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a85\uc870","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864","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7c\ubcf8","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d2b8\ub7fc\ud504","rank":"new"},{"keyword":"\ub358\ud30c","rank":7},{"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1},{"keyword":"jtbc","rank":6},{"keyword":"\uc774\ub780","rank":-3},{"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a54\uc774\ud50c","rank":-8},{"keyword":"\uba54\uac00\ubc15\uc2a4","rank":"new"},{"keyword":"Jtbc","rank":"new"},{"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74\ub9dd","rank":"new"}]
(IP보기클릭)58.239.***.***
플게에서 저 얘기 처음 꺼낸 사람 글에 기어 들어가서 RDNA2가 그게 되겠냐고 ㅈㄹ하더만 그 댓글 다 삭제하고 여기서 이러고 있네
(IP보기클릭)23.106.***.***
너무 좋아라 달리시네 제2의 RDNA 1.5 선동 역관광이 될지 기대합니다.
(IP보기클릭)39.121.***.***
이러면 PS5 프로하고 xsx하고 성능 더 차이나겠네 ㅋㅋ
(IP보기클릭)121.134.***.***
진짜 엑박 팬들은 븅신들밖에 없구나
(IP보기클릭)183.98.***.***
엑원때는 예수램 이번엔 RDNA야?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72.226.***.***
(IP보기클릭)84.17.***.***
딸깍! 하고 신형 기계가 출시되는 것도 아니고, 각자의 일정에 맞추어 나오겠지 FSR이 XBOX나 마소 기술도 아니고?? Auto SR이 최근인 4월 30일경에 나와서 아주 잘 작동되고 있는데?? 마소 자체 기술인 Auto SR 마저도 출시 및 업데이트 하면서 간사하게 게임 출시일정 맞추고 그러지 않던데? 그런 짓거리 하려고 했다면 포르자호라이즌 6 출시일에 맞추어 내놨겠지? https://youtu.be/No_K1Ou70TQ | 26.05.16 14:01 | | |
(IP보기클릭)140.248.***.***
네가 올린 출처 하단에 있는데 설마 읽지도 않고 호다닥 올렸어? | 26.05.16 14:08 | | |
(IP보기클릭)118.235.***.***
유겐줄 알았네 | 26.05.16 15:10 | | |
(IP보기클릭)58.29.***.***
넌 역시 조선족 이였어ㅋ | 26.05.16 21:09 | | |
(IP보기클릭)115.7.***.***
실제로 돌려본 결과 기술 성숙도가 아주 모자랍니다. 뭔가 특정상황에 특정상황에서 프레임 감소를 감소할만한 셋팅에서만 의미가 생기는 정도라, 정말 빛좋은 개살구라고 저는 느꼈습니다. | 26.05.18 19:49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3.106.***.***
너무 좋아라 달리시네 제2의 RDNA 1.5 선동 역관광이 될지 기대합니다.
(IP보기클릭)58.239.***.***
플게에서 저 얘기 처음 꺼낸 사람 글에 기어 들어가서 RDNA2가 그게 되겠냐고 ㅈㄹ하더만 그 댓글 다 삭제하고 여기서 이러고 있네
(IP보기클릭)218.234.***.***
ㅋㅋㅋㅋ 나도 당시에 봤는데 그걸 삭제까지 하면서 지가 빠는 기종 빨려고 같은논리 들고온다는게 코미디네 | 26.05.16 16:03 | | |
(IP보기클릭)39.121.***.***
이러면 PS5 프로하고 xsx하고 성능 더 차이나겠네 ㅋㅋ
(IP보기클릭)210.92.***.***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1.64.***.***
(IP보기클릭)210.103.***.***
bearface
그리고 친구드립 왜 치는지 알텐데요. 제가 맞말 할 때도 자격운운 하면서 까내릴 땐 언제고 ㅋㅋㅋ 심지어 액블인수 cma부결났을 때 파티 했다던 젤다 걔도 실드친 게 님임. 그렇게 아닌척 해봐야 안먹혀요. | 26.05.16 17:25 | | |
(IP보기클릭)183.98.***.***
엑원때는 예수램 이번엔 RDNA야?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84.17.***.***
RDNA는 AMD의 자체 기술이자 AMD 칩들의 범용 기술이고, RDNA 1~4 모든 제품에 적용되는 이야기임. 이번에 언급된건 2~3 제품들이고.. 그걸 ATI와 NEC가 만들어 특정 기기에 넣은걸 비교 선상에 두는건 아주 넌센스라 어느 방향으로 웃어야 할 지;;;; | 26.05.16 13:53 | | |
(IP보기클릭)121.175.***.***
님닉에 손이 찌르고 있는 님 엉덩이방향으로 웃으면 됩니다 | 26.05.16 14:01 | | |
(IP보기클릭)210.103.***.***
그럼 플스에도 적용된단 얘긴데 일단 기사자체가 가치 없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퍼온 님이 제일 웃겨서 웃은거죠. | 26.05.16 14:02 | | |
(IP보기클릭)203.210.***.***
그거 복수한다고 예수예수디 똥싸다가 현재 PSSR 닉 쓰는 애 있음 | 26.05.17 04:16 | | |
(IP보기클릭)140.248.***.***
(IP보기클릭)14.53.***.***
(IP보기클릭)120.142.***.***
(IP보기클릭)218.50.***.***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1.234.***.***
ㅉ | 26.05.16 16:25 | | |
(IP보기클릭)121.134.***.***
진짜 엑박 팬들은 븅신들밖에 없구나
(IP보기클릭)211.36.***.***
old pssr 은 모든 게임에 자동 적용된다! new pssr은 모든 게임에 네이티브 자동 적용된다! 이 댓글 들 떠오릅니다 | 26.05.16 18:13 | | |
(IP보기클릭)121.134.***.***
루리웹-8676312325
진짜 애미터진 애들 천지긴 함 | 26.05.16 18:34 |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1.144.***.***
(IP보기클릭)182.212.***.***
(IP보기클릭)84.17.***.***
놀랍게도 XSS는 업스케일해서 1080p~1440p 타겟 기기라는거 ^^ 파판 잊었음? 독점이었는데도 700p 급으로 플5에서 돌려야 했다는! | 26.05.16 20:33 | | |
(IP보기클릭)211.112.***.***
플스인증가능"? | 26.05.16 20:37 | | |
(IP보기클릭)220.87.***.***
(IP보기클릭)175.207.***.***
(IP보기클릭)211.112.***.***
글쓴이를 검색해보슈 ㅋㅋ | 26.05.16 22:24 | | |
(IP보기클릭)175.207.***.***
위 댓글 보니 글쓴이가 입 싹 닫고 아닌척 하는거 같은데 그거는 글쓴이의 문제이고요 기사 내용만 보자면 적용되면 성능이 올라간다고 하는건데 내 요점은 이거임 글쓴이가 어떻든 상관없이 기사 내용만 보자는 거임 적용된걸 보고 까든지 뭐든 하자는 거임 글쓴이가 했던 것들은 그냥 무시하면 되는거고요 | 26.05.17 10:00 | | |
(IP보기클릭)115.138.***.***
(IP보기클릭)110.13.***.***
프로는 모르겠는데 일반이면 커팅칩셋이라 제대로 지원이 안될거임 굳이 차로 빗대어보면 ps5는 썬루프 없고 xsx는 썬루프 있고 차이인데 이 하나 때문에 환기가 되냐 안되냐 같은 자잘하지만 막상 하려면 뭐가 없는 그런 느낌이랄까.. 뭐 그래도 얼추 다 비슷한 수준이지 싶음. 그 나물에 그 밥.. 문제는 프로하고 격차만 압도적으로 더 커질뿐이고 부스트 방식으로 기기 자체에서 지원하는게 아니라 소프트마다 별도면 게임사에서 대응 안하면 아무 의미 없다는 것 뿐임 자동지원 아니겠냐 하겠지만 예를 들면 엑박은 돌비비전도 기기 레벨에서 자동지원임 근데 돌비비전을 지원하지 않는 타이틀이 여럿있음. 특히 아틀라스랑 반남 게임들 | 26.05.19 09:56 | | |
(IP보기클릭)211.108.***.***
(IP보기클릭)1.237.***.***
(IP보기클릭)112.168.***.***
(IP보기클릭)218.23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06.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