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SX소프트] XSX퀵리줌 비활성화 가능 [68]


profile_image_default
(390937)
23 | 68 | 28291 | 비추력 2412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6.05.10 02:37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8
1
 댓글


(IP보기클릭)1.237.***.***

BEST
퀵리줌은 우월한 기술이 맞지 막말로 겜하다 정전나도 로딩없이 꺼진 시점 그대로 시작하는건데 윈도우 포함 모든 플랫폼에 나오면 좋겠구만 아무리 엑박이 삽질을 많이 했다지만 퀵리줌 비난이 있는건 이해가 안됨
26.05.10 06:24

(IP보기클릭)90.92.***.***

BEST
퀵리줌은 우월한게 맞다고 봄
26.05.10 06:31

(IP보기클릭)124.49.***.***

BEST
깔 걸 까야지 똥오줌도 못가리네
26.05.10 07:27

(IP보기클릭)211.246.***.***

BEST
대부분 온라인 게임이나 서버와 동기화가 되는 게임의 경우, 퀵리쥼은 필요없거나 버그를 일으킬 수 있는데, 그런 게임들은 비활성화 하는 옵션임ㅇㅇ
26.05.10 01:17

(IP보기클릭)122.34.***.***

BEST
사실 편하긴 편해요. 피씨게임에서도 그기능 적용해주면 좋을듯하게...체크포인트 시작이 아닌 껏던 그자리 그위치에서 그대로 다시 시작한다는게...
26.05.10 05:36

(IP보기클릭)211.246.***.***

BEST
대부분 온라인 게임이나 서버와 동기화가 되는 게임의 경우, 퀵리쥼은 필요없거나 버그를 일으킬 수 있는데, 그런 게임들은 비활성화 하는 옵션임ㅇㅇ
26.05.10 01:17

(IP보기클릭)112.153.***.***

밥은먹고다니냐??
온라인 동기화되는 게임은 당연히 문제가 되는게 맞는데 당장 본문의 예인 스칼렛 스트링스는 온라인과 전혀 관계가 없는 경우라, 얘처럼 게임따라서 오류 뱉는 게임이 은근 있긴하죠, 그것도 반드시 오류가 나는게 아니라 멀쩡히 되기도 꺼지기도 해서, 자기가 하던게임이 그런 부류인경우 진짜 골때렸는데 여튼 이제 게임별로 아에 퀵리쥼을 끌수있다는거니 문제되던 게임들은 꺼버리는게 편해지겠네요 | 26.05.10 01:44 | | |

(IP보기클릭)210.103.***.***

시리즈 나올 때 부터 이거 온오프 하게 해달라고 그리 노래를 불렀는데 참 피드백 빠르네여 ㅋㅋㅋㅋ
26.05.10 01:20

(IP보기클릭)121.167.***.***

26.05.10 01:43

(IP보기클릭)175.200.***.***

고정, 삭제기능은 거의 직후에 넣어줘놓고 이건 왜 이제야 넣어줬지 싶긴 한데 소니가 플스 액티비티카드 기능 거의 나오자마자 유기때린거 생각하면 지금이라도 해준게 어딘가 싶기도 하네.
26.05.10 01:46

(IP보기클릭)210.103.***.***

나는야 멀티유저
그건 별도로 실행하는거에다 특정 분기별 로딩이라 게임에 에러가 거의 안생기는데 엑박은 게임 그냥 시작하려면 퀵리쥼부터 죽여야하죠. 포호같은 경우는 퀵리쥼이 무색할 정도로 재로딩 시간이 길었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 26.05.10 03:06 | | |

(IP보기클릭)106.101.***.***

어...이거 겜패 클라우드 할때 가끔 퀵리쥼된채 본체에 머물러있는겜이랑 충돌나는경우 가끔있었는데 ㅜ ㅜ 이게 이제서야
26.05.10 03:44

(IP보기클릭)118.235.***.***

겜패단원들은 퀵리줌 있다고 우월감 쩔더만
26.05.10 03:52

(IP보기클릭)122.34.***.***

BEST
게임키드.
사실 편하긴 편해요. 피씨게임에서도 그기능 적용해주면 좋을듯하게...체크포인트 시작이 아닌 껏던 그자리 그위치에서 그대로 다시 시작한다는게... | 26.05.10 05:36 | | |

(IP보기클릭)1.237.***.***

BEST
게임키드.
퀵리줌은 우월한 기술이 맞지 막말로 겜하다 정전나도 로딩없이 꺼진 시점 그대로 시작하는건데 윈도우 포함 모든 플랫폼에 나오면 좋겠구만 아무리 엑박이 삽질을 많이 했다지만 퀵리줌 비난이 있는건 이해가 안됨 | 26.05.10 06:24 | | |

(IP보기클릭)90.92.***.***

BEST
게임키드.
퀵리줌은 우월한게 맞다고 봄 | 26.05.10 06:31 | | |

(IP보기클릭)124.49.***.***

BEST
게임키드.
깔 걸 까야지 똥오줌도 못가리네 | 26.05.10 07:27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5092011815
세이브 데이터 날라가는 에러가 아예 없다면 못까는 기능 맞음 근데 두 세번 겪어보면 장점이 아니게 됨 | 26.05.10 07:52 | | |

(IP보기클릭)211.197.***.***

쪼옥쪼옥
게임을 안하는 사람들만 극찬하는 기능임 | 26.05.10 08:30 | | |

(IP보기클릭)210.123.***.***

루리웹-5092011815
정전나면 날라가요 그런 기능 아닙니당;; | 26.05.10 08:31 | | |

(IP보기클릭)175.201.***.***

게임키드.
불안전한 상태인걸 뭘 우월감을 가지고 있냐 ㅋㅋ. 겜패단원들은 구제불능이다 ㅋㅋ | 26.05.10 08:37 | | |

(IP보기클릭)220.94.***.***

모르밍
가끔 파워케이블까지 다뽑고 본체위치 옮겨서 엑박켜보면 퀵리쥼 살아있었던거 같은데 착각이었나 ㄷ;; | 26.05.10 08:56 | | |

(IP보기클릭)182.227.***.***

게임키드.
써본적도 없으면서 까는 꼬라지가 구제불능이네 ㅋㅋ | 26.05.10 09:21 | | |

(IP보기클릭)121.134.***.***

게임키드.
여기 겜패단원들 다 모였네 ㅋㅋㅋ | 26.05.10 10:36 | | |

(IP보기클릭)210.103.***.***

유람이
온오프 가능한 지금에야 쓸만한 기능이죠 이전엔 열등했음. | 26.05.10 10:42 | | |

(IP보기클릭)112.153.***.***

루리웹-5092011815
대쉬보드로 나가야 퀵리쥼에 저장되는거라 정전나면 날아감.. | 26.05.10 10:52 | | |

(IP보기클릭)84.17.***.***

게임키드.
퀵리줌 없으면 열등감 느껴야 하나?;;;; | 26.05.10 12:07 | | |

(IP보기클릭)84.17.***.***

ACIII
어디서 왔음? ㅋㅋㅋ | 26.05.10 12:08 | | |

(IP보기클릭)112.153.***.***

키스샷
퀵리쥼이 대충 요약하면 게임을 내릴때 게임의 현재 상태를 SSD내에 저장해놓고, 이후에 다시 불러오는 구조라 게임을 내려서 퀵리쥼이 저장된 상태면, 본떠진건 SSD에 남아있는거라 전원코드를 뽑아도 유지되는게 맞는데 게임 '중'에 갑작스런 정전이 일어난경우 퀵리쥼이 저장되지 않기때문에 퀵리쥼이 안된다는 이야기 | 26.05.10 12:46 | | |

(IP보기클릭)220.94.***.***

castitatis
아하 그런 의미였군요 | 26.05.10 12:49 | | |

(IP보기클릭)122.40.***.***

모르밍
정전되도 날라가지 않습니다 | 26.05.10 12:53 | | |

(IP보기클릭)211.197.***.***

모르밍
게임 안하는 놈들이라 모른다니까요 ㅋㅋ 추천 84개 ㅅㅂㅋㅋㅋㅋㅋㅋㅋ | 26.05.10 13:04 | | |

(IP보기클릭)84.17.***.***

샬모시 티라메
'게임을 안하는'이 아니고, 오류나게 만든 게임을 해본적 없는 게이머들이겠지 ㅋㅋㅋ 오류가 나면 피드백을 게임 제작사에 해야 하는데, 아무리 인터넷에서 안된다고 댓글 달아봤자 게임 제작사가 알 수 없는 내용들 ㅋㅋ | 26.05.10 13:31 | | |

(IP보기클릭)90.92.***.***

동방제과
유용한 기능이 하나라도 더 있는게 좋은거지 온오프기능 생기기 이전엔 퀵리줌이 열등했다니 이건 너무 억까같네요 당장 플스나 스위치 할때 젤 아쉬운게 퀵리쥼이었는데 오프 가능한것도 에펙같은 멀티겜 할때나 필요했지 다른겜 할때는 그닥 필요도 없었어요 | 26.05.10 13:34 | | |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5092011815
여기 밑에도 퀵리줌 별로다 까는거 있는거 보면 그냥 엑박이라고 까는 사람들도 많음 | 26.05.10 16:19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1.143.***.***

유람이
그 우월한 기능이 기기견인 함?? | 26.05.10 17:15 | | |

(IP보기클릭)90.92.***.***

멀티가최고
못했음 | 26.05.10 17:17 | | |

(IP보기클릭)222.239.***.***

게임키드.
퀵리줌 실제 사용시 조까튼게 뭐냐하면 겜 업데이트 되면 바로 뻑나는 기능이라서 오히려 겜이 처음화면부터 리셋 되버리기 때문에 차라리 키자마자 로드메뉴 나오는 편이 빠르고 편함. | 26.05.10 18:41 | | |

(IP보기클릭)84.17.***.***

멀티가최고
간사하게 말장난으로 부풀려서 초 우주적인 느낌과 감성을 느낄 수 있게끔 광고 같은걸 하면 모르겠는데, 보유한 좋은 기능도 그냥 제품 소개 페이지에 간단하게 적어 놓기만 하더라는 | 26.05.10 19:16 | | |

(IP보기클릭)119.71.***.***

게임키드.
대가리에 뭐가 들은건지 | 26.05.10 20:05 | | |

(IP보기클릭)119.71.***.***

루리웹-6514983350
개 삽질글 겜업데이트가 매일매일 뜨는것도 아닌데 이지랄 ㅋㅋ | 26.05.10 20:06 | | |

(IP보기클릭)222.239.***.***

카이리스
닌 겜없뎃 언제 할지 알고 미리미리 저장해두냐 ㅋㅋㅋ | 26.05.10 20:23 | | |

(IP보기클릭)223.39.***.***

게임키드.
예전에 엑시엑 있을때 퀵리줌 오류날때 많았는데 이제야 끌수 있나봄 | 26.05.10 20:25 | | |

(IP보기클릭)84.17.***.***

루리웹-6514983350
모르면 모를까 뻔히 업데이트되면 퀵리줌 풀리는걸 알면서, 출시한지 얼마 안된 신작 게임을 자동 업데이트 켜놓고 하진 않겠지? 알면서도 자동 업데이트 켜놓고 게임하면 각오하고 하는거 아닌가? | 26.05.10 21:01 | | |

(IP보기클릭)222.239.***.***

先愛治患🙏
에효.. 퀵리즘 때문에 업뎃을 안하고 플레이하는게 손해 아님? | 26.05.10 23:29 | | |

(IP보기클릭)183.101.***.***

게임키드.
플스랑 스위치는 이거 안됨.... | 26.05.11 11:18 | | |

(IP보기클릭)106.246.***.***

유람이
XSS랑 PS5 들고 있는뎅 퀵리줌 편하긴한데 보통 게임하다가 전원을 꺼버리니. 큰 차이가 나나? 싶다가도 또 없으면 허전하고. 역시 신기술은 한번 맛보면 좀 힘들긴 하더라구요 ㅎ | 26.05.11 11:35 | | |

(IP보기클릭)211.177.***.***

게임키드.
안써보셨군요 진짜 xbox를 잘 키고있진 않지만 오랜만에 켜도 아~~ 오 여기였었지 다른게임해도 되니 이거 진짜 편한건데 | 26.05.11 16:17 | | |

(IP보기클릭)211.179.***.***


게임 닫기 안하고 시스템 종료를 많이 해서 그런지 호라이즌 온라인 미니 게임 멀티플레이 플레이 타임이 고장나 있는 파트가 있어요. 이게 퀵리즘하고 관련 있는듯
26.05.10 07:48

(IP보기클릭)118.235.***.***

이번 세대 최고위 기술 중 하나. Gta 6는 이것 땨문에 엑박으로 한다. 콜옵 같은 게임에는 끄고 다른 게임에 할당할 수 있게 됐네.
26.05.10 07:51

(IP보기클릭)222.239.***.***

Nucker
겜업데이트 되면 바로 뻑나며 튕기는 기능인데 gta6를? 차라리 키면 로드메뉴에서 시작하는 편이 빠르고 편함. | 26.05.10 18:42 | | |

(IP보기클릭)119.71.***.***

루리웹-6514983350
도배하고 쳐있네 ㅋㅋㅋ 죄수번호 역시 | 26.05.10 20:07 | | |

(IP보기클릭)222.239.***.***

카이리스
ㅋㅋ 엑박 제대로 처해보긴 함? | 26.05.10 20:23 | | |

(IP보기클릭)122.43.***.***

발매후 3년써봤는데 게임업데이트 있으면 걸어놓은게 풀리고 새로시작해서 분명 좋은기능인데 별로였음.
26.05.10 09:05

(IP보기클릭)59.9.***.***

괜히 퀵리즘 믿었다가 초기화 크리 몇번 맞아보면 결국 꼬박꼬박 세이브하고 종료하게됨
26.05.10 10:57

(IP보기클릭)222.239.***.***

soldier118
이거 레알 | 26.05.10 18:43 | | |

(IP보기클릭)182.227.***.***

엑시엑에서 내세울수있는 좋은 기술이긴 하지. 대시보드 가 차세대급 변화를 했나 컨트롤러 가 진일보 를 했나 굵직한 게임들이 포진해있나 이것들에 비하면 내세울건 퀵리줌 뿐 인게 맞지^^
26.05.10 11:10

(IP보기클릭)84.17.***.***

MSF.강아지서방
얇은 게임 몇년 지나 내놨더니 600만장 가까이 팔리긴 했음 ^^ 덕분에 포호6도 구독자들 공짜로 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생긴건가 싶음;; | 26.05.10 12:11 | | |

(IP보기클릭)211.234.***.***

先愛治患🙏
축하해 ^^ | 26.05.10 12:48 | | |

(IP보기클릭)175.212.***.***

게임 하나만 진득하게 하지 못하는 나 같은 사람에겐 꿀기능이지
26.05.10 11:12

(IP보기클릭)61.74.***.***

엑박의 가장큰 장점임
26.05.10 11:41

(IP보기클릭)84.17.***.***

퀵리줌 오류가 있는 게임들이 있다고 보긴 했는데, 오류 여태 잡지도 못한 게임들을 접하지 않아서인지 개인적으론 게임 업데이트 때문에 게임 재실행 되거나, 폰이나 PC에서 하던 게임 재실행 하면서 꼬인 경우 제외하곤 한번도 겪어본 적이 없어 다행이긴하네;;; 저장파일 날라가면 끔찍
26.05.10 12:10

(IP보기클릭)121.139.***.***

요새 스위치2 많이 쓰고 있는데 퀵리줌 없어서 아쉬울 때가 많음 퀵리줌은 진짜 편한 기능이 맞아요
26.05.10 12:55

(IP보기클릭)211.112.***.***

이해가 안되는데 그들이 그렇게 신세계라던 퀵리줌을 장착한 그 기기는 왜 수입을 안할까 ㅋㅋㅋㅋ 판매량은 왜 저조하며 ㅋㅋㅋㅋㅋ
26.05.10 13:20

(IP보기클릭)211.112.***.***

게임멀티유저
유저들의 선택을 못받은이유는?~`` | 26.05.10 15:11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84.17.***.***

게임멀티유저
모든 퍼스트 게임을 게임기로만 내놓고, 퍼스트 이외에도 될만한 게임들 싸그리 최소 기간 독점 또는 완전 독점으로 계약해서 내놓는 방법을 오래 꾸준하게 지속하면 국내 이외에도 많은 나라 게이머들이 선택지를 바꿀지도? 거기다가 DX로 만든 게임은 폰을 포함해서 그 어떠한 기기로도 못 내놓게 독점 한다던지? | 26.05.10 19:21 | | |

(IP보기클릭)211.112.***.***

先愛治患🙏
풉 ㅋㅋ | 26.05.10 19:27 | | |

(IP보기클릭)211.177.***.***

게임멀티유저
기능 하나가 모든걸 커버해주진 않으니깐요 결국에는 게임이고 생각이 짧으시네요 아무리 삼성이 기능이 아이폰보다 우월한게 있다고 해도 판매량이 무조건 이기는게 아니자나요 | 26.05.11 16:18 | | |

(IP보기클릭)125.186.***.***

퀵리즘 좋죠. 언제 그만둔지도 기억이 안 나는 게임을 오랜만에 했을 때 이전에 했던 곳에서 바로 시작 했을 때 놀랐었죠. PC에서도 지원 해줬으면 좋겠네요.
26.05.10 14:17

(IP보기클릭)121.168.***.***

퀵리쥼 버그 겪고 나니까 마냥 좋지만은 않긴했음 그래도 이득본게 99퍼
26.05.10 14:39

(IP보기클릭)211.234.***.***

좋은 기능이지만 결정적인 기능은 아닌거지 슬립모드도 제대로 지원 안되는 피씨랑 비교하면 하늘과 땅 차이지만 슬립모드에 비교하면 조금 더 나은 정도라서
26.05.10 15:17

(IP보기클릭)183.101.***.***

SSoWhat
조금 더 나은 정도는 아님, 게임 10개 있으면 그거 다 퀵리줌으로 했던 곳에서 부터 다 원하는 시간에 플레이 가능한데, 슬립모드도 그게 가능함? 그냥 최근에 하던 게임 1개 했던 위치부터 다시 해야되는거 아님? | 26.05.11 11:20 | | |

(IP보기클릭)223.39.***.***

이제 진짜 망했네
26.05.10 20:2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