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엑스박스 영어 표기 변경 [44]


profile_image


(937686)
36 | 44 | 28877 | 비추력 466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5.16 09:10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4
1
 댓글


(IP보기클릭)121.141.***.***

BEST

저딴거 할 시간에 한국 엑스박스 스토어 현지화가 먼저일텐데...
26.05.16 10:01

(IP보기클릭)112.172.***.***

BEST
마소랑 엑박한테 존나 관대함 ㅋㅋㅋ
26.05.16 10:50

(IP보기클릭)104.28.***.***

BEST
와우! 생각과 보법이 다르다!
26.05.16 10:38

(IP보기클릭)172.225.***.***

BEST
XBOX가 맞지
26.05.16 09:18

(IP보기클릭)118.235.***.***

BEST
XbOx
26.05.16 10:04

(IP보기클릭)118.235.***.***

중대사항 ㄷㄷ
26.05.16 09:17

(IP보기클릭)84.17.***.***

쪼옥쪼옥
중대사항 맞아 https://www.playstation.com/en-us/?country-selector=true 플스도 특정 상황 이외엔 죄다 대/소문자 규칙 만들어서 그 안에서만 사용한다 | 26.05.16 10:27 | | |

(IP보기클릭)118.235.***.***

先愛治患🙏
이런거 몇 번더하면 엑박 떡상!? | 26.05.16 10:33 | | |

(IP보기클릭)210.103.***.***

先愛治患🙏
뭐 어쩌라구요 ㅋㅋ | 26.05.16 13:06 | | |

(IP보기클릭)172.225.***.***

BEST
XBOX가 맞지
26.05.16 09:18

(IP보기클릭)211.107.***.***

이건 잘했네
26.05.16 09:21

(IP보기클릭)119.175.***.***

우와~
26.05.16 09:22

(IP보기클릭)112.168.***.***

?
26.05.16 09:23

(IP보기클릭)112.160.***.***

뭔가 자잘하게 바꾸는군요.
26.05.16 09:51

(IP보기클릭)121.141.***.***

BEST

저딴거 할 시간에 한국 엑스박스 스토어 현지화가 먼저일텐데...
26.05.16 10:01

(IP보기클릭)84.17.***.***

오덕살맨
전 세계에 보여지는 것 vs 한 나라 현지화 나도 아쉽지만 전자부터 할 것 같긴 함 | 26.05.16 10:29 | | |

(IP보기클릭)104.28.***.***

BEST
先愛治患🙏
와우! 생각과 보법이 다르다! | 26.05.16 10:38 | | |

(IP보기클릭)112.172.***.***

BEST
先愛治患🙏
마소랑 엑박한테 존나 관대함 ㅋㅋㅋ | 26.05.16 10:50 | | |

(IP보기클릭)211.34.***.***

오덕살맨
블랙 웁스~가 아닌게 다행이군 | 26.05.16 11:03 | | |

(IP보기클릭)121.160.***.***

오덕살맨
아직도 몇년전거 들고와서 선동하네 누가들으면 지금도 그런줄알겠어 대단하다 플스짱짱맨 | 26.05.16 12:31 | | |

(IP보기클릭)210.103.***.***

모델3h
고쳐졌다고 했을 때도 자주 찐빠나고 했었어요. ㅋ | 26.05.16 13:07 | | |

(IP보기클릭)125.134.***.***

모델3h
방금 들어가보니 45%저장 50% 저장이네요 | 26.05.16 22:34 | | |

(IP보기클릭)115.21.***.***

조금씩이라도 좋아지는 방향으로 ㅎㅎ
26.05.16 10:01

(IP보기클릭)118.235.***.***

BEST
XbOx
26.05.16 10:04

(IP보기클릭)118.235.***.***

뭐라도 해서 다행이다. 경쟁이 되게 잘 했으면 좋겠다
26.05.16 10:16

(IP보기클릭)27.124.***.***

와~~~~~......와~~~
26.05.16 10:19

(IP보기클릭)117.111.***.***

?
26.05.16 10:23

(IP보기클릭)84.17.***.***

이게 확실히 나은 것 같다. Xbox는 항상 볼때마다 이상해 보였음. 마소 공홈 뉴스도 죄다 Xbox였다는
26.05.16 10:24

(IP보기클릭)218.49.***.***

先愛治患🙏
옛날에 엑원도 로고는 XBOX ONE 이면서 영문 표기는 항상 Xbox One 이라서 이상해 보였었는데... | 26.05.22 22:43 | | |

(IP보기클릭)112.160.***.***

대문자 엑박
26.05.16 10:37

(IP보기클릭)106.101.***.***

영어 상표관련으로 대소문자가 생각보다 민감하고 까다로운 문제긴 하더군요
26.05.16 10:48

(IP보기클릭)121.143.***.***

지금 그런거가 문제냐...
26.05.16 10:54

(IP보기클릭)218.49.***.***

sMc412
저런 것도 중요한 거긴 함... 기업이면 저런 거 사소한 거 하나하나 다 따지는 게 맞음 | 26.05.22 22:43 | | |

(IP보기클릭)211.112.***.***

20년동안 잘한다 잘한다 했으니 이지경이지 ㅋㅋㅋㅋ
26.05.16 10:57

(IP보기클릭)84.17.***.***

게임멀티유저
잘한다 잘한다 했지만 26년 말까지 못갔지 | 26.05.16 11:39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112.***.***

先愛治患🙏
뭔소리하는거야 넌? | 26.05.16 11:42 | | |

(IP보기클릭)118.111.***.***

先愛治患🙏
엑박 망했다고 인정했네? | 26.05.16 11:50 | | |

(IP보기클릭)61.73.***.***

스팀은 이런거 안해도 잘나가는데.. 게임패스 같은것도 스팀한테 자꾸 밀리니까 시작한건지도 몰라
26.05.16 12:18

(IP보기클릭)220.72.***.***


하는 꼬라지만 봐도 판매량이 왜 이런건지 알수 있지.
26.05.16 12:25

(IP보기클릭)211.108.***.***

루리웹-23436197
이건 이미 마소가 의도적으로 공급 줄인걸로 밝혀져서 시장수요 판매량과는 상관없음 | 26.05.16 16:32 | | |

(IP보기클릭)194.195.***.***

Jirocul
의도적으로 줄인 이유가 안팔려서지 시장철수가 의도 되었다 좋아하네 수요가 많은데 공급 줄인거면 중고가도 높아져야 정상이지 중고가도 30만따리인데 | 26.05.16 18:19 | | |

(IP보기클릭)112.170.***.***

Jirocul
ㅋㅋ 진심인가..? | 26.05.16 20:10 | | |

(IP보기클릭)211.108.***.***

루리웹-1092802801
뇌가 어떻게 절여져있어야 이런 소리를 하지? | 26.05.16 23:56 | | |

(IP보기클릭)211.108.***.***

Frog master
ㅋㅋ 사실안데 | 26.05.16 23:58 | | |

(IP보기클릭)121.140.***.***

x80x
26.05.16 14:17

(IP보기클릭)222.107.***.***

C레벨 회의가서 xbox 뭐라도 하게 예산좀 줘라 > 안먹힘 > 트위터 뻘짓 > 봐라 처박았어도 사람들이 긍정적으로 관심이 있잖냐 예산 딸려고 소소하게 증명 계속해야되는 상황 같네요
26.05.16 14:48

(IP보기클릭)222.107.***.***

대문자로 바꾼다고 뭐가 바뀌냐? 근본이 안바뀌는데...
26.05.16 18:13

(IP보기클릭)1.229.***.***

할일이 그렇게 없냐..
26.05.16 19:21

(IP보기클릭)183.101.***.***

XboX
26.05.18 10:3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