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도끼에게, 도끼는 창에게, 창은 검에게 강하다. 또한 활이나 충격 속성 공격은
하늘을 나는 적에게 특공 효과가 있는 등 「파이어 엠블렘」으로 익숙할 시스템도.
세션의 기점이 되는 공격으로 세션의 횟수가 변화한다.
적절한 공격으로 세션을 잘 이어나가는 게 중요.
세션은 아군뿐만 아니라 적도 발생시킬 수 있다.
적 미라쥬에게 약점 속성을 공격당하면 적이 세션을 발생해 진영이 무너지게 된다.
Encore에서 새롭게 추가된 스토리를 진행하면 마스터 이외의 동료도 세션에 참가할 수 있게 된다.
스페셜 퍼포먼스
「SP 게이지」를 소비하여 마스터의 높아진 예능력을 해방시켜 「스페셜 퍼포먼스」를 발동할 수 있다.
소위 말하는 "필살기" 같은 세션으로 공격 시 자동으로 세션의 기점이 된다.
듀오 아츠
세션 도중 마스터끼리 콤비를 짜 구사하는 「듀오 아츠」를 발동할 수도 있다. 미라쥬의 힘을 최대한으로
발휘시킨 가련한 퍼포먼스는 새로운 세션의 기점이 될뿐만 아니라 기사회생을 노릴 수 있는 추가 효과도 발생한다.
카네지 유니티
전투 시 카네지(무기)로 변형하여 힘을 빌려주는 믿음직스러운 미라쥬들.
퍼포머와 미라쥬를 융합시켜 다양한 효과의 카네지를 입수할 수 있다.
강력한 카네지를 획득하면 무기의 능력이 증가할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킬도 배우게 된다.
클래스 체인지
「마스터 프루프」란 아이템을 사용하면 더욱 높은 능력을 가진 상위 클래스로 미라쥬를 환생시킬 수 있다.
두 가지 클래스 중 선택 가능하며, 클래스별로 상승하는 능력치는 다르다.
레디언트 유니티
마스터에게 퍼포머를 융합시키면 「레디언트 유니티」를 만들 수 있다.
그 효과는 전투뿐만 아니라 예능인으로서 한 층 더 성장할 계기가 된다.
레디언트 유니티를 위해선 마스터 자신에서 생겨나는 특별한 퍼포머가 필요하다.
사이드 스토리
미라쥬 마스터와 예능인. 비일상적인 생활을 보내는 동료들도 이 시대의 평범한 젊은이들이다.
각자가 품고있는 고민과 꿈, 목표에 대해서 조언을 구해오기도 한다. 라이브나 드라마, 히어로 쇼,
악수회나 요리 방송 수록 등 그 내용은 다양하나 함께 시련을 넘어선다면 분명 크나큰 성장으로 이어질 것이다.
사이드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예능인으로서뿐만 아니라 미라쥬 마스터로서도 성장한다.
리퀘스트
마을을 돌아다니면 동료들 외에도 곤란해하는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다.
말을 걸고 리퀘스트를 해결해주면 답례로 중요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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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화가 필요하다. 절실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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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화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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