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SX소프트] 포르자 호라이즌6 일본 문화와 신념을 존중 [4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721017)
22 | 49 | 27900 | 비추력 7244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5.16 02:07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9
1
 댓글


(IP보기클릭)118.219.***.***

BEST
한국인 게이머들은 멕시코가 생소하니깐 그렇게 느끼는 거겠지요
26.05.16 08:58

(IP보기클릭)14.52.***.***

BEST
전작도 멕시코의 길거리 문화랑 동네방네 피에스타 문화가 잘 살아있었으니..
26.05.16 03:19

(IP보기클릭)116.47.***.***

BEST
벚꽃나무는 뭐 원래 전작에도 큰나무는 못부셨으니까 그 느낌인듯
26.05.16 03:10

(IP보기클릭)84.17.***.***

BEST
한국인 입장 -> 한국인 입장 -> 전체 입장?????
26.05.16 11:02

(IP보기클릭)115.160.***.***

BEST
피시로 하셈
26.05.16 08:57

(IP보기클릭)116.45.***.***

배틀로얄 할 땐 벚꽃나무 피해라 오케
26.05.16 02:10

(IP보기클릭)182.3.***.***

플레이 하다보니 개발사가 일본에 대해 보내는 일종의 헌사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세밀하게 구현해 두었더라구요..그만큼 일본이 가지고있는 문화적 저력과 정수를 게임에서라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그나저나 다음달 다카마쓰가면 월1회 일본여행 10개월째 달성이군요 ㅎㅎ 요즘 일본가는 맛에 한달한달 살아갑니다
26.05.16 02:30

(IP보기클릭)118.128.***.***

Quidproquo1
중국인에서 일본인으로 귀화하시면 365일내내 일본에서 살수있답니다. | 26.05.16 12:15 | | |

(IP보기클릭)118.235.***.***

Quidproquo1
비추가 많은 이유는? | 26.05.16 17:38 | | |

(IP보기클릭)118.235.***.***

10/10 올해 최고의 독점작.
26.05.16 02:54

(IP보기클릭)112.153.***.***

Nucker
올해안에 플스로도 나와서 조건부터 틀려먹게됨 | 26.05.16 11:06 | | |

(IP보기클릭)174.90.***.***

Nucker
pc도 같이나오는 작품이 뭔 독점작 | 26.05.16 11:18 | | |

(IP보기클릭)121.134.***.***

Nucker
독점작이 아니라 플스 서드파티 개발사 따리임 | 26.05.16 16:12 | | |

(IP보기클릭)118.235.***.***

ACIII
뭐라 하든 상관 없고, 그 따위라면 스블 데스스도 독점이 아니겠네. 시간 독점은 독점이 아닌가. | 26.05.16 16:56 | | |

(IP보기클릭)121.134.***.***

Nucker
그 둘은 애초에 독점작이 아닌데??? | 26.05.16 18:35 | | |

(IP보기클릭)124.62.***.***

Nucker
독점 이라는 말 뜻을 모름? | 26.05.16 21:49 | | |

(IP보기클릭)118.235.***.***

다같이원
너는 뭘 알음? | 26.05.16 22:21 | | |

(IP보기클릭)118.235.***.***

로봇?
26.05.16 02:59

(IP보기클릭)116.47.***.***

BEST
벚꽃나무는 뭐 원래 전작에도 큰나무는 못부셨으니까 그 느낌인듯
26.05.16 03:10

(IP보기클릭)14.52.***.***

BEST
전작도 멕시코의 길거리 문화랑 동네방네 피에스타 문화가 잘 살아있었으니..
26.05.16 03:19

(IP보기클릭)211.195.***.***

멕시코에서 일본으로 넘어가니 게임배경이 진짜 중요하다고 느낌.. 생소하고 인기없는 나라는 게임배경으로 안쓰는게 나은듯. 상품성 문제가 아니라 게이머입장에서도 재미가 없음
26.05.16 05:29

(IP보기클릭)118.219.***.***

BEST
모순을견디세요
한국인 게이머들은 멕시코가 생소하니깐 그렇게 느끼는 거겠지요 | 26.05.16 08:58 | | |

(IP보기클릭)122.36.***.***

wh2ale7
그게 인기없다고 하는거임 | 26.05.16 10:39 | | |

(IP보기클릭)84.17.***.***

BEST
루리웹-9974604439
한국인 입장 -> 한국인 입장 -> 전체 입장????? | 26.05.16 11:02 | | |

(IP보기클릭)118.235.***.***

모순을견디세요
내가 재미 없으면 전 세계가 재미없고, 내가 생소하면 전 세계가 생소한거임? | 26.05.16 17:39 | | |

(IP보기클릭)59.29.***.***

다음은 이집트로 가자
26.05.16 05:46

(IP보기클릭)122.43.***.***

진짜 재밌음!!
26.05.16 07:00

(IP보기클릭)211.235.***.***

벼도 소중하다구!!!
26.05.16 07:35

(IP보기클릭)118.32.***.***

이거는 하고 엑박팔걸
26.05.16 08:41

(IP보기클릭)115.160.***.***

BEST
정말진짜로
피시로 하셈 | 26.05.16 08:57 | | |

(IP보기클릭)112.154.***.***

아 빨리 하고싶다
26.05.16 08:58

(IP보기클릭)58.226.***.***

일본 서쪽끝 나가사키에서 북쪽끝 아오모리? 거기까지 차로 딱 2000키로 나오던데 이거 게임에서 되려나
26.05.16 09:09

(IP보기클릭)118.235.***.***

도쿄타워 옆에 시부야 시부야 옆에 아키바 너무 붙여놔서 아쉬웠고 다이바 넘어가니 아무것도 없더라 짭담이 페스티벌쪽에 멀뜽히 서있기보다 다이바에 서있는게 나았을텐데 일본 살다온 사람 입장에선 약간 아쉬운 디테일이 보임 게임 자체는 재미있게 하는중 전작보다 드리프트 갈기기도 쉬워졌고
26.05.16 10:27

(IP보기클릭)59.7.***.***

AnalList
실제 일본을 그대로 담아낸 공간이 아니지않나요? | 26.05.17 08:20 | | |

(IP보기클릭)84.17.***.***

지진이나 화산폭발 재현 했음 더 멋질 것 같은데
26.05.16 10:34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33.***.***

先愛治患🙏
그건 이미 5에서 하지 않음? | 26.05.18 11:59 | | |

(IP보기클릭)1.255.***.***

5에 있던 아웃토반 코스 삭제가 아쉽던대..
26.05.16 10:38

(IP보기클릭)116.125.***.***

6 그래픽 별 차이 없다는데 재밌음?
26.05.16 10:40

(IP보기클릭)84.17.***.***

환룡신
배경이 다르고, 더 좋은 그래픽 원한다면 PC로. 재미랑 그래픽이 전작과 비교시 중요한지는 잘 모르겠음요 | 26.05.16 11:04 | | |

(IP보기클릭)112.153.***.***

환룡신
그래픽만 보면 네, 옵션을 한도까지 끌어올리지 않는이상 5랑 그래픽적 차이는 느끼기 힘든게 맞습니다 UI도 동일하고 다만 배경지역이 아에 달라져서 다른 재미로 달릴수 있죠, 특히 5같은경우는 도심이 없는 수준인데 아무래도 6는 도심지가 많아서 느낌이 많이 달라요 | 26.05.16 11:08 | | |

(IP보기클릭)121.157.***.***

환룡신
사실 별 차이가 없는데..진짜 사소한 개선과..일본배경 일본차가주는 레이싱 뽕맛이 뭔가 다르긴함.. 재미는 오지는데 최적화 개 발적화..플스패드만 꼽으면 겜이 죽어버리는것도 오지긴함.. | 26.05.16 17:09 | | |

(IP보기클릭)211.234.***.***

포르자6vs 붉은사막
26.05.16 10:50

(IP보기클릭)59.7.***.***

루리웹-9813921786
굳이? | 26.05.17 08:21 | | |

(IP보기클릭)125.136.***.***

그냥 전작들부터 항상 먹던 맛 그대로 배경만 바뀌고 그래픽 발전도 뭐 있는지 딱히 모르겠고... 차량도 대부분 맨날 타는거 타고 그런 느낌. 근데 뭐 대체제가 없으니 456 다 똑같은 맛 먹다보니 좀 물리는 맛. 근데 딱 6부터 시작했다면 또 엄청 재밌을듯. 전작들 여러개 해보고 하면 보장된 맛이라 안정적인건 좋긴한데 좀 변화도 있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긴한듯. 물린다 물려...
26.05.16 11:07

(IP보기클릭)118.235.***.***

귤토리
그래픽은 3부터 최상이었고 5편이 RT 일부 포함 4K 60프레임을 구현하는 상황에서 동일기기에서 더 끌어올리는게 현실적으로 힘들죠. 래이싱이라 60프레임은 꼭 잡아야 하니까요. 그나마 이젠 RT를 다 사용하니 더 힘들어지기도 하고. 물리는건 어쩔수 없음. 2편빼고 다하고 있는데 ㅋㅋ 딱 4편까지가 여러 이벤트나 보상이 확장되는 구간이었고 (이미 4편에서도 70% 이벤트는 전작 동일한 컨셉이라) 5편부턴 그래픽이 한단계 올라가는 걸 제외하먄 컨텐츠는 유사했으니.. 덩치 큰 게임이고 유저제작 레이스도 여기저기 발생하니 시즌 이벤트를 안해도 할게 너무나 많은 게임. | 26.05.17 07:28 | | |

(IP보기클릭)118.235.***.***

한국 서울은 이렇게 구현 안 되나?
26.05.16 11:31

(IP보기클릭)112.152.***.***

뭔 신념? 군국주의? 제국주의?
26.05.16 11:50

(IP보기클릭)175.113.***.***

나중에 한국 배경으로 도 나오면 좋겠네요~
26.05.16 14:06

(IP보기클릭)211.34.***.***

https://www.youtube.com/watch?v=gajaX7eyRFI&list=RDgajaX7eyRFI&start_radio=1 이번이, 일본배경이다보니 베이비 메탈곡들이 들어갔다해서 놀라는부분 ㅋㅋ 그밖에 JPOP들도 꾀 들어갈듯한
26.05.16 15:06

(IP보기클릭)220.72.***.***

따이애나
sns로 바이럴된 일본곡들 꽤나 나오더군요 | 26.05.17 00:01 | | |

(IP보기클릭)211.34.***.***

Blackhwani
이번작품이, 일본무대에, 일본 음악들 잔뜩 집어넣은게.. 포호 시리즈가, 일본시장에서는, 얼마나 팔린진 모르겟지만. 일본시장 공략성이 보이네여 | 26.05.17 02:34 | | |

(IP보기클릭)39.7.***.***

제발 사이버포뮬라 콜라보 좀 굽신굽신
26.05.16 15:12

(IP보기클릭)221.158.***.***

FLCLimax
진짜로 사이버 포뮬러 35주년 기념 게임 만든다고 PROJECT YNP랑 시간낭비 하지 말고 차라리 포르자 호라이즌 하고 콜라보 하는게 ㅋㅋㅋㅋ | 26.05.18 03:29 | | |

(IP보기클릭)114.207.***.***


마소 ㅅㅂ놈들 언제 제대로 엑박 스토어 로컬라이징 해줄거냐. 아직도 재생 이따위로 되어 있고. 엑시엑 샀던 6년 전에도 이 모냥이었는데 애네들은 고칠 생각을 안해.
26.05.17 05:4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