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a85\uc870","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864","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7c\ubcf8","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d2b8\ub7fc\ud504","rank":"new"},{"keyword":"\ub358\ud30c","rank":7},{"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1},{"keyword":"jtbc","rank":6},{"keyword":"\uc774\ub780","rank":-3},{"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a54\uc774\ud50c","rank":-8},{"keyword":"\uba54\uac00\ubc15\uc2a4","rank":"new"},{"keyword":"Jtbc","rank":"new"},{"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74\ub9dd","rank":"new"}]
(IP보기클릭)49.161.***.***
슬립모드에서 충전 안되면 불편하긴 하겠네요..
(IP보기클릭)116.37.***.***
그럼 충전을 언제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요?
(IP보기클릭)59.5.***.***
모바패드가 스위치에선 갑 중 갑 패드이긴 함... 대응은 잘 해주는 것 같은데
(IP보기클릭)211.234.***.***
이 서드파티 패드는 기존 조이콘의 작은 버튼과 스틱, 불편한 그립을 해결하기 위해 나오는 제품들이에요 스위치에 결합해서 휴대용으로도 우월한 조작감으로 쓰기 위한 목적으로 쓰이죠 그런데 결합한 상태에서 쓰는 일도 많을티고 그대로 슬립모드로 놔두는 경우도 많을텐데 패드가 결합식임에도 기존 조이콘같이 충전이 안되면 분리해서 사용할수도 없게되니 테이블이나 티비모드로는 사용하기 힘들겠죠
(IP보기클릭)59.5.***.***
모바패드가 스위치에선 갑 중 갑 패드이긴 함... 대응은 잘 해주는 것 같은데
(IP보기클릭)14.35.***.***
(IP보기클릭)125.180.***.***
그냥 님이 말한대로 서드파티 비라이센스라 그런듯 | 26.05.10 12:50 | | |
(IP보기클릭)49.161.***.***
슬립모드에서 충전 안되면 불편하긴 하겠네요..
(IP보기클릭)175.200.***.***
(IP보기클릭)110.8.***.***
(IP보기클릭)39.125.***.***
(IP보기클릭)175.198.***.***
(IP보기클릭)116.37.***.***
persona3R
그럼 충전을 언제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요? | 26.05.10 14:39 | | |
(IP보기클릭)211.196.***.***
조이콘 분해해서 쓸때도 많은데 결착으로만 쓰시게요? | 26.05.10 14:47 | | |
(IP보기클릭)211.234.***.***
persona3R
이 서드파티 패드는 기존 조이콘의 작은 버튼과 스틱, 불편한 그립을 해결하기 위해 나오는 제품들이에요 스위치에 결합해서 휴대용으로도 우월한 조작감으로 쓰기 위한 목적으로 쓰이죠 그런데 결합한 상태에서 쓰는 일도 많을티고 그대로 슬립모드로 놔두는 경우도 많을텐데 패드가 결합식임에도 기존 조이콘같이 충전이 안되면 분리해서 사용할수도 없게되니 테이블이나 티비모드로는 사용하기 힘들겠죠 | 26.05.10 18:19 | | |
(IP보기클릭)211.200.***.***
lovebest
패드에서 쓰는 배터리량이 미미하긴 하지만 스2 사양이 올라서 사용시간이 많이 줄기도 했고, 아무래도 판매전에 명확히 알리지 않은부분때문에 소송같은거로 번질까봐 대처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 26.05.10 19:28 | | |
(IP보기클릭)49.167.***.***
(IP보기클릭)124.62.***.***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21.147.***.***
(IP보기클릭)50.234.***.***
(IP보기클릭)211.208.***.***
(IP보기클릭)211.208.***.***
충전그립이추가되면서; | 26.05.10 22:50 | | |
(IP보기클릭)50.234.***.***
안사야죠 뭐 | 26.05.10 23:34 | | |
(IP보기클릭)124.48.***.***
공홈 달러 가격은 거의 미국측 제공 가격이라 한국에선 출시후 지마켓 등에서 봇다리상한테 사는게 저렴할겁니다. 팔얼블도 그렇고 경험상 달러 기준환율 천원수준으로 내려가는게 보통이죠. | 26.05.12 06:27 | | |
(IP보기클릭)121.133.***.***
(IP보기클릭)21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