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인터뷰] 마리오 갤럭시 더 무비, 폭스 등장 비하인드 [19]


profile_image


(937686)
19 | 19 | 27047 | 비추력 465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5.09 17:35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9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마리오에 동키콩은 오히려 근본이라 카메오로 보기는 어렵디고 봅니다
26.05.09 20:20

(IP보기클릭)211.200.***.***

BEST
이런거 제작 하는데 수년 걸리던데 결정나고 만들기 시작했으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영화 전작이 18년도부터 기획들어갔으니, 후속작도 제작하면서 스케치는 해놨겠죠. 이번에 공개된 스타폭스 보니까 긴 시간이 필요한 작품은 아닌거 같더군요. 심지어 전작 포맷을 그대로 따라간다고 했으니 실질적인 제작기간은 진짜 3-4년이면 충분했을지도.
26.05.09 18:12

(IP보기클릭)59.12.***.***

BEST
64는 리메이크라기 보다는 리부트라고 보는게 더 가까울것 같음~
26.05.09 23:06

(IP보기클릭)125.177.***.***

BEST
자체 PPL
26.05.09 22:11

(IP보기클릭)115.21.***.***

BEST
이 기세로 대난투무비까지
26.05.09 19:01

(IP보기클릭)106.101.***.***

스타폭스 리메이크까지 나온 마당에 이 썰을 그대로 믿어달라는 건 아니겠지? ㅎ
26.05.09 17:58

(IP보기클릭)211.200.***.***

BEST
우주의길잡이
이런거 제작 하는데 수년 걸리던데 결정나고 만들기 시작했으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영화 전작이 18년도부터 기획들어갔으니, 후속작도 제작하면서 스케치는 해놨겠죠. 이번에 공개된 스타폭스 보니까 긴 시간이 필요한 작품은 아닌거 같더군요. 심지어 전작 포맷을 그대로 따라간다고 했으니 실질적인 제작기간은 진짜 3-4년이면 충분했을지도. | 26.05.09 18:12 | | |

(IP보기클릭)115.21.***.***

BEST
이 기세로 대난투무비까지
26.05.09 19:01

(IP보기클릭)1.229.***.***

마리오 무비 까메오가 소프트로 나오는거 보면 다음 젤다에 또 뭐 나오면 게임으로 나온다는 소린건가 마리오1편 동키콩 바난자나옴 마리오2편 폭스 스타폭스나옴
26.05.09 19:29

(IP보기클릭)118.235.***.***

BEST
★콩이아빠
마리오에 동키콩은 오히려 근본이라 카메오로 보기는 어렵디고 봅니다 | 26.05.09 20:20 | | |

(IP보기클릭)180.66.***.***

★콩이아빠
메트로이드..... | 26.05.09 21:06 | | |

(IP보기클릭)118.235.***.***

★콩이아빠

젤다 까메오로 마르스 나오면 폭풍 감동할듯 | 26.05.09 21:09 | | |

(IP보기클릭)180.70.***.***

★콩이아빠
커비 정도 겠죠 | 26.05.09 22:10 | | |

(IP보기클릭)1.238.***.***

저래놓고 리메이크 만든거? 리메이크.몇번?
26.05.09 21:51

(IP보기클릭)125.177.***.***

루리웹-6620820082
스타폭스 원작의 리메이크(64)의 리메이크 2중 리메이크 | 26.05.09 22:13 | | |

(IP보기클릭)59.12.***.***

BEST
양자터널링
64는 리메이크라기 보다는 리부트라고 보는게 더 가까울것 같음~ | 26.05.09 23:06 | | |

(IP보기클릭)1.238.***.***

해외 웹진 튜브에서 줄기차게 까이고 있는 중
26.05.09 21:53

(IP보기클릭)125.177.***.***

BEST
자체 PPL
26.05.09 22:11

(IP보기클릭)1.236.***.***

영화 개봉하고 바로 리메이크 발매하면 누가 저걸 믿지
26.05.10 03:59

(IP보기클릭)220.90.***.***

저 말대로라면 대난투는 뭐임?
26.05.10 07:09

(IP보기클릭)106.101.***.***

풋내기 상인
대난투는 피규어 세계라 | 26.05.11 01:25 | | |

(IP보기클릭)222.109.***.***

마리오 갤럭시라는 느낌은 하나도 없고 그냥 스타폭스가 주인공인 마리오 영화던데
26.05.10 10:58

(IP보기클릭)121.172.***.***

스타폭스 나오길래 대난투 떡밥이구나 싶었는데... 아니였어?
26.05.11 00:35

(IP보기클릭)106.101.***.***

스타폭스가 이슈되어서 그렇지 다른캐릭도 나왓자누
26.05.11 01:2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