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NS소프트] 한국닌텐도, 『고릴테어』 트레일러 [12]


profile_image_default


(5482141)
13 | 12 | 21141 | 비추력 68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2
1
 댓글


(IP보기클릭)182.249.***.***

BEST
??? 이게임은 닌텐도가 만드는게 아니잖아요?
26.05.16 11:42

(IP보기클릭)210.100.***.***

BEST
나름 이름 있는 회사에서 내놓은 게임인데...
26.05.16 11:45

(IP보기클릭)49.170.***.***

BEST
마운틴고릴라를 좋아하는 나를 위한 게임이군. ㅋㅋ
26.05.16 10:59

(IP보기클릭)49.170.***.***

BEST
마운틴고릴라를 좋아하는 나를 위한 게임이군. ㅋㅋ
26.05.16 10:59

(IP보기클릭)14.42.***.***

고릴라 뭔데ㅋㅋㅋㅋ
26.05.16 11:09

(IP보기클릭)118.235.***.***

마리오 젤다 신작은 안 나오고 아직도 이상한거 나오네..
26.05.16 11:28

(IP보기클릭)182.249.***.***

BEST
|||||i||||!||||
??? 이게임은 닌텐도가 만드는게 아니잖아요? | 26.05.16 11:42 | | |

(IP보기클릭)210.100.***.***

BEST
|||||i||||!||||
나름 이름 있는 회사에서 내놓은 게임인데... | 26.05.16 11:45 | | |

(IP보기클릭)39.116.***.***

|||||i||||!||||
스위치 1 때처럼 바로 나와야 할 이유가 없어서 그런 듯 | 26.05.16 18:59 | | |

(IP보기클릭)221.149.***.***

|||||i||||!||||
이러고 살고싶어요? | 26.05.16 20:18 | | |

(IP보기클릭)14.57.***.***

골든.류웨이
또 너무갔다 | 26.05.17 12:19 | | |

(IP보기클릭)211.234.***.***

아크에서 ㅋ ㅋ 이런게임도 만드는구나 ㅋ ㅋ 격겜 명가중 하난줄알았더니 ㅋ ㅋ
26.05.16 12:01

(IP보기클릭)222.120.***.***


고릴 입장에선 결국 삶의 터전을 계속해서 파괴하는 인간들을 어떻게 해야 될 것 같은데...ㄷㄷ
26.05.16 13:33

(IP보기클릭)211.234.***.***

뭐지 ㅋㅋㅋ 해보고 싶다
26.05.16 17:22

(IP보기클릭)114.207.***.***

제목이 뭔가 했더니 솔리테어 고릴라 버전이었구만 ㅋ
26.05.17 05:3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