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SX하드] FSR4가 RDNA2에 적용되면 XSX가 PS5Pro와 유사 성능향상 갖출수있을것 [47]


profile_image_default
profile_image (5897433)
16 | 47 | 28406 | 비추력 997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5.16 12:15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7
1
 댓글


(IP보기클릭)58.239.***.***

BEST
플게에서 저 얘기 처음 꺼낸 사람 글에 기어 들어가서 RDNA2가 그게 되겠냐고 ㅈㄹ하더만 그 댓글 다 삭제하고 여기서 이러고 있네
26.05.16 12:26

(IP보기클릭)23.106.***.***

BEST
너무 좋아라 달리시네 제2의 RDNA 1.5 선동 역관광이 될지 기대합니다.
26.05.16 12:23

(IP보기클릭)39.121.***.***

BEST
이러면 PS5 프로하고 xsx하고 성능 더 차이나겠네 ㅋㅋ
26.05.16 12:32

(IP보기클릭)121.134.***.***

BEST
진짜 엑박 팬들은 븅신들밖에 없구나
26.05.16 16:10

(IP보기클릭)183.98.***.***

BEST
엑원때는 예수램 이번엔 RDNA야? ㅋㅋㅋㅋㅋ
26.05.16 13:40

(IP보기클릭)172.226.***.***

안타깝게도 AMD가 RDNA 2 GPU가 FSR 4.1을 위해 2027년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밝힌 점 때문에, Xbox의 2026년 대형 출시인 Gears of War E-Day와 Fable에 맞춰 출시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6.05.16 12:19

(IP보기클릭)84.17.***.***

Episteme
딸깍! 하고 신형 기계가 출시되는 것도 아니고, 각자의 일정에 맞추어 나오겠지 FSR이 XBOX나 마소 기술도 아니고?? Auto SR이 최근인 4월 30일경에 나와서 아주 잘 작동되고 있는데?? 마소 자체 기술인 Auto SR 마저도 출시 및 업데이트 하면서 간사하게 게임 출시일정 맞추고 그러지 않던데? 그런 짓거리 하려고 했다면 포르자호라이즌 6 출시일에 맞추어 내놨겠지? https://youtu.be/No_K1Ou70TQ | 26.05.16 14:01 | | |

(IP보기클릭)140.248.***.***

先愛治患🙏
네가 올린 출처 하단에 있는데 설마 읽지도 않고 호다닥 올렸어? | 26.05.16 14:08 | | |

(IP보기클릭)118.235.***.***

先愛治患🙏
유겐줄 알았네 | 26.05.16 15:10 | | |

(IP보기클릭)58.29.***.***

先愛治患🙏
넌 역시 조선족 이였어ㅋ | 26.05.16 21:09 | | |

(IP보기클릭)115.7.***.***

先愛治患🙏
실제로 돌려본 결과 기술 성숙도가 아주 모자랍니다. 뭔가 특정상황에 특정상황에서 프레임 감소를 감소할만한 셋팅에서만 의미가 생기는 정도라, 정말 빛좋은 개살구라고 저는 느꼈습니다. | 26.05.18 19:49 | | |

(IP보기클릭)118.235.***.***

그럼 구석에 처박아 놓은 내 엑시엑 중고가 떡상 가능 !?? ㅎㅎ
26.05.16 12:21

(IP보기클릭)23.106.***.***

BEST
너무 좋아라 달리시네 제2의 RDNA 1.5 선동 역관광이 될지 기대합니다.
26.05.16 12:23

(IP보기클릭)58.239.***.***

BEST
플게에서 저 얘기 처음 꺼낸 사람 글에 기어 들어가서 RDNA2가 그게 되겠냐고 ㅈㄹ하더만 그 댓글 다 삭제하고 여기서 이러고 있네
26.05.16 12:26

(IP보기클릭)218.234.***.***

Eclair__
ㅋㅋㅋㅋ 나도 당시에 봤는데 그걸 삭제까지 하면서 지가 빠는 기종 빨려고 같은논리 들고온다는게 코미디네 | 26.05.16 16:03 | | |

(IP보기클릭)39.121.***.***

BEST
이러면 PS5 프로하고 xsx하고 성능 더 차이나겠네 ㅋㅋ
26.05.16 12:32

(IP보기클릭)210.92.***.***

해주면굿이고 아니면 말지뭐
26.05.16 13:03

(IP보기클릭)118.235.***.***

그게 되면 PS5 성능도 같이 오를텐데...
26.05.16 13:06

(IP보기클릭)121.64.***.***

저거 하나가지고 물리적 성능차이를 뛰어넘는다고? 망상도 오지네
26.05.16 13:09

(IP보기클릭)210.10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bearface
그리고 친구드립 왜 치는지 알텐데요. 제가 맞말 할 때도 자격운운 하면서 까내릴 땐 언제고 ㅋㅋㅋ 심지어 액블인수 cma부결났을 때 파티 했다던 젤다 걔도 실드친 게 님임. 그렇게 아닌척 해봐야 안먹혀요. | 26.05.16 17:25 | | |

(IP보기클릭)183.98.***.***

BEST
엑원때는 예수램 이번엔 RDNA야? ㅋㅋㅋㅋㅋ
26.05.16 13:40

(IP보기클릭)84.17.***.***

Glacies
RDNA는 AMD의 자체 기술이자 AMD 칩들의 범용 기술이고, RDNA 1~4 모든 제품에 적용되는 이야기임. 이번에 언급된건 2~3 제품들이고.. 그걸 ATI와 NEC가 만들어 특정 기기에 넣은걸 비교 선상에 두는건 아주 넌센스라 어느 방향으로 웃어야 할 지;;;; | 26.05.16 13:53 | | |

(IP보기클릭)121.175.***.***

先愛治患🙏
님닉에 손이 찌르고 있는 님 엉덩이방향으로 웃으면 됩니다 | 26.05.16 14:01 | | |

(IP보기클릭)210.103.***.***

先愛治患🙏
그럼 플스에도 적용된단 얘긴데 일단 기사자체가 가치 없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퍼온 님이 제일 웃겨서 웃은거죠. | 26.05.16 14:02 | | |

(IP보기클릭)203.210.***.***

Glacies
그거 복수한다고 예수예수디 똥싸다가 현재 PSSR 닉 쓰는 애 있음 | 26.05.17 04:16 | | |

(IP보기클릭)140.248.***.***

그러면 뭐 다 같이 향상되겠지
26.05.16 14:09

(IP보기클릭)14.53.***.***

가격도 올렸으면 이런거라도 적용할수 있으면 좀 해라 ㅋㅋ 할수있는데 급나누기 한다고 지원하는것도 짜침
26.05.16 14:34

(IP보기클릭)120.142.***.***

아무 기대도 안됨 독점작도 없고 뭐 fsr4 가 되던말던 이미 PC하고는 그냥 딴세상인디
26.05.16 14:56

(IP보기클릭)218.50.***.***

이게 그리 중요한가…
26.05.16 15:19

(IP보기클릭)106.101.***.***

걍 pc 압승
26.05.16 15:35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7101923026
| 26.05.16 16:25 | | |

(IP보기클릭)121.134.***.***

BEST
진짜 엑박 팬들은 븅신들밖에 없구나
26.05.16 16:10

(IP보기클릭)211.36.***.***

ACIII
old pssr 은 모든 게임에 자동 적용된다! new pssr은 모든 게임에 네이티브 자동 적용된다! 이 댓글 들 떠오릅니다 | 26.05.16 18:13 | | |

(IP보기클릭)121.13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8676312325
진짜 애미터진 애들 천지긴 함 | 26.05.16 18:34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34.***.***

그냥 멍청하면 AI에 물어보세요 이런 논리면 xss가 xsx 성능 비슷하게 오른다는 소리 하겠네요
26.05.16 16:25

(IP보기클릭)118.235.***.***

fsr4면 레드스톤인데 연산 칩 없으면 그냥 저냥 일건데
26.05.16 17:36

(IP보기클릭)121.144.***.***

이 논리면 FG*4X하면 5070=4090 하던 거랑 다를 게 머지. 진짜 ㅄ인가..
26.05.16 17:48

(IP보기클릭)182.212.***.***

플스5의 강력한 라이벌로 엑시스!!가 부상하나? 곧 나올 기대의 최신작을 800p 하옵으로 즐기겠네!!
26.05.16 17:50

(IP보기클릭)84.17.***.***

캐미화이트
놀랍게도 XSS는 업스케일해서 1080p~1440p 타겟 기기라는거 ^^ 파판 잊었음? 독점이었는데도 700p 급으로 플5에서 돌려야 했다는! | 26.05.16 20:33 | | |

(IP보기클릭)211.112.***.***

先愛治患🙏
플스인증가능"? | 26.05.16 20:37 | | |

(IP보기클릭)220.87.***.***

저런 기사 쓰는 애들은 조회수 뽑아먹고 재밌겠네. 멍청한 애들한테 희망회로 돌려주는 건 돈이 된다.
26.05.16 18:25

(IP보기클릭)175.207.***.***

도당 엑박기사만 나오면 왜이렇게 까대는지 원 성능이 올라가면 좋은거 아닌가? 엑박 팬보이도 문제지만 무턱대고 까는것도 문제임 적용 된 다음에 좋고 나쁨을 평가해야지 아직 적용되지도 않았는데 주구장창 까대니 원
26.05.16 21:15

(IP보기클릭)211.112.***.***

레트로수집가
글쓴이를 검색해보슈 ㅋㅋ | 26.05.16 22:24 | | |

(IP보기클릭)175.207.***.***

게임멀티유저
위 댓글 보니 글쓴이가 입 싹 닫고 아닌척 하는거 같은데 그거는 글쓴이의 문제이고요 기사 내용만 보자면 적용되면 성능이 올라간다고 하는건데 내 요점은 이거임 글쓴이가 어떻든 상관없이 기사 내용만 보자는 거임 적용된걸 보고 까든지 뭐든 하자는 거임 글쓴이가 했던 것들은 그냥 무시하면 되는거고요 | 26.05.17 10:00 | | |

(IP보기클릭)115.138.***.***

ps5도 rdna2 아키텍쳐 아닌가요? 그러면 ps5에도 4.1 적용 가능할텐데
26.05.16 23:09

(IP보기클릭)110.13.***.***

루리웹-4850619331
프로는 모르겠는데 일반이면 커팅칩셋이라 제대로 지원이 안될거임 굳이 차로 빗대어보면 ps5는 썬루프 없고 xsx는 썬루프 있고 차이인데 이 하나 때문에 환기가 되냐 안되냐 같은 자잘하지만 막상 하려면 뭐가 없는 그런 느낌이랄까.. 뭐 그래도 얼추 다 비슷한 수준이지 싶음. 그 나물에 그 밥.. 문제는 프로하고 격차만 압도적으로 더 커질뿐이고 부스트 방식으로 기기 자체에서 지원하는게 아니라 소프트마다 별도면 게임사에서 대응 안하면 아무 의미 없다는 것 뿐임 자동지원 아니겠냐 하겠지만 예를 들면 엑박은 돌비비전도 기기 레벨에서 자동지원임 근데 돌비비전을 지원하지 않는 타이틀이 여럿있음. 특히 아틀라스랑 반남 게임들 | 26.05.19 09:56 | | |

(IP보기클릭)211.108.***.***

사실도 아닌 이런 뇌피셜 기사 그만좀 퍼왔으면...
26.05.17 00:57

(IP보기클릭)1.237.***.***

댓글들봐라ㅋㅋ 역시 플베 명성 어디 안가죠?? 엣헴
26.05.17 08:42

(IP보기클릭)112.168.***.***

유사한 성능까진 아니더라도.. 현 콘솔게임 개발자로써.. 입장을 남기자면.. 성능향상이 일어나는건 맞습니다. 아무래도 GTA6 로인해 지원을 하는 느낌이 다분히 보이네요.. XBOX 입장에선 PS5 FSR4.1 성공했다는 소식들었을거고.. 놓치면 GTA6 의 파이를 엄청뺐길테니.. AMD입장에서도 계약을 했을때 공급한 GPU가 경쟁사보다 뒤떨어지면 안된다 조항으로 인해 양사 동등하게 서포트 해줘야될거고.. CONSOLE GPU DRIVER 개발완료 후 PC 드라이버 대응 뭐 이런수순인거 같네요.
26.05.17 09:01

(IP보기클릭)218.235.***.***

저게되면 플스5 프로는 pssr이랑 fsr 두가지 옵션이 생기는거네요?
26.05.17 11:26

(IP보기클릭)118.235.***.***

그냥 후속기나 빨리 내주지..
26.05.18 12:17

(IP보기클릭)106.101.***.***

궁금한게 플스나 엑박이나 비슷한 사양아닌가?? 엑박가능하면 플스도 가능해야되는거 아님???
26.05.19 10:0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