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NS하드] Mobapad M12 HD 이용자들을 위한 사과문 게시 [23]


profile_image


(4029929)
9 | 23 | 19268 | 비추력 40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3
1
 댓글


(IP보기클릭)49.161.***.***

BEST
슬립모드에서 충전 안되면 불편하긴 하겠네요..
26.05.10 10:58

(IP보기클릭)116.37.***.***

BEST
그럼 충전을 언제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요?
26.05.10 14:39

(IP보기클릭)59.5.***.***

BEST
모바패드가 스위치에선 갑 중 갑 패드이긴 함... 대응은 잘 해주는 것 같은데
26.05.10 10:54

(IP보기클릭)211.234.***.***

BEST
이 서드파티 패드는 기존 조이콘의 작은 버튼과 스틱, 불편한 그립을 해결하기 위해 나오는 제품들이에요 스위치에 결합해서 휴대용으로도 우월한 조작감으로 쓰기 위한 목적으로 쓰이죠 그런데 결합한 상태에서 쓰는 일도 많을티고 그대로 슬립모드로 놔두는 경우도 많을텐데 패드가 결합식임에도 기존 조이콘같이 충전이 안되면 분리해서 사용할수도 없게되니 테이블이나 티비모드로는 사용하기 힘들겠죠
26.05.10 18:19

(IP보기클릭)59.5.***.***

BEST
모바패드가 스위치에선 갑 중 갑 패드이긴 함... 대응은 잘 해주는 것 같은데
26.05.10 10:54

(IP보기클릭)14.35.***.***

앗 두개나 샀는데... 미친 ㅠ 모든 기능이 다 구현된 서드파티 패드가 하나도 없는 게 그만큼 조이콘 기능이 집약됐다는 건가
26.05.10 10:57

(IP보기클릭)125.180.***.***

기쁨맨
그냥 님이 말한대로 서드파티 비라이센스라 그런듯 | 26.05.10 12:50 | | |

(IP보기클릭)49.161.***.***

BEST
슬립모드에서 충전 안되면 불편하긴 하겠네요..
26.05.10 10:58

(IP보기클릭)175.200.***.***

네오그립 졸업하고싶다
26.05.10 11:50

(IP보기클릭)110.8.***.***

충전그립 포함으로 하나 예약했었는데 슬립모드에서 충전이 안되는건 좀 뼈아프네요.
26.05.10 12:05

(IP보기클릭)39.125.***.***

스위치1 호환 조이콘들 중에서도 그냥 끼워놓으면 계속 전기 빨아먹어서 스위치 방전시키는것들이 있어서 호환애들은 왠만하면 끼워놓고 슬립으로 방치 안했던 기억이 있네요 모바패드 패드 타입으로 쓰고있는거 되게 만족하고 쓰고있는데 최선을 다 하는거 같아서 호감이 더 생기네요
26.05.10 12:31

(IP보기클릭)175.198.***.***

근데 슬립중에 패드가 충전안되는게 문제될게있나요?
26.05.10 14:30

(IP보기클릭)116.37.***.***

BEST
persona3R
그럼 충전을 언제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요? | 26.05.10 14:39 | | |

(IP보기클릭)211.196.***.***

persona3R
조이콘 분해해서 쓸때도 많은데 결착으로만 쓰시게요? | 26.05.10 14:47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persona3R
이 서드파티 패드는 기존 조이콘의 작은 버튼과 스틱, 불편한 그립을 해결하기 위해 나오는 제품들이에요 스위치에 결합해서 휴대용으로도 우월한 조작감으로 쓰기 위한 목적으로 쓰이죠 그런데 결합한 상태에서 쓰는 일도 많을티고 그대로 슬립모드로 놔두는 경우도 많을텐데 패드가 결합식임에도 기존 조이콘같이 충전이 안되면 분리해서 사용할수도 없게되니 테이블이나 티비모드로는 사용하기 힘들겠죠 | 26.05.10 18:19 | | |

(IP보기클릭)211.20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lovebest
패드에서 쓰는 배터리량이 미미하긴 하지만 스2 사양이 올라서 사용시간이 많이 줄기도 했고, 아무래도 판매전에 명확히 알리지 않은부분때문에 소송같은거로 번질까봐 대처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 26.05.10 19:28 | | |

(IP보기클릭)49.167.***.***

깨우기 안되는 건 알고 샀는데. 펌웨어로 지원된다니 환영이네요.
26.05.10 16:18

(IP보기클릭)124.62.***.***

크게 문제 될건 없어보임 펌웨어로 바로 해결되고 충전그립 공짜로 생기니 더 개이득
26.05.10 16:53

(IP보기클릭)211.234.***.***

부착해서 쓰는 용도의 패드인 거 생각하면 딱히 큰 문제는 아닌 것처럼 보이네
26.05.10 19:48

(IP보기클릭)221.147.***.***

좀 아쉽긴 하지만 어짜피 집 안에서 전원 연결하면서 쓸 거라 크게 문제는 안되겠고 상위 버전 나올 때까지 써야겠네
26.05.10 20:23

(IP보기클릭)50.234.***.***

아직까지 스위치2 프로토콜 분석이 완벽하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라고..HD버전은 스위치1 패드로 인식이되는거 같습니다. 더 기다려보심이
26.05.10 20:42

(IP보기클릭)211.208.***.***

돌아이같은회사같음.. 딱 저 발표하고 89.99달러에서 99.99달러됐어요..
26.05.10 22:49

(IP보기클릭)211.208.***.***

루리웹-3708230679
충전그립이추가되면서; | 26.05.10 22:50 | | |

(IP보기클릭)50.234.***.***

루리웹-3708230679
안사야죠 뭐 | 26.05.10 23:34 | | |

(IP보기클릭)124.48.***.***

루리웹-3708230679
공홈 달러 가격은 거의 미국측 제공 가격이라 한국에선 출시후 지마켓 등에서 봇다리상한테 사는게 저렴할겁니다. 팔얼블도 그렇고 경험상 달러 기준환율 천원수준으로 내려가는게 보통이죠. | 26.05.12 06:27 | | |

(IP보기클릭)121.133.***.***

이럴거면 닉시 페리온3 7만원쯤사서쓰는것도 가성비네
26.05.11 00:52

(IP보기클릭)210.113.***.***

본문에 여러 문제들 사실 실사용에 문제가 될 부분은 없긴한데, 얘네들 문제가 프리오더때 명확하게 공지를 안 했음. 12HD버전은 깨우기 안 되고 HD진동 지원인 것 같고 12S 버전은 깨우기 되고 HD진동 미지원 이런 식인데... 무슨 의도인지 이걸 명확하게 표기를 안 해놨음. HD2 진동이 아닌 것 같아서 일단 지켜보고 구입할려고 프리오더 안 했는데.. 좀 더 지켜봐야겠음
26.05.11 11:2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