이죠. 트랙패드 필요 없으면 살 필요 없어요 | 26.05.19 12:17 | | |

(IP보기클릭)175.211.***.***

코모도 이 쉽 쉐이킷들 진짜
26.05.15 20:12

(IP보기클릭)49.175.***.***

진동이 별로임 아날로그스틱위치가 손작은 사람에겐 약간 멀수있음
26.05.15 20:40

(IP보기클릭)121.130.***.***

발게3같이 느린템포의 패키지 게임+마우스도 적당히 쓰는 게임 말고는 쓸일이 있을까 싶은 기능..
26.05.15 21:01

(IP보기클릭)175.211.***.***

점심시간에 치열하겠네
26.05.15 21:21

(IP보기클릭)122.33.***.***

손이 작은 사람들 사용하기에는 그립감에서 상당히 불편하다 하더군요. 아날로그 스틱이 요상한 위치에 있고 손가락 파지법도 그렇고
26.05.15 23:01

(IP보기클릭)183.107.***.***

용꼬리™
손작남 ㄷㄷㄷ | 26.05.16 08:45 | | |

(IP보기클릭)183.107.***.***

생각 보다 빨리 재입고 되었는데 수량이 적을 듯..ㄷㄷ
26.05.16 08:44

(IP보기클릭)39.7.***.***

치열하겠네
26.05.16 23:5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